▲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아이오페는 '멀티 비타민 10% 얼티밋 토닝 겔 마스크'를 선보인다. 10가지 멀티 비타민 10%를 겔 마스크팩 한 장에 고함량으로 담은 제품이다.
▲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브랜드 더후는 저속 노화 핵심 성분인 'NAD Power24™'를 50% 함유한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을 출시했다. 앰풀 한 방울에 들어있는 NAD 리포좀(구형 미세입자) 개수만 550억개에 달한다.
▲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운동복 브랜드 압도(Overwhelm)와 협업한 피트니스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헤리티지 경량패딩 재킷'과 '그래픽 티셔츠'가 있다.
▲ 깨끗한나라는 1980년대 국내 대표 화장지 브랜드였던 '라라 화장지'를 다시 선보인다. 단순한 제품 재출시를 넘어 59년간 축적한 깨끗한나라의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를 담았다.
▲ 웅진씽크빅은 가수 겸 배우이자 최근 요리하는 아티스트로 활약 중인 이정현 작가의 첫 그림책 '몽글몽글 숲속 요리사'를 출간했다. 책은 요리를 좋아하는 아이 서아와 반려견 토리가 감기에 걸린 고양이 가족을 위해 가을 재료로 만든 따뜻한 요리 한 상을 선물하는 이야기다.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