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테이지(b.stage)’가 갓세븐(GOT7) 마크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공식 팬 커뮤니티 ‘re:mark’를 오픈했다.
마크의 공식 팬 커뮤니티에서는 글로벌 팬들에게 멤버십 서비스, 독점 콘텐츠, 최신 뉴스, 다양한 팬 이벤트 참여 기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마크는 비스테이지의 멤버십, 팝(POP) 등 다채로운 기능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마크는 “공식 팬 커뮤니티 ‘re:mark’는 열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팬들과 더 가까이 연결되고, 솔직하게 이야기도 나눌 수 있다. 앞으로 팬들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마크는 올해 5월 새로운 매니지먼트 트렌스페어런츠 아츠(Transparent Arts)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신곡 'High As You'와 'hold still'를 통해 감각적인 멜로디와 세련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High As You'는 Captain Cuts가 프로듀싱한 얼터너티브 팝 트랙으로 여름 사랑의 향수를 완벽하게 담아냈으며, 'hold still'은 마크가 직접 공동 작사·작곡에 참여해 이별과 타이밍, 감정의 여운을 세밀하게 표현한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는 2021년 LA로 돌아가 독립 레이블 DNA Records를 설립해 CEO로 활동하며, 1억 8천만 스트리밍을 기록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올해 초 갓세븐이 약 3년 만에 새 EP 'Winter Heptagon'을 발표한 가운데, 마크는 솔로 활동과 그룹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비스테이지는 현재 미국 현지 법인을 통해 세계 최고 댄스 컴페티션 브랜드인 '월드 오브 댄스(World of Dance)', R&B 가수 ‘니요(NE-YO)’등 유수의 IP가 선택한 플랫폼으로 자리잡으며, 미국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팬덤 비즈니스를 빠르게 전파하고 있다.
비스테이지 관계자는 “한국과 미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 다양한 팬을 보유하고 있는 마크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비스테이지로 글로벌 팬덤을 한 곳에 결집하고, 마크와 글로벌 팬들이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비스테이지는 한국, 미국, 일본 등 글로벌에서 약 300개 이상의 고객사, 900명 이상의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대표 팬덤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K-POP 뿐만 아니라 e스포츠, 콘텐츠 등 다양한 사업 분야로 팬덤 비즈니스 영역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