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 ‘시몬스XN32’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8월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 이은 두 번째 행사다. 롯데백화점 인천점 5층 행사장에서 11월 9일까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시몬스XN32’ 팝업스토어 오픈
이번 팝업스토어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와 이사를 준비 중인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시몬스와 아이슬란드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의 다양한 인기 모델을 선보인다.
시몬스 부스에서는 최상위 매트리스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인기 모델 ‘켈리’와 ‘데보라’를 전시한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바나듐 포켓스프링 중 3중 나선 구조의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을 내장해 섬세하고 세련된 지지력을 제공한다. 해당 모델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초프리미엄 침대’로 인기를 끌며 연평균 20%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유니크한 패브릭 소재에 벨벳 파이핑 포인트를 적용한 ‘라시드’와 클래식한 애쉬 원목 소재의 ‘바우드’ 등 인기 프레임도 함께 전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이핑 포인트는 옷이나 침구 등에 얇은 천이나 실로 테두리 또는 가장자리를 덧대어 강조하는 디자인 기법이다.
N32 부스에서는 국내 전동침대 시장을 선도하는 ‘N32 모션베드’를 비롯해 ‘N32 레귤러 토퍼’, ‘N32 폼 매트리스’,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 등 전 라인업을 선보인다.
N32 모션베드는 5개의 플레이트로 구성돼 세밀하고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5가지 모션을 구현하며 원하는 각도를 3개까지 설정해 저장하는 기능도 탑재했다. ‘안전 센서’와 ‘스판 안전 가림천’이 장착돼 안전성을 확보했고,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스마트폰 앱으로 손쉽게 작동 및 제어할 수 있다.
모션베드는 기존 폼 매트리스의 열감과 쏠림 현상을 개선한 N32 폼 매트리스와 결합된다. 해당 제품은 ‘2025 퍼스트브랜드’ 폼 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우수한 통기성을 지닌 AR폼과 천연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이 어우러져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N32 폼 매트리스를 비롯한 N32 매트리스 전 제품은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아이슬란드 씨셀™’ 소재를 사용한다. 지난해 1월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최근에는 독일 피부과학 시험 연구기관 더마테스트로부터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으며 피부 안전성도 입증했다.
‘N32 쪼꼬미’는 국내 최초 펫 세이프티 인증(한국애견협회), 비건 인증(비건표준인증원),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한국표준협회) 등 3대 펫 안심 인증을 획득한 펫 매트리스다. 최근 주요 특급호텔에 연이어 입점하며 국내 펫 매트리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시몬스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한정 수량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시몬스와 N32의 제품 정보, 전국 매장 위치, 프로모션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