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모바일 액세서리 글로벌 브랜드 무브스피드와 국내 유통 파트너십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씨넥스존, 모바일 액세서리 글로벌 브랜드 무브스피드와 국내 유통 파트너십

위클리 포스트 2025-10-24 12:09:31 신고

3줄요약

씨넥스존이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무브스피드(MOVESPEED)와 국내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무브스피드는 보조배터리, 충전 케이블, GaN 충전 솔루션 등 혁신 기술 기반의 제품으로 전 세계 30여 개국 2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씨넥스존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씨넥스존은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무브스피드(MOVESPEED)와 국내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유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무브스피드는 보조배터리, 모바일 충전 케이블, GaN 충전 솔루션 등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전 세계 30여 개국, 2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씨넥스존은 다양한 IT 및 디지털 디바이스 유통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무브스피드와의 협력을 통해 양사가 보유한 기술력과 유통 역량을 결합해 국내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무브스피드의 첨단 제품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파트너십 체결과 함께 유통을 시작하는 대표 제품은 보조배터리 ‘W05’다. W05는 118.6g의 초경량, 0.8cm 초슬림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맥세이프(MagSafe) 무선 충전을 지원해 케이블 연결 없이도 손쉽게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2대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며, 1대는 15W 무선으로, 다른 1대는 20W 유선으로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씨넥스존 장석주 이사는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무브스피드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모바일 기기의 성능이 향상되고 사용 시간이 늘어나면서 내장 배터리만으로는 부족한 경우가 많다. 이러한 소비자들에게 무브스피드의 보조배터리와 충전 솔루션이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최신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