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우리투자증권이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IRP(개인형 퇴직연금)와 연금저축 순증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노후자산 마련과 절세 혜택 지원을 목표로 한다.
IRP 순증 이벤트는 퇴직금도 실적으로 인정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투자증권 IRP 계좌로 이벤트 기간 내 순입금한 고객에게 금액 구간별로 △500만 원 이상 시 꿀머니 5000원 △1000만 원 이상 시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 △3000만 원 이상 시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3만 원권을 지급한다. 다만, 퇴직연금 특별이익 제공 한도에 따라 IRP 계좌 이벤트 혜택은 연간 누적 합산 3만 원 이내로 제한된다.
연금저축 순증 이벤트도 구간별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투자증권 연금저축 계좌로 순입금 또는 타사 이전한 금액에 따라 △1000만 원 이상 1만 원 △2000만 원 이상 3만 원 △3000만 원 이상 5만 원 △5000만 원 이상 10만 원 △1억 원 이상 30만 원 △3억 원 이상 70만 원 △5억 원 이상 100만 원의 혜택이 지급된다.
두 이벤트 모두 우리투자증권을 이용하는 개인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내년 1월 31일까지 잔고 유지가 필수 조건이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IRP와 연금저축은 노후자금 마련과 연말정산 절세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대표적인 금융상품”이라며 “고객이 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세부 내용과 참여 방법은 우리투자증권 New ‘우리WON MTS’ 앱 또는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자자는 금융투자상품에 대하여 우리투자증권으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치 변동, 신용등급 하락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 발생 및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는 점을 확인해야 한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