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스타일 커머스 에이블리가 운영하는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은 지난달 러닝 상품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달보다 9.7배로 늘었다고 24일 밝혔다.
품목별로 보면 러닝화 거래액은 305배로 증가했고 바람막이와 반소매 티셔츠는 각각 9배, 2배로 늘었다. 러닝 상품 주문 수도 7배로 증가했다.
러닝 상품 수요는 검색 데이터에서도 확인됐다. 지난달 4910 내 '에너지 젤' 검색량은 23배로 늘었고 러닝 선글라스와 러닝 벨트, 무릎 보호대 등에 대한 검색량은 각각 1천%, 331%, 215% 증가했다.
이에 4910은 러닝 카테고리에 특화된 '러닝관'을 열고 관련 상품을 한 곳에서 선보인다. 중·저가 브랜드부터 유명 브랜드에 걸쳐 제품을 판매한다.
신체 조건을 선택하면 적합한 러닝화를 추천해 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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