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코웨이가 경기도 의정부시 신세계백화점 8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인 ‘코웨이 갤러리’를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경기 북부권 최초의 코웨이 직영점으로, 의정부역 인근에 위치해 유동인구가 많아 고객 접점을 강화하는 전략적 거점 역할을 한다.
코웨이갤러리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코웨이는 올해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을 포함해 전국 백화점 10곳에 직영점을 잇따라 개설하며 서울·수도권 백화점 유통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코웨이 갤러리 의정부 직영점은 고객들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대표 환경가전 제품과 함께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주요 안마의자인 페블체어, 트리플체어 등 혁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비렉스 페블체어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강력한 마사지 기능을 갖춘 베스트셀러 안마의자다. 3D 안마 모듈과 코웨이 특허 기술인 핫스톤 테라피 툴을 탑재해 소형 크기에서도 집중 온열과 입체적인 안마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정기 클리닝과 쿠션 교체를 포함한 전문 관리 서비스를 통해 위생적인 사용 환경을 유지한다.
코웨이 갤러리 의정부 직영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원활한 체험과 상담이 필요한 경우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최근 백화점 내 매장 집중 오픈으로 프리미엄 유통 채널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며 “경기 북부권 첫 거점인 의정부 직영점을 통해 지역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솔루션을 제안하며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