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뉴스] 반진혁 기자 | 인천유나이티드가 조기 우승 축포를 터트릴까?
인천유나이티드는 오는 26일 오후 2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경남FC와 하나은행 K리그2 2025 3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인천은 승점 74점으로 1위다. 2위 수원삼성보다 8점 앞선 상황이다. 잔여 5경기에서 승점 5점을 확보하면 K리그2 우승과 다이렉트 승격을 확정할 수 있다.
인천이 경남을 상대로 승리하고 수원이 전남드래곤즈와의 경기에서 무승부 이하의 결과를 얻는다면 조기 우승도 가능하다.
이날 경기는 연수구민의 날 브랜드데이로 진행된다. 연수구민은 현장 매표소에서 E·W·S석 티켓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1인 1매 한정으로 신분증을 통해 거주지 확인이 필요하다. 경기 시작 전에는 이재호 연수구청장이 시축을 진행해 의미를 더한다.
또한 인천광역시 천원 복지 사업에 따라 중·고등학생은 E석 티켓을 1천원(수수료 제외)에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및 현장 구매 모두 가능하며, 입장 시 학생증, 청소년증,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중 하나로 증빙해야 한다.
경기장 북측광장에서는 링티와 함께하는 수분회복 축구 이벤트, 뮤지션 ‘덕호씨’·‘이태무’의 버스킹 공연, 어울화장품 홍보 부스, ‘인천지속가능발전협의회’에서 진행하는 탄소중립 홍보 캠페인, ’인천광역시청 예방관리과‘에서 진행하는 심폐소생술 교육, MD 아울렛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마트 동인천점과 함께하는 ‘위닝 이벤트’, 프리매치 스타디움 투어, E구역 하이네켄 펍에서의 선수 사인회, 전광판 랜덤 퀴즈쇼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팬들을 기다린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글로스터호텔 숙박권, 나은병원 건강검진권, 제주호텔 더엠 숙박권, 자담치킨, GNM라이프 상품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news@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반진혁 기자 prime1224@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