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신세계그룹·현대백화점·러쉬코리아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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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신세계그룹·현대백화점·러쉬코리아 외

프라임경제 2025-10-23 15:24:48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신세계그룹은 오는 30일부터 열리는 쓱데이 행사에서 공모전을 비롯해 다양한 외부 제휴처들과 협업한 재미있는 고객 체험 콘텐츠를 운영한다. 한정판 쓱데이 굿즈를 경품으로 선보이고 즐길거리로 가득한 각종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우선 오는 26일까지 자작시 공모전 '전국민 쓱쓱문학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쇼핑 중 있었던 일화를 자작시로 써 쓱쓱문학 홈페이지(ssgcontest.com)에 제출하면 심사를 통해 총 52편을 선정해 총 1338만원의 쇼핑지원금을 증정한다. 쓱쓱문학 홈페이지에서 이환천 작가가 쓴 유쾌한 예시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와 함께 감성 피크닉, 문화공연을 준비했다.

신세계그룹은 오는 30일부터 열리는 쓱데이 행사에서 공모전을 비롯해 다양한 외부 제휴처들과 협업한 재미있는 고객 체험 콘텐츠를 운영한다. © 신세계

11월1일 에버랜드 인근 스노우피크 캠프필드에서, 이어 11월8일부터 9일까지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감성 피크닉을 진행한다. 각종 라이브 공연과 토크쇼,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고 스노우피크의 캠핑용품 또한 체험해볼 수 있다.

기후에너지환경부와 협업한 ESG 콘텐츠도 다양하다.

스타필드마켓 일산점에서는 10월31일부터 11월2일까지 탄소중립실천을 체험할 수 있는 '그린매직' 팝업스토어를 연다. 그린카드, 건강한 먹거리, 지속가능한 포장재 등 친환경 소비생활과 관련된 모든 것을 경험해볼 수 있으며 푸짐한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1일에는 방송인 타일러와 니디, WWF(세계자연기금)가 전하는 지속가능한 먹거리 이야기 '낭만 토크쇼'를, 2일에는 사전 응모자를 대상으로 인기 셰프 임희원, 명현지 셰프와 함께하는 친환경 먹거리 요리쇼 '낭만 푸드쇼'를 진행한다.

총 2억원 상당의 역대급 혜택이 기다리는 친환경 소비 실천 프로모션 '그린매직 캠페인'도 쓱데이 기간 동안 운영한다.

이마트, 백화점, SSG닷컴, 이마트24, 조선호텔 등 5개사가 참여하며, 비아신세계 캐나다 여행권, 조선호텔 숙박권, 각사별 금액권 등 총 1억원 상당의 경품과 그린카드 에코머니 총 1억원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5개사 홈페이지 또는 신세계포인트앱 내 행사 페이지에서 응모하고, 친환경 제품 구매, 모바일영수증발급, 그린카드 결제 등 안내된 미션을 조건에 맞게 수행하면 된다.​

이 외 스타필드,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푸드 등 오프라인 기반 그룹사에서도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스타필드에서는 '슈퍼셀 게임대회' '캐릭터 퍼레이드' '영화 <위키드:포 굿> 단독 팝업스토어' 등 풍성한 이벤트가 열린다.

10월30일부터 11월9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 내 '클래시로얄 게임대회', 스타필드 고양/안성점 내 '브롤스타즈 게임대회'가 열린다. <위키드:포 굿> 영화 내 주요 공간과 단독 굿즈를 체험할 수 있는 '위키드 파트2' 팝업스토어는 10월30일부터 한 달 여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진행된다.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11월1일부터 2일까지 굿윌스토어와 함께 1억원 규모의 '쓱데이 자선바자회'를 열고 상생과 나눔을 실천한다.

신세계그룹 계열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협력사가 참여해 의류, 잡화, 생활용품 등 인기상품을 특가 판매하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굿윌스토어에 기부한다.

신세계푸드 F&B 데블스도어 코엑스점과 센트럴시티점에서는 10월30일부터 11월9일까지 '1L 라거'와 빅사이즈 메뉴를 판매하는 '쓱토버 페스트'를 진행한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10월30일부터 11월12일까지 2주간 롯데 그로서리 쇼핑 축제 '땡큐절'을 개최한다.

'땡큐절'은 롯데쇼핑 내 그로서리 사업을 담당하는 롯데마트, 롯데슈퍼, 창고형 할인점 맥스(MAXX), 온라인몰 롯데마트 제타(ZETTA)가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이다. 이번이 3회째를 맞은 땡큐절은 초저가 필수품과 풍성한 혜택을 통해 온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땡잡는 날'을 선사하며, 롯데 그로서리 사업부를 대표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업부 간 통합 시너지를 통해 역대급 규모의 할인 상품과 혜택을 마련했다. 고객이 실질적인 경제적 이익과 쇼핑의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각 채널의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필수 식품부터 주류, 생활용품, 잡화 등 전 상품군에 걸쳐 평소보다 두 배 이상 많은 품목을 반값에 선보인다. 여기에 결제 금액을 낮춰주는 쿠폰 등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함께 운영한다.

특히 '그로서리 본업 경쟁력'을 앞세운 대표 할인 기획전 '땡큐딜' 주차별로 선보인다. 한우, 사과, 전복, 계란 등 식탁 필수 품목을 초특가로 구성해 품질과 가격을 동시에 잡았다.

롯데마트는 1주차 행사 기간인 10월30일부터 11월5일까지 한우 전 품목을 50% 할인 판매한다. 1등급 한우는 물론, 축산 MD(상품기획자)가 직접 경매로 공수한 최상위 1++(9)등급 한우 '마블나인'도 반값에 내놓는다. 킹크랩 역시 환율 부담에도 불구하고 반값 행사를 통해 올해 최저가로 선보이며, 레드, 블루, 브라운 중 크기와 풍미가 가장 뛰어난 레드 킹크랩만 엄선해 가격 경쟁력과 품질 만족도를 모두 높였다. 롯데슈퍼도 같은 기간 연중 최대 규모의 한우 할인전을 진행하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롯데마트는 일자별 초특가 행사를 통해 최대 60% 할인 상품을 선보이고, 인기 상품군 전 품목 반값 행사와 단독 기획 상품까지 준비해 고객이 실속과 즐거움을 동시에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의 체감 물가를 낮추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전 기대감을 높이고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10월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롯데마트GO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최대 9만 5천원 상당의 '얼리버드 쿠폰팩'을 증정한다. 이어 땡큐절 행사 기간에는 최대 5만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와 재방문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온라인몰 롯데마트 제타(ZETTA)에서는 일자별 할인 코드를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등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CU가 경북 김천시에서 열리는 '2025 김천김밥축제'의 경연 대회 우승작을 상품화 한 '호두마요 제육김밥'을 전국에 출시하며 지역 상생 경영을 이어간다.

지난해 CU는 '제 1회 김천 김밥쿡킹대회' 우승 레시피로 '오삼이 반반 김밥'을 선보였다. 해당 상품은 50만여 개가 판매되며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고 김천김밥축제와 지역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 지자체와 협력을 통해 지역 농가와의 상생은 물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힘을 보탠 것이다.

CU는 올해도 김천시와 손잡고 경연 대회 우승작인 '호두마요 제육김밥'을 오는 28일 내놓는다.

이 상품은 지난 8월 BGF리테일과 김천시가 공동 개최한 '제 2회 김밥쿡킹대회'에서 59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우승을 차지한 레시피로 만들어졌다. 심사에는 BGF리테일 간편식품팀장과 김밥 담당 MD, 개발자를 비롯한 업계 전문가가 참여해 평가했다.

김천 특산물인 호두를 사용해 만든 특제 호두마요 소스와 국내산 한돈 제육볶음을 메인 재료로 사용했으며 알알이 씹히는 호두의 식감과 매콤한 제육볶음, 마요 소스의 조화로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상품 포장에는 김천김밥축제 캐릭터인 '꼬달이'를 넣어 수상작임을 강조했다.

CU는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2025 김천김밥축제 메인 무대 앞에 특별 부스를 마련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호두마요 제육김밥을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BGF리테일은 각 지역의 농축산물을 적극 활용해 상품 품질을 높이는 동시에 지역 농가의 소득 증대에도 기여하며 상생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CU가 지난 6월, 강원도에서 자란 두백 감자 등으로 만든 간편식 시리즈는 국내산 감자 44톤을 사용해 약 40만 개의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8월에는 진도군청과 협력해 진도 해역에서 자란 곱창김으로 삼각김밥을 출시해 60만 개가 넘는 판매고를 올렸다.

세븐일레븐이 다가오는 겨울을 앞두고 다양한 먹거리와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데 이어 동절기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캔 버전 사케 '간바레오또상180ml'을 출시했다. 

'간바레오또상'은 "아빠 힘내세요!"라는 뜻으로 국내에서 가장 대중적인 사케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간바레오또상180ml'은 캔 버전으로 나와 온장고 진열 판매시 사케를 따뜻하게 데워 마시는 일본의 전통 ‘아츠캉' 방식으로 음용이 가능하다. 따뜻하게 마시면 은은한 쌀 향과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를 이루며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간바레오또상'은 일본 정통 양조 기법으로 빚은 대중적인 사케로, 소주와 비슷한 알코올 도수지만 알코올 향이나 맛은 강하게 느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고운 입자감으로 목 넘김이 가벼워 호불호가 없다. 다가오는 겨울철 차가운 날씨 속에서 따뜻한 한 잔이 주는 감성과 온기를 담았으며 캠핑, 등산, 골프 등 야외 활동시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세븐일레븐

최근 사케를 즐기는 소비층이 이색주류에 관심이 높은 MZ세대로 확대됨에 따라 사케 시장은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다. 실제로 최근 MZ세대의 일본여행 증가로 일본 주류 문화 경험이 늘어나면서 올해(1/1~10/21) 대표적인 일본 술 사케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60% 증가했다. 

특히 지난 6월 출시한 일본여행 필수 구매템 '쿠보타' 사케 4종은 출시 3개월만에 초도 물량의 80%가 판매됐으며, 특히 '준마이다이긴죠'는 2개월만에 초도물량 전체 완판 됐다. 추석 시즌에 맞춰서 선보인 쿠보타 사케 선물세트 4종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였다.

세븐일레븐은 이색주류 소비층을 겨냥해 지난 12일 사케 '한잔스루'와 '스바루나마죠조'도 출시했다. '한잔스루'는 ‘25년 대한민국주류대상 사케부문' 대상을 수상한 상품으로 세븐일레븐에서 단독 출시했고, 출시를 기념해 내달 말까지 약 30% 할인해 판매한다. '스바루나마죠조'도 내달 말까지 2팩 구매시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타임빌라스 수원'이 10월24일 그랜드 오픈 1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 고객 감사 행사를 펼친다.

타임빌라스 수원은 롯데백화점이 3년의 노력을 기울인 '컨버전스형 프리미엄 쇼핑몰'이다. 2014년 오픈한 수원점의 전면 재단장을 통해, 유통의 경계를 허물고 백화점과 쇼핑몰의 강점을 결합한 컨버전스형 쇼핑몰로 재탄생했다. 럭셔리, 뷰티 등 프리미엄 상품군을 강화하고, 상권 최대 규모의 글로벌 스포츠 매장과 무신사 스탠다드 등 MZ세대 선호 컨텐츠를 대거 도입했다. 프리미엄 푸드홀 '다이닝 에비뉴' 등도 새롭게 선보였다.

그 결과 타임빌라스 수원은 경쟁이 치열한 지역 상권 내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뤘다. 매출은 늘고 고객층은 한층 두터워졌다. 리뉴얼 공사 시작 전인 2022년 대비 우수고객(Avenuel)의 매출은 두 배 가량 증가해 안정적 성장 기반을 마련했다. 신규 고객도 크게 증가했는데, 그 중 2030의 비중이 절반 이상을 차지해 MZ세대 타겟 쇼핑몰 컨텐츠의 효과를 입증하며 미래 고객 확보에도 성공했다. 최근 서울과 대형 광역시 외 지역의 백화점들이 모두 고전하고 있는 상황임을 고려했을 때 의미 있는 성과다.

신규 또는 리뉴얼 입점 브랜드들이 '전국 최상위권' 매장으로 도약하며, 파트너사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골든구스, 호카 등은 전국 매장 중 매출 순위 3위 권 내에 진입했다. 뉴발란스의 경우 상권 최대 규모 플래그십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하면서 20위 권에서 10위 권 안으로 올라섰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디자인 경쟁력'도 큰 성과다. 타임빌라스 수원은 올해에만 두 차례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상을 거머쥐었다. 올해 3월에는 새로운 시간이 열리는 공간이라는 철학을 담은 타임빌라스의 디자인 콘셉트가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에 올랐고, 이러한 방향성을 반영해 설계한 타임빌라스 공식 홈페이지는 올 8월에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했다.

이에 타임빌라스 수원은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Time to Celebrate(타임 투 셀러브레이트)'라는 이름의 테마 아래 10월23일부터 11월9일까지 18일간 1주년 감사 행사를 펼친다.

먼저 최대 구매 사은 혜택 및 역대급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11월9일까지 매 주말마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10% 상품권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첫 주 주말과 둘째 주 주말에는 각각 오후 2시와 5시에 타임빌라스 내 전광판의 QR코드 스캔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600명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에어팟맥스, 애플 워치 등을 증정한다. 타임빌라스 수원 고객만을 위한 리미티드 굿즈도 기획했다. 마뗑킴과 컬래버한 '토꽁이' 인형 키링을 행사 첫 날인 23일부터 20만원 이상 구매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인기 패션 브랜드부터 이색 F&B까지 각 상품군별 인기 팝업이 총출동한다. 고객의 저변이 크게 확대된 만큼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열광할 수 있는 대표 브랜드들로 엄선했다.

2층에서는 이탈리아 니치 향수로 유명한 '아쿠아디파르마'의 신제품 출시 기념 단독 팝업을 선보이며, 3층에서는 대표 글로벌 K패션 브랜드로 자리 매김한 마뗑킴과 드파운드 등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하고하우스' 팝업을 연다. 또한 강화도 특산물인 감자와 고구마를 활용한 스낵으로 인기가 높은 '송화칩스' 팝업과, 65만 인기 유튜버 '여수언니'가 론칭해 독특한 디저트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여수언니 봄날엔' 팝업도 각각 2층과 3층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F&B 매장에서 인기 메뉴를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는 '푸드 페스타'도 진행한다. 전국구 유명 맛집을 엄선한 '다이닝 에비뉴'는 오픈 1년만에 250만명의 고객을 불러모으며, '최상의 맛과 분위기, 서비스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미식 성지'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푸드 페스타에는 다이닝 에비뉴를 비롯해 타임빌라스 수원에 입점한 32개 F&B 브랜드가 참여해 '고든램지' 트러플버거, '아그라' 무제한코스,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 등 각 매장마다 대표 인기 메뉴를 1만원 할인 판매한다.

그랜드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더욱 생생한 쇼핑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대학생 서포터즈'도 운영한다. 17일 출범한 대학생 서포터즈 20명은 앞으로 타임빌라스의 상품, 서비스, 프로모션 등 다양한 요소를 디지털 콘텐츠로 기획해 알리는 디지털 앰버서더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타임빌라스 수원은 '컨버전스형 쇼핑몰'이라는 차별화된 장점을 지속 강화해 상권 내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상권 최대 규모의 '뷰티관'을 조성하고, 럭셔리 · 컨템포러리 등 프리미엄 상품군도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쇼핑몰만의 특화된 경험 콘텐츠도 집중적으로 확대한다. 대형 서점 등 문화공간과 최근 트렌드인 IP 컨텐츠 매장을 도입해, 단지 전체에서 차별화 '몰링'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타임빌라스 수원의 성공을 기반으로 '쇼핑몰 사업'을 확대해 미래 성장 동력으로 키워 나갈 계획이다. 특히 타임빌라스의 지향점을 반영해 수성, 상암, 송도에는 '대형 복합 쇼핑몰'의 신규 건설을 진행 중이다.

현대백화점은 23일부터 압구정본점 등 전 점포 식품관에서 '상서단감'을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서단감은 껍질이 얇아 손질하기 쉽고, 후숙할수록 은은한 단맛이 나는 게 특징이다. 

아디다스가 서울 성수동에 '아디다스 카페 3 STRIPES 서울(CAFÉ 3 STRIPES SEOUL)'을 오픈한다.

'CAFÉ 3 STRIPES SEOUL'은 카페의 본질은 담은 공간이면서도, 스포츠와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나누며 즐거움을 찾아나가는 커뮤니티 허브다.

콘크리트와 벽돌이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한 외벽과 철제 구조물이 어우러진 독일의 인더스트리얼한 디자인의 외관이 눈에 띄며, 아디다스를 상징하는 삼선(3 STRIPES)을 인테리어 곳곳에 반영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녹여냈다.

카페에서는 아디다스의 로고 및 아이덴티티에서 영감을 받은 케이크, 건강을 생각하는 Z세대의 고객 취향을 반영한 베이커리 및 음료 등 브랜드에 걸맞는 50여가지의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마인드셋을 추구하는 브랜드 '도레 크리에이티브 크루 (DORE CREATIVE CREW)'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탄생한 메뉴는 단순한 디저트를 넘어, 아디다스의 아이덴티티와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로 방문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디다스는 'CAFÉ 3 STRIPES SEOUL' 오픈을 기념해 24일(금) 오후 7시, 프라이빗 이벤트로 'FUN BEYOND RULES CROSSING' 패션쇼를 개최한다. 카페의 야드를 무대로 펼쳐지는 쇼케이스에서는 오리지널스뿐만 아니라 러닝, 아웃도어, 축구, 농구, 스포츠웨어, 모터스포츠 등 스포츠 퍼포먼스의 모든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아디다스 FW25 시즌 캠페인 룩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쇼를 시작으로 카페에서는 낯설지만 재미있는 다양한 스포츠 및 컬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아침을 에너지로 가득 채우는 모닝 레이브,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소규모 클래스는 물론, 루프탑에서의 영화와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시네마 클럽, 그리고 주말에만 열리는 위켄드 뮤직 라이브 등 팬들이 자발적으로 모이고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만들 예정이다.

MLB키즈가 25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글로시 숏다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반짝이는 소재감이 돋보이는 MLB키즈의 글로시 숏다운을 착용하고 독창적이면서도 트렌디한 힙한 무드를 연출한 아이들이 성수동에서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MLB키즈가 25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글로시 숏다운' 화보를 공개했다. © MLB키즈

보온성과 활동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MLB키즈의 글로시 숏다운 제품들은 모두 비윤리적 학대 행위를 하지 않은 RDS인증을 받은 다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베이직한 경량다운으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아웃도어 글로시 립스탑 배색 숏 덕다운'은 발수 가공 처리가 돼 있어 물이나 눈에 맞아도 원단 표면에 스며들지 않고 튕겨져 나가 궂은 날씨에도 아이들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트릿 글로시 밴드넥 숏 덕다운'은 오버핏의 트렌디한 실루엣과 글로시한 소재가 스트릿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후드 입구와 소매단을 이밴드로 마무리해 꼼꼼하게 추위를 막아주며 밑단 스트링으로 핏을 조절할 수 있다.

세미 글로시 원단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오버핏의 '에어 데일리 글로시 숏 덕다운'은 밑단 스트링으로 볼륨감 있는 핏 연출이 가능한 귀여운 스타일의 제품으로, 후드 안 이중 이너넥을 더해 목을 감싸주며 한층 높은 보온성을 자랑한다.

'글로시 모노그램 배색 숏 구스다운'은 글로시한 소재에 은은하게 모노그램을 구현한 소재의 구스다운으로 75데니아의 섬세한 자수와펜이 포인트다. 발열안감과 소매막이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오버핏과 입체소매패턴으로 아이들에게 편안함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TS트릴리온이 시카글로우 헤어에센스, 케라실크 볼륨 헤어에센스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헤어에센스 2종 중 시카글로우 헤어에센스는 모발에 촉촉한 수분과 윤기를 더해주고 케라실크 볼륨 헤어에센스는 부드럽고 탄력있게 모발 볼륨을 채워주는 헤어에센스 제품이다.

끈적임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앰플 제형의 시카글로우 헤어에센스는 수분진정에 도움이 되는 시카 성분과 카카두플럼 추출물로 모발영양까지 케어해주어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수분과 윤기를 동시에 채워준다.

풍부하고 부드러운 밀키 제형의 케라실크 볼륨 헤어에센스는 단백질성분과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 성분 충전으로 모발에 영양과 부드러운 윤기를 주어 가라앉고 힘없는 모발을 풍성하고 탄력있는 볼륨 머릿결로 완성해준다,
 
TS 어성초카밍 샴푸, 트리트먼트로 모발 샴푸 후 헤어에센스까지 3STEP으로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TS트릴리온은 헤어에센스 2종의 제품 출시를 기념해 23일부터 TS 자사몰을 통해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TS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깨끗한나라가 1980년대 국내 대표 화장지 브랜드였던 '라라 화장지'를 다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재출시는 단순히 과거 제품을 되살리는 차원을 넘어, 59년간 축적된 깨끗한나라의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해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깨끗한나라는 화장지 브랜드의 근간이 된 '깨끗함의 본질'을 다시 조명하고, 오랜 전통이 가진 가치를 현재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새롭게 표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

지난 1986년 처음 출시된 라라 화장지는 '순수 화장지 시대의 주인공'이라는 슬로건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생활용품으로 자리매김한 국민 화장지다. 당시 라라 화장지는 도톰한 3겹 구조와 부드러운 촉감, 세련된 포장 디자인으로 고급 화장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라라 화장지를 기억하는 X세대와 386세대에게는 추억의 감성을, MZ세대에게는 새롭고 흥미로운 레트로 트렌드를 전하며 세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을 완성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라 화장지는 3겹 구조와 더블쿠션 엠보싱으로 도톰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며, 무색·무향·무형광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00% 천연펄프만을 사용해 깨끗하고 순수한 품질을 구현했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오는 30일까지 카카오톡 딜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엠버서더 윈터와 함께한 2025 F/W 시즌 '플라잉 구스다운(FLYING GOOSE DOWN)' 화보를 일부 선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슈퍼 내추럴 윈터(Supernatural Winter)' 콘셉트로, 윈터와 플라잉 다운이 만들어내는 초자연적인 겨울의 감성을 담아냈다. 뉴발란스는 초경량·고품질 플라잉 구스다운 라인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전에는 없던 특별하고 새로운 겨울을 제안한다.

화보 속 윈터가 착용한 'W 플라잉 후드형 숏다운'은 글로시한 트렌드 컬러 라인업과 크롭 실루엣이 특징으로, 플라잉 다운 특유의 경량감과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동시에 완성하며 유러피안 구스 충전재가 적용되었다. 함께 선보인 'UNI 플라잉77 슈퍼라이트 후드형 헤비 구스다운'은 7데니어 초경량 원사와 7CELL 실리콘 코팅 기술을 적용해 다운 삼출을 방지하고 경량성과 보온성을 강화했다.

뉴발란스는 오는 10월27일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플라잉 77데이(Flying 77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UNI 플라잉77 슈퍼라이트 후드형 헤비 구스다운 구매 고객에게 △런칭 캘린더 신청 고객 특별 할인 △미니 러그 사은품 증정(한정 수량) △추첨을 통한 77만 마일리지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러쉬(LUSH)가 글로벌 뷰티업계 최초로 '오션 플라스틱 방지 인증(Prevented Ocean Plastic™, 이하 POP)' 용기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러쉬는 지난 2024년부터 영국의 포장재 제조업체 '스펙트라 패키징(Spectra Packaging)'과 협력해 제품 용기를 POP 용기로 전환해왔다. POP 용기 플라스틱은 인도네시아 해안 50km 이내 오염 취약 지역에서 수거된 폐기물을 활용한 것으로, 폐기물이 바다로 유입되기 전 차단 및 재활용된 자원이다. 

POP 용기 전환은 '세상을 더 러쉬스럽게(Lusher Than We Found It)' 만들고자 하는 러쉬 사명 아래 진행돼, 현재까지 영국 내 공급망을 통해 약 300만 개 이상의 플라스틱 용기가 POP 용기로 전환되었다. 이뿐만 아니라, 수거 과정에 참여하는 지역 사회에 안정적인 사회·경제적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다.

러쉬는 전 제품의 약 66%를 포장재 없는 '네이키드(Naked)' 형태로 선보이고 있으며, 포장 제품에는 100% 재활용 플라스틱과 지속가능한 소재를 사용한다. 또한, '폐쇄형 순환 시스템(Closed Loop)'을 기반으로 제품 용기의 재사용·재활용을 실천하고 있다.

러쉬코리아는 2013년부터 공병 5개를 반납하면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1개로 교환하거나, 1개당 보증금 1천 원으로 반환해 주는 '브링잇백(Bring It Back, BIB)'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년 약 20%의 공병 회수율을 유지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약 38만 개의 공병을 회수했다. 한국에서는 이렇게 수거된 공병을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등 국내에서 제조하는 신선 제품 용기로 재활용하며, 영국의 '그린 허브(Green Hub)'에서는 각국에서 회수된 자원을 바탕으로 순환경제를 실현하고 있다.

한편, 러쉬코리아는 지난해 11월 '유엔 플라스틱 협약 제5차 정부간협상위원회 회의', '1123 부산 플라스틱 행진'에 동참했으며, 2019년부터 '#플라스틱줍깅(#PlasticGrab)' 캠페인을 통해 약 2톤 이상의 해양 쓰레기를 수거했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바닷속 세계를 정교하게 담아낸 전시용 세트 '레고 열대 수족관(10366)'을 내달 16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성인층을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는 '집 꾸미기' 트렌드에 맞춰 물 없이도 감상할 수 있는 관상용 수조를 콘셉트로 선보인다. 총 4,154개의 브릭으로 열대어, 산호초, 조개 등 각양각색의 해양 생물들로 가득한 대형 수조를 생생하고 입체적으로 구현했다.

제품의 각 요소는 자유롭게 배치해 나만의 수족관으로 꾸밀 수 있다. 레인보우피쉬와 엔젤피쉬를 포함한 물고기 네 마리와 다양한 수초, 산호, 진주를 품은 조개 등 사실적인 레고 해양 생물이 어우러진 생태계를 구성할 수 있으며, 공기 방울까지 표현 가능하다.

해양 생물의 움직임을 생동감 있게 구현하는 장치도 포함됐다. 숨겨진 손잡이를 돌리면 실제 수조처럼 물고기가 헤엄치고 산호초가 흔들리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뚜껑을 여닫을 수 있는 보물상자와 바위 밑에 숨은 게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요소도 다채롭게 제공한다.

완성품은 일반적인 어항과 유사한 크기로 집이나 사무실에 더욱 실감나게 전시할 수 있다. 상세 크기는 가로 52cm, 세로 28cm, 높이 36cm다.

'레고 열대 수족관'은 내달 16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남성 브랜드 SHINSEGAE MEN'S COLLECTION(신세계맨즈컬렉션)을 선보인다. 첫 방송은 오는 10월25일 저녁 6시30분이다.

신세계맨즈컬렉션은 신세계만의 감성을 담아 완성한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이다. 신세계백화점이 최초로 만든 브랜드로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라이선스를 통해 재구성했으며, 글로벌 패션 기업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직접 디자인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남성 브랜드 SHINSEGAE MEN'S COLLECTION을 선보인다. © 신세계라이브쇼핑

'기본에 충실한 옷'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전 제품에 반영해, 불필요한 장식이나 화려한 디자인은 배제하고, 고급 소재와 차별화된 패턴을 활용해 실용성과 품질의 균형을 맞췄다. 이번 시즌에는 캐시미어와 울을 소재로 한 4종류의 상품을 먼저 선보인다.  

첫 방송에서는 캐시미어 재킷과 팬츠를 소개한다.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재킷, 팬츠 2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신세계맨즈컬렉션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방송과 앱뿐 아니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신세계V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향후 판매처를 신세계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도 확장해 고객 접점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신세계의 이름에 걸맞은 남성복을 만들기 위해 약 1년 동안 꾸준히 준비해 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전문가들과 협업해 기존 홈쇼핑의 히트상품과 맨온더분의 주요 상품을 면밀히 분석하고, 고객의 필요를 반영해 상품을 기획했다. 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는 한편 생산과정의 비효율도 적극 제거해 가격, 품질, 활용도 등 다양한 요소에서 고객 만족도를 높인 제품을 완성했다.   

또 정상급 남성 쇼핑호스트 이민웅이 셀러를 넘어 브랜드 매니저로서 참여했다. 15년간 수많은 남성복을 판매한 경험을 살려 소재, 색상, 패턴, 가격 등 브랜드 기획 전 과정에 고객의 목소리를 냈으며, 그 이야기를 방송에서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신세계맨즈컬렉션 론칭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이 꾸준히 추진하고 있는 '신세계 단독 상품' 전략의 연장선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블루핏, 에디티드 등 여성패션을 시작으로 조선호텔과 협업해 만든 20여 종류의 프리미엄 HMR, 울릉도와 협업한 크루즈 상품, 키아이디 에센스 등 신세계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왔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온세상 쇼핑 페스타(온쇼페)' 열기를 이어받아 10월23일부터 28일까지 '온쇼페 애프터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이 지난 13일부터 열흘간 진행한 '온쇼페'에서 매일 하루 한 브랜드를 공개하는 브랜드 콘서트'를 통해 큰 호응을 얻었다. 폴로랄프로렌, 아벤느 등 주요 브랜드는 입점 이래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주얼리 브랜드는 금 구매 트렌드와 맞물려 매출이 크게 늘었다.

롯데온이 지난해부터 집중하고 있는 버티컬부문인 뷰티, 패션 카테고리도 호조를 보였다. 특히 급격히 추워진 날씨로 가을 아우터, 환절기 보습·안티에이징 뷰티 브랜드의 매출 상승이 두드러졌다. 롯데온 방문 시 최대 8만 엘포인트(L.POINT)를 받을 수 있는 '올콘 포인트쇼' 등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일 방문객도 전년 대비 25% 이상 늘었다.

온쇼페의 열기를 잇는 '온쇼페 애프터파티'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식품·리빙·유아동 최대 20% 할인, 디지털·가전 최대 4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결제 시 중복 할인이 가능한 7% 쿠폰도 지급한다. 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앱쁠딜' 상품도 준비했다.

애프터파티에서는 추운 날씨 대비 방한용품을 비롯해 푸드·리빙·가전·여행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참여브랜드로는 신일전자, 현대리바트, 경동나비엔, 모던하우스, 글라스락, 광천김, 동국제약 등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질레트 면도날+면도기 본품 증정, 빕스 오리지널 폭립 1+1, 하남쭈꾸미 5팩,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교원 웰스(Wells)가 가을 웨딩·이사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가을맞이 슈퍼 위크' 프로모션을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교원 웰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환절기 수요가 높은 비데와 공기청정기 등을 중심으로 렌탈료 할인과 포인트를 증정한다.

먼저, 편리한 리모컨 사용이 특징인 '웰스 리모컨비데 항균방수+'의 경우 10개월 렌탈료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기본 혜택으로 13만 포인트가 제공되며, 네이버페이머니로 렌탈료 결제 시 매월 최대 7%를 적립해 준다. 후기 작성 시 1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 최대 19만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력한 공기청정 성능에 저소음을 자랑하는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는 3개월 렌탈료 면제, 12만 포인트 제공, 네이버페이머니로 렌탈료 결제 시 매월 최대 7% 적립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미네랄을 강화한 '슬림원 직수정수기', 1kg 아이스룸 '아이스원 얼음정수기', 1·2인 특화 '미니맥스 공기청정기' 등이 특별한 조건에 제공된다. 쇼핑라이브 방영 시 구매하면 1개월 렌탈료를 추가로 적립해 주며, 일부 모델은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무료 렌털도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창립 44주년을 기념해 '포 유, 포 파라다이스'를 테마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는 11월 30일까지 44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패키지'는 인기 작가 '아레아레아'의 호텔 그림 엽서 5종과 업사이클링 파우치로 구성된 '44주년 한정판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44아워 스테이' 패키지는 44시간 동안의 여유로운 호캉스를 위한 2박 상품으로 '44주년 한정판 스페셜 기프트 세트'와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등을 제공한다. '44아워 고메' 패키지를 이용하면 '44아워 스테이' 패키지와 동일한 혜택에 '라 스칼라' 디너 세트와 '라운지 파라다이스' 이용 등의 특전까지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44주년을 축하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 23일부터 오는 11월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 객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11월4일부터 44만원 이상 구매 고객 440명에게는 4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부산 대표 미식 명소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라 스칼라'와 '온 더 플레이트' '남풍' '사까에' 등 전 식음장에서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3일부터 7일까지 식사를 예약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1월3일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식음업장 별 44명 한정으로 11월 10~28일(주중 기준) 사용 가능한 44주년 특별 쿠폰을 증정한다.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무알콜 샴페인 1병을, 그 외 식음장에서는 특정 메뉴를 4만 4천 원에 제공하는 쿠폰을 준다.

롯데호텔 월드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스폰지밥(SpongeBob)'과 함께하는 겨울 시즌 한정 프로모션 '스폰지밥 윈터 월드(SpongeBob Winter WORLD)'를 2026년 1월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6년 1월1일 극장 개봉 예정인 영화 <스폰지밥 무비: 네모바지를 찾아서>와의 공식 컬래버레이션으로, 객실 패키지와 디저트 프로모션, 영화 관련 이벤트 등 호텔 곳곳에서 스폰지밥의 밝고 유쾌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롯데호텔 월드가 겨울 시즌 한정 프로모션 '스폰지밥 윈터 월드'를 2026년 1월11일까지 진행한다. © 롯데호텔

패키지 예약은 롯데호텔 월드의 시그니처 할인 이벤트 '월클데이(World Click Day)'를 통해 10월23일부터 25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11월1일부터 2026년 1월11일까지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까지 이어지는 겨울 시즌 특별한 호캉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마카롱, 초콜릿 등의 스페셜 커티시와 스폰지밥을 테마로 만든 에그마요 샌드위치, 캐릭터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인룸다이닝 조식 세트, 겨울 감성을 담은 스폰지밥 덧신 웰컴 기프트 등이 포함돼 있다.

월클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영화 <스폰지밥 무비: 네모바지를 찾아서> 예매권 2매, 시사회 관람권 2매, 롯데호텔 월드 클럽라운지 2인 업그레이드 혜택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30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호텔 월드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La Seine)'에서는 11월1일부터 스폰지밥을 모티브로 한 디저트 코너를 새롭게 선보이며, '더 라운지 앤 바(The Lounge & Bar)'에서는 12월1일부터 스폰지밥과 딸기를 테마로 애프터눈 티 세트와 딸기 디저트 뷔페를 운영한다.

디저트 뷔페에는 딸기 케이크, 마카롱, 타르트 등 20여 가지의 딸기 디저트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핫디시 8종이 준비될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 일식당 '아리아께'가 일본 '가이세키' 향연을 펼친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서울신라호텔은 '가이세키' 요리로 10년간 미쉐린 2스타를 유지 중인 스타 셰프 '다카기 신이치로' 셰프를 초청해 '모던 가이세키'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10년 이후 15년 만에 진행되는 다카기 셰프와의 컬레버레이션 이벤트로, 국내에서 즐기는 일본 현지 스타일 가이세키 요리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자 마련됐다. 

다카기 셰프는 일본 가나자와 지역의 가이세키 레스토랑 '제니야'의 2대째 명인이자, 2016년부터 10년간 미쉐린 2스타를 획득한 오너 셰프로 일본 방송에도 다수 출연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스타 셰프다. '제니야'는 관광객 뿐 아니라 유명 정치가 등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으며, 현재 다카기 셰프는 교토 아만 호텔의 '다카안'의 총괄 셰프도 함께 겸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11월4일과 5일 양일 간 진행되는 '제니야 가이세키 이벤트'를 통해 정통 가이세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채로운 코스와 함께 주류 페어링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아리아께 정종술 헤드 셰프가 국내 고객의 입맛을 고려한 메뉴 개발과 식자재 선택에 함께했다.

고급 식재료인 돌돔과 금태, 대게를 활용한 요리를 포함해 캐비아 소바와 블랙 트러플 솥밥 등 다카기 셰프의 비법을 통해 탄생한 모던 가이세키 요리 총 9가지를 런치와 디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카기 셰프가 직접 엄선한 깔끔하고 감칠맛이 특징인 나가노현 이라카 주조의 사케와 이시가와현의 프레스티지 사케까지 포함한 페어링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이하 MRI)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사이판이 호텔 내 숙박·식사·액티비티는 물론 관광 프로그램까지 포함한 '시그니처 올인클루시브(Signature All-Inclusive)' 혜택을 업그레이드해 3월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혜택은 사이판 북부 지역의 대표 관광 코스를 기본으로 호텔 직원들이 직접 운영하는 '켄싱턴 하이라이트' 투어 프로그램이 포함된 점이 특징이다.

켄싱턴호텔 사이판이 호텔 내 숙박·식사·액티비티는 물론 관광 프로그램까지 포함한 '시그니처 올인클루시브' 혜택을 업그레이드해 3월31일까지 선보인다. © 켄싱턴호텔

켄싱턴 하이라이트는 켄싱턴호텔 사이판이 올해 상반기(1월~6월)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에서 '사이판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고민없이 해결하고 싶다'는 고객의 다수 의견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이용 시 1인당 평균 $100의 가치를 고객이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시그니처 올인클루시브 혜택은 △인피티니풀 무료 이용 △식사 2인(슬림인클루시브:1일 2식, 올인클루시브:1일 3식 중 택1) △켄싱턴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아일랜드 타임, 갤럭시 나이트),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혜택은 3박 이상 예약 시 제공되며, 올인클루시브 식사를 선택하면 성인 1인 기준 만 12세 미만 소인 1인 무료 식사 제공과 '사이판 플렉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사이판 플렉스는 MRI의 시그니처 콘텐츠로 3개 호텔 및 리조트(켄싱턴호텔 사이판·PIC 사이판·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의 주요 부대시설과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이다. 투숙 호텔에 관계없이 중·석식 레스토랑 이용은 물론 스포츠 액티비티, 워터파크 등 다양한 시설을 교차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의 이동 편의성을 위해 호텔과 리조트 간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켄싱턴 하이라이트'는 사이판 북부 지역의 대표 관광 코스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투숙객의 이동 동선을 최소화해 호텔에서 바로 출발해 주요 명소를 직접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프로그램은 오전 '아일랜드 타임(Island Time)'과 오후 '갤럭시 나이트(Galaxy Night)' 두 가지로 운영되며 체크인 후 예약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일랜드 타임은 새섬, 만세 절벽, 한국인 위령탑 등 사이판 북부의 주요 명소를 둘러보며 역사적 이야기와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호텔 직원의 가이드를 통해 역사적 이야기와 지역의 의미를 생생하게 전달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9시에 출발해 약 80분간 진행된다.

갤럭시 나이트는 맑은 사이판 밤하늘 아래 펼쳐지는 별빛 투어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운영된다. 만세 절벽에서 사이판의 고요한 밤 풍경을 감상하며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인스파이어에서는 가을의 청명한 하늘 아래, 탁 트인 자연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피크닉이 가능하다. '골든 어텀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도심에서 벗어나 야외 공원 '디스커버리 파크'의 가을 정취를 느끼며 감성 가득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체크인 당일, 리조트 1층의 베이커리 앤 캐주얼 다이닝 '브라세리 1783'에서 피크닉 매트(투숙당 1개)와 샌드위치 앤 드링크 투고 세트(1박당 1회)를 받아 간편하게 피크닉을 떠날 수 있다.

또 인스파이어는 리조트 어디에서나 시그니처 다이닝의 음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브라세리 1783'에서는 피크닉에 적합한 샐러드, 샌드위치는 물론 잠봉뵈르 소금빵, 무화과 캄파뉴 등의 베이커리류와, 디저트로 즐기기 좋은 케이크류, 커피 등 음료까지 다양한 구색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친구끼리 디스커버리 파크 피크닉을 계획한 MZ세대도 만족할 곳이다.

이에 더해 버거와 윙 등 정통 미국 스타일의 펍 요리를 맛볼 수 있는 'MJ23 스포츠 바 앤 그릴'과 해물파전, 떡볶이 등 한국인에게 사랑받는 대중적인 메뉴를 선보이는 '하이파이 코리안 소울 푸드'의 전 메뉴도 테이크아웃이 가능해 다양한 구성의 메뉴를 입맛대로 골라 피크닉을 떠날 수 있다.

인스파이어는 풍요의 계절인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다이닝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인스파이어 내 다양한 식음 매장에서 가을 식재료를 활용한 미식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계절마다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샐러드 바와 요리를 선보이는 '가든 팜 카페'는 지중해 해산물 페스티벌을 주제로, 다채로운 지중해풍 요리를 준비했다. 특히, '제철 조개와 수제 파스타', '계절 버섯을 곁들인 전복과 가리비구이' 등 가을 계절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가 돋보인다.

또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은 독일 옥토버페스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디너 메뉴를 소개한다. 다양한 독일 전통 육류와 소시지를 모은 풍성한 바이에른 스타일 플래터와 독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슈바인학센, 킬바사 등 요리를 독일 리슬링 와인 2종과 음미할 수 있도록 해, 고객들에게 마치 뮌헨 현지 축제에 온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컨템포러리 일식 레스토랑 '미나기'는 골든 어텀 이브닝 스페셜 메뉴를 준비했다. 가을 데친 새우와 무화과, 계절 사시미, 가을 무시모노(찜 요리), 한우 채끝 타레 구이, 계절 버섯 솥밥과 가무락조개 장국, 계절 과일 등 가을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렸다.

인스파이어의 시그니처 바 '오로라 바'에서는 가을 밤으로 만든 고소하고 부드러운 '밤 밀크 셰이크', 잘 익은 홍시의 단맛을 살린 '홍시 밀크 셰이크', 상큼한 제철 사과와 생강, 민트의 향긋함이 어우러진 '애플 진저 모히또'를 맛볼 수 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도 주목할 만하다. 만 48개월부터 만 8세의 아이들을 위해 스포츠와 액티비티, 스플래시 베이 물놀이까지 포함된 '인스파이어 키즈 캠프'가 상시 진행된다. 아이들이 디스커버리 파크와 글라스 하우스에서 다양한 체험, 놀이, 만들기 활동과 간식타임, 스플래시 베이에서의 물놀이로 구성된 4시간짜리 모험을 떠나는 동안 부모는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매주 목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된다.

또한 스플래시 베이에서는 매주 토, 일 오전 10시30분 '스플래시 팝' 이벤트를 진행해 수중 농구, 판 뒤집기, 고리 던지기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별도 예약 없이 스플래시 베이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23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브루나이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루나이는 동남아시아에서 보기 드문 청정 자연과 이슬람 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나라로, '동남아의 숨은 보석'이라 불린다. 석유 부국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혼자 여행 또는 여성끼리도 마음 편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을 정도로 깨끗하고 안전한 치안과 도시 환경, 세계 최대 규모의 황금 사원, 원시 정글을 품은 국립공원 등 자연과 문화가 함께 어우러진 힐링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에 옐로LIVE를 통해 선보이는 브루나이 상품은 3가지 라인업으로 고객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품은 △합리적인 가격의 '왕복 항공권' △5성급 리즈쿤 호텔에서의 연박과 조식, 노쇼핑 및 자유 일정이 포함돼 있어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한 ‘세미 패키지' △선택에 따라 7성급 엠파이어 브루나이 호텔 혹은 정글 속 자연주의 숙소 ‘더 어보드 리조트'에서 숙박하며 노팁·노옵션·노쇼핑 정책으로 온전하게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특히 올인원 패키지는 꼭 들러야 하는 핵심 코스는 물론 △자연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템부룽 국립공원' △아름다운 정글 속 석양을 즐길 수 있는 '선셋 크루즈' △청정 브루나이 강 위에서 만나는 '반딧불 체험'과 같은 스페셜 코스 및 130달러 상당의 로컬 맛집 식사와 선셋 라운지 디너까지 포함돼 있어 보다 특별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옐로LIVE 방송 중 세미 패키지상품을 예약 고객에게는 △야시장 투어(바나나튀김 + 코코넛주스 1잔), 올인원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브루나이 시그니처 커피(1인 1잔)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세미 또는 올인원 패키지 상품을 10인 이상 예약할 경우 단독 행사 진행이 가능하며, 선착순 5팀에게는 △이마트 모바일 금액권(2만원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CGV는 독립·예술영화 관람 저변 확대를 위해 올 하반기 주목할 만한 한국독립영화 6편을 선정해 ‘2025 아트하우스 독립영화 PICK'으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선정된 작품은 CGV 독립·예술영화 전용관인 아트하우스 전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관객들에게 다양한 독립영화의 매력을 알리고, 보다 쉽게 독립·예술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극장에서의 관람 기회를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2025 아트하우스 독립영화 PICK'으로 선정된 작품은 '만남의 집' '세계의 주인' '1980 사북' '너와 나의 5분' '통잠' '한란'(개봉일 순) 등 총 6편으로, 10월부터 11월까지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10월 15일 개봉한 '만남의 집'은 송지효 주연의 휴먼 드라마로, 첫 햇살 같은 인연을 따뜻하게 그려내며 개봉 첫 주에 관객 1만명을 돌파했다. '우리들', '우리집'의 윤가은 감독이 6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세계의 주인'은 10월22일부터 관객들과 만난다. 토론토국제영화제, 바르샤바국제영화제 등 해외 유수의 영화제를 통해 주목받은 화제작이다. 10월29일에는 한국현대사에서 잊힌 사북 사건을 조명하는 영화 '1980 사북'이 개봉한다.

© CGV

11월 5일 개봉하는 '너와 나의 5분'은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돼 작품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김솔해·이도진 감독의 '통잠'은 임신을 원하지만 난임으로 갈등하는 부부의 이야기를 사실감 있게 담아낸 작품으로, 11월 19일 개봉한다. 마지막으로 김향기 주연의 '한란'은 1948년 제주를 배경으로, 생존을 위해 산과 바다를 건넌 모녀의 여정을 그린 영화로 11월26일 개봉한다.

CGV는 관객들이 '2025 아트하우스 독립영화 PICK' 6편의 관람을 기념할 수 있도록 아트하우스 Club 회원을 대상으로 한정판 배지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CGV 서프라이즈 쿠폰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해 더 많은 관객이 독립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2025 아트하우스 독립영화 PICK' 상영작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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