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수빈, ‘연프’ 보더니 플러팅 장인 됐네 “곧 만나 누나” (누내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투바투 수빈, ‘연프’ 보더니 플러팅 장인 됐네 “곧 만나 누나” (누내여)

스포츠동아 2025-10-23 13:14:23 신고

3줄요약


투바투 수빈, ‘연프’ 보더니 플러팅 장인 됐네 “곧 만나 누나” (누내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이 ‘플러팅’ 장인이 됐다.

오는 27일(월) 첫 방송되는 ‘누난 내게 여자야’는 커리어를 위해 치열한 시간을 보내느라 아직 사랑을 찾지 못한 여성들과, 사랑 앞에서는 나이가 숫자에 불과하다고 믿는 남성들의 로맨스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연상연하 리얼 로맨스를 지켜볼 MC 군단으로 한혜진X황우슬혜X장우영(2PM)과 함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이 출격한다.

이번에 제작진이 공개한 쇼츠에서 수빈은 누나에게 전화를 건 연하남 모드로 새로운 ‘남친짤’을 생성했다. 영상통화 속 수빈은 “어디야? 나? 기다리고 있지. 나도 빨리 보고 싶다. 우리 곧 만나요, 누나!”라며 누나들 마음을 홀리는 ‘반존대’ 화법 플러팅을 펼쳤다. 특히 수빈의 상큼 훈훈한 비주얼은 누나들의 시선을 완전히 강탈하며 ‘누난 내게 여자야’에 대한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해당 영상은 KBS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수빈은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 라이브에서 ‘누난 내게 여자야’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그는 “사실 제가 연애 예능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공부 삼아 봤던 ‘연프’도 제 취향이 아니었는데, ‘누난 내게 여자야’는 진짜 재미있어 리액션이 절로 나왔다”며 “잘 될 것 같은 예감이 든다. 고정 출연하게 돼서 정말 신난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수빈 못지않은 매력으로 설렘을 유발할 연하남들과 누나들의 로맨스가 과몰입을 선사할 연상연하 리얼 로맨스 ‘누난 내게 여자야’는 10월 27일 월요일 밤 9시 50분 KBS2에서 첫 방송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