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모션’은 사랑에 관한 다채로운 감정을 표현한 곡들로 구성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아이러니’(Irony)를 포함해 ‘스네이크’(Snake), ‘위켄드’(Weekend), ‘신데렐라’(Cinderella), ‘헬로, 굿바이’(Hello, Goodbye) 등 5곡을 수록했다. 다크비 멤버들은 타이틀곡을 포함한 전곡의 작사, 작곡, 안무 창작 전반에 직접 참여해 팀의 색깔을 반영했다.
소속사는 “다크비는 아이러니한 설렘, 벗어날 수 없는 유혹, 자유와 해방, 강렬한 로맨스, 이별과 새로운 시작 등을 주제로 한 곡들로 한층 성숙하고 폭넓어진 감성 스펙트럼을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타이틀곡 ‘아이러니’는 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가 귀를 사로잡는 팝 록 장르의 곡이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수장인 히트곡 메이커 용감한형제가 작사, 작곡을 진두지휘했다. 소속사는 “연인의 행동이 자신에 대한 ‘사랑’인지 그저 ‘장난’인지 알 수 없어 혼란스러워하는 아이러니한 감정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곡”이라고 소개했다.
다크비가 새 앨범을 내는 것은 약 1년 3개월 만이다. 멤버 중 해리준과 희찬은 최근 종영한 Mnet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2플래닛’에 출연해 인기를 높였다. 이번 앨범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