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MBC PLAYGROUND’ 캡처
23일 공개된 MBC ‘손석희의 질문들3’ 9회 예고 영상에는 가수 지드래곤이 출연해 손석희와 재회한 장면이 담겼다. 손석희는 “K-POP에서 이 사람의 존재는 매우 특별하다. 천재적이다”며 “10년 만에 다시 인터뷰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지드래곤은 “내일모레면 불혹이다”라며 나이에 대한 소회를 전했다. 손석희가 “장가는 언제 가냐”고 묻자, 지드래곤은 웃으며 “저도 곧…”이라고 답했지만 이후 발언은 묵음 처리됐다. 손석희는 “너도 다 계획이 있었구나”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짧은 한마디가 팬들의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그는 또 “쉼표가 있었기 때문에 전환을 해서 시작을 할 수 있었다”며 스스로의 공백기를 돌아봤다. 긴 시간의 휴식이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발판이었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유튜브 채널 ‘MBC PLAYGROUND’ 캡처
예고편이 공개되자 온라인에서는 반가움이 쏟아졌다. 시청자들은 “두 사람 모두 10년 전보다 편안해 보인다”, “지드래곤에게 장가 질문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손석희뿐”이라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지드래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MBC ‘손석희의 질문들3’ 9회는 29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