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오는 26일까지 자작시 공모전 ‘전국민 쓱쓱문학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쇼핑 중 일화를 자작시로 써 쓱쓱문학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52편을 선정해 총 1338만원의 쇼핑지원금을 증정한다.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와 함께 감성 피크닉, 문화공연도 준비했다. 다음달 1일 에버랜드 인근 스노우피크 캠프필드, 이어 다음달 8일부터 9일까지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감성 피크닉을 진행한다.
기후에너지환경부와 협업한 ESG 콘텐츠도 진행한다. 스타필드마켓 일산점에서는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탄소중립실천을 체험할 수 있는 ‘그린매직’ 팝업스토어를 연다. 그린카드, 건강한 먹거리, 지속가능한 포장재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다음달 1일에는 방송인 타일러와 니디, WWF(세계자연기금)가 전하는 지속가능한 먹거리 이야기 ‘낭만 토크쇼’를, 다음달 2일에는 사전 응모자 대상으로 임희원, 명현지 셰프와 함께하는 친환경 먹거리 요리쇼 ‘낭만 푸드쇼’를 진행한다.
총 2억원 상당의 혜택이 기다리는 친환경 소비 실천 프로모션 ‘그린매직 캠페인’도 쓱데이 기간 동안 운영한다.
이마트, 백화점, SSG닷컴, 이마트24, 조선호텔 등 5개사가 참여하며 비아신세계 캐나다 여행권, 조선호텔 숙박권, 각사별 금액권 등 총 1억원 상당의 경품과 그린카드 에코머니 총 1억원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 외 스타필드,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푸드 등 오프라인 기반 계열사에서도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스타필드에서는 ‘슈퍼셀 게임대회’, ‘캐릭터 퍼레이드’, ‘영화 위키드:포 굿 단독 팝업스토어’ 등 풍성한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 내 ‘클래시로얄 게임대회’, 스타필드 고양·안성점 내 ‘브롤스타즈 게임대회’가 열린다. 위키드 영화 내 주요 공간과 단독 굿즈를 체험할 수 있는 ‘위키드 파트2’ 팝업스토어는 오는 30일부터 한 달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진행된다.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2일까지 굿윌스토어와 함께 1억원 규모의 ‘쓱데이 자선바자회’를 연다. 신세계그룹 계열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협력사가 참여해 의류, 잡화, 생활용품 등 인기상품을 특가 판매하고, 수익금 일부를 굿윌스토어에 기부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올해 쓱데이는 압도적 상품 혜택 뿐만 아니라 풍성한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11일간 전국민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신세계그룹은 앞으로도 감동을 전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그룹은 보드게임 부루마불과 쓱데이 버전 한정판 ‘부루마불 신세계여행 에디션’을 출시한다. 신세계 브랜드와 스토리가 부루마불로 구현된 보드게임이다. 18개사에서 각각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시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