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이글스가 플레이오프에서 삼성 라이온즈와 2대 2 동점이 된 가운데 2025 KBO 한국시리즈 LG 트윈스 코리아시즌 티켓 예매 일정 및 시간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22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플레이오프 4차전에서는 한화가 경기 초반부터 기세를 잡았다.
1회초 2사 1루 상황에서 문현빈이 원태인의 148km 직구를 받아쳐 우중간을 가르는 선제 적시 2루타를 때려 한화에 리드를 선사했다.
5회초 1사 1,2루에서는 다시 한 번 같은 투수의 직구를 받아쳐 우월 3점 홈런(비거리 115m)을 터뜨리며 멀티타점(4타점) 활약으로 팀을 4-0으로 앞서게 했다.
그러나 6회말 삼성의 반격이 시작됐다.
김서현을 상대로 김영웅의 3점 홈런 터지며 4점을 내준 뒤 다음 이닝에서 한승혁을 상대로 김영웅의 3점 홈런이 또 한번 터지며 점수 차이는 3점까지 벌어졌다.
폰세가 몸을 푸는 과정이 전파를 타기도 했지만, 주현상이 마무리 투수로 마운드에 오르며 무실점으로 삼성을 막았다.
9회 초 한화의 마지막 공격이 무산되며 결국 7-4로 경기가 마무리됐다. 마지막 경기 일정은 결국 대전에서 마침표를 찍게 됐다.
한국시리즈 입장권 예매는 현재 구단·KBO 차원의 논의가 진행 중이지만, 예매 개시일은 10월 25일 시행될 전망이다.
정확한 예매 시작 시간, 판매 채널(구단·KBO·공인 예매처), 좌석 배정 방식 등은 KBO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한국시리즈 일정은 오는 26일 1차전이 열린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