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신승훈이 '대전 명물' 성심당을 언급하며 과거를 회상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에는 '[선공개] 대전의 자랑(?) 신승훈이 성심당 때문에 억울했던 사연?! 수많은 명곡들의 안무 창작 비하인드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신승훈은 '대전 최고의 아웃풋이 신승훈 앤 성심당'이라며 유튜브 댓글을 언급했다. 신승훈이 대전 출신 출신이기 때문.
이어 신승훈은 "대전에서 콘서트를 하는데 내가 어렸을 때부터 갔던 성심당이고, 우리의 자랑이었다. 소시지빵부터 너무 맛있는 게 많다. 근데 그때까지만 해도 안 유명했다"며 1990년대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우리 누나가 대전에 사니까 '승훈아 네가 좋아하는 빵 사왔어, 성심당' 이랬다. 근데 서울에서 내려온 헤어, 메이크업 스태프들이 웃더라. '빵집 이름이 성심당이 뭐야, 성심을 다해 만드는 거야?' 이러더라"면서 "대전에 사는 우리 가족들이 다 째려봤다. 가족 욕하는 느낌"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줬다.
한편 신승훈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은 이날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사진 = '유 퀴즈 온 더 튜브'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안세영 30억 초대박!…총상금 216만 달러+올해 상금 10억 '눈 앞'
- 2위 도경완, 터질게 터졌다…'♥장윤정 서브' 논란 후 폭탄발언
- 3위 백종원·김종국, 이미지 나락은 한순간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