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러쉬’, 신규 소환수 ‘예거’·길드 대격전 업데이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컴투스 ‘서머너즈 워: 러쉬’, 신규 소환수 ‘예거’·길드 대격전 업데이트

이뉴스투데이 2025-10-22 15:06:49 신고

3줄요약
컴투스는 
컴투스 서머너즈 워: 러쉬’ 이미지. [사진=컴투스] 

[이뉴스투데이 백연식 기자] 컴투스는 자사 방치형 디펜스 RPG ‘서머너즈 워: 러쉬’에 신규 소환수 ‘예거’와 대규모 길드 콘텐츠 ‘길드 대격전’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예거’는 ‘서머너즈 워’ IP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빛 속성 드래곤 나이트로, 전설 등급의 근거리형 소환수로 등장한다. 치명타 공격 시 근거리 아군 소환수의 강타 피해량을 높이고, 자신의 강화 효과 수치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주는 공격형 스킬을 지녔다.

아군 전체의 강타 확률을 10초간 증가시키는 전용 스킬 등을 통해 폭발적인 피해를 유도하는 전략형 딜러로 활용 가능하다. 해당 소환수는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되는 픽업 이벤트로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다.

함께 추가된 PvP 협동 콘텐츠 ‘길드 대격전’은 4주 동안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는 시즌형 길드 전투로, 전 세계 모든 서버의 길드가 참여해 실력을 겨룰 수 있다. 전투는 길드원 전원이 참여하여 진행되며, 종료 시점에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한 길드가 승리한다. 라운드 결과와 시즌 순위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보상으로 지급되는 길드 성장 재화 ‘여신의 증표’는 새로운 길드 전용 성장 시스템인 ‘길드 신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증표를 모아 ‘기도하기’를 진행하면, 공격력·방어력·체력 등을 높일 수 있으며, 모든 능력치가 최고 단계에 도달하면 신전 자체를 한 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다.

신규 최고 등급 장비 ‘불멸’ 등급을 추가하고, 여러 성장 콘텐츠를 확장했다. 마법구 레벨은 30에서 33으로, 필드 보스 스테이지는 1만4400단계에서 1만4800단계로 개방하고, 천공섬 방어전은 챕터 26까지 상향했다. 이와 함께 일일 던전은 각 750단계까지, 훈련 강화는 95단계까지 확장했다. 덱 슬롯은 18개, 소환수 최대 레벨은 80까지 상승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