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현대백화점·BYC·롯데호텔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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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현대백화점·BYC·롯데호텔 외

프라임경제 2025-10-22 15:05:13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2025년 겨울 김장 시즌을 맞아 절임배추 사전예약 오더픽 행사에 돌입한다.

이번 절임배추 사전 예약 행사는 지난해 조기 완판을 기록했던 이마트 절임배추 사전예약 인기에 힘입어 물량을 대폭 늘리고 품목을 다변화해 고객 선택권을 넓힌 반면, 가격은 작년 행사가보다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는 10월23일부터 10월29일까지 일주일간 절임배추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앱 오더픽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본인 김장 일정에 맞춰 11월14일부터 12월12일까지 한 달 중 매장 픽업 일자 선택이 가능하다
 
이마트가 2025년 겨울 김장 시즌을 맞아 절임배추 사전예약 오더픽 행사에 돌입한다. © 이마트

지난 2024년 절임배추 사전예약 행사 대비 일반 절임배추(20kg/박스) 물량을 기존 4만 박스에서 2만 박스 늘린 전점 총 6만 박스 한정 기획했으며, 행사 카드 결제 시 1만원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특히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픽업 기간 이후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e머니 3000점을 추가 적립해 준다. 

이마트는 올해 초부터 겨울 김장 시즌 준비를 위해 해남, 문경, 강릉 등 가을 배추 산지를 누비며 배추 정식 전부터 사전 물량 계약을 체결했고, 올해 2곳 이상의 절임배추 공장을 신규 확보하며 최저가 수준으로 행사를 준비할 수 있었다.

일반 절임배추 외 아삭하고 단단한 식감으로 꾸준한 수요를 보이는 '베타후레쉬 절임배추(20kg/박스)'는 전점 1만 박스 한정 행사카드 구매 시 1만원 할인, 올해 처음 선보이는 '황금 절임배추(20kg/박스)'도 1만 박스 한정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황금 절임배추는 일반 배추보다 색이 진한 노란 황금 배추 품종으로 절인 배추로, 아삭한 식감과 질기지 않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이마트는 다양해지는 고객 수요에 발 맞추기 위해 이색 신규 품종 운영에 나섰다.

이와 함께 올해 처음으로 '절임 알타리(5kg, 박스)'도 행사카드 구매 시 1만원 할인해 준비했다. 김치 양념 역시 지난해 한 가지 맛만 운영했던 것에 비해 올해는 '중부식/남도식 김치 양념(각 4kg)'을 별도 기획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한편, 지난 9월 중순에 이어 이번 절임배추 사전예약에서도 이마트앱 오더픽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오더픽은 이마트앱에서 사전 주문 후 매장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기존처럼 고객들이 절임배추 사전예약 한정 물량 주문을 위해 오픈런이나 긴 줄을 서지 않아도 되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롯데마트가 올해 생굴 판매를 개시한다.

올해 굴은 고수온과 태풍의 영향을 전년보다 덜 받아 폐사율이 낮고 생산량이 소폭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더불어 최근 기온이 10도 안팎으로 급격히 떨어지면서 겨울철 대표 수산물인 굴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10월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전 점에서 '생굴(100g)'을 1000원대에 판매한다. 이번 판매는 같은 날 경남 통영 굴수하식수협(굴수협) 위판장에서 진행되는 '2025년 생굴(햇굴) 초매식' 일정에 맞춰 동시에 진행된다.

롯데마트는 올 2월부터 생굴 양식어가와 사전 계약을 진행, 총 50톤의 생굴을 준비했다. 이를 통해 롯데마트는 앞서 지난 10월16일 올해 수확한 햇굴을 대형마트 중 가장 빠르게 선보였다. 롯데마트는 올해 경남 통영 외에도 경남 거제, 강원 고성지역에서 굴을 들여와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생굴의 신선도를 극대화하고자 해양심층수와 생굴을 1대1 비율로 섞은 포장 방식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23일부터 29일까지 주요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가리비(국산)' '데친문어(세네갈산)' '손질 오징어(원양산)'도 판매한다.

홈플러스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AI가 엄선한 지금 구매하기 딱 좋은 제철 먹거리를 파격가로 제공하는 'AI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이와 함께 '김포족(김장 포기족)'을 겨냥한 '포기김치 온라인 사전예약', 역대급 가을 세일 'BLACK 홈플런' 준비를 위한 사전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7대 카드 결제 시 겉지방 두께를 1cm 이하로 엄격하게 관리해 껍데기를 최소화한 캐나다산 '보먹돼 삼겹살/목심(100g)'은 23~26일 단 4일간 50% 할인해 판매하고, 타이벡 농법으로 더욱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제주 타이벡 햇밀감(2.5kg)'은 5000원 할인해 내놓는다. '12Brix 황금사과(4~6입)' '칠레산 항공직송 블루베리(310g)'는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선보이고, 국내산 '대란 30구(1인 1판 한정/서귀포점 제외)'는 1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담아갈 수 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딱 한 달만 맛볼 수 있는 국내산 '14Brix 감홍사과(4~7입)'는 멤버십 특가 20% 할인에 농할쿠폰(행사상품 최대 1만원 한도 내 할인 적용/마이홈플러스 회원에 한함) 20% 할인을 더해 판다. 호주 공식인증 비육장에서 곡물 함량이 높은 사료를 먹고 자라 부드럽고 고소한 GF(Grain Fed) 등급의 '호주청정우 척아이롤(1인 1kg 한정/전점 30톤 한정)'은 50% 할인, '호주청정우 부채살'은 40% 할인해 판매한다. 

바다에서 막 건져 올린 꽃게를 바로 얼음에 담아 유통해 압도적 신선함을 자랑하는 '빙장 꽃게(1.5kg)'와 20도 이하 차가운 바다에서 채취해 지하 100m 암반수로 세척한 '남해안 햇생굴(200g)' '부산 간고등어(마리)'는 50% 할인해 선보인다. 또 '브로콜리(송이/국내산)'는 1000원 할인, 국내산 '호박고구마(1.5kg)'는 3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더불어 '초콜릿/캔디/젤리 220여종'은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오리온/롯데 시즌한정 제과 9종' 역시 1590원부터 다양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홈플러스의 PB 의류 브랜드 'F2F'의 신상품 '덕다운 베스트 남성 5종(검정/차콜/그레이/카키/네이비), 여성 2종(검정/핑크)'은 각 2만원대에 판매한다. 오리솜털(80%)과 깃털(20%)의 황금비율로 뛰어난 보온을 유지할 수 있는 오리털 다운 조끼를 3만원 이하의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다.

10/23~11/5까지 '김포족' 공략을 위한 '포기김치 온라인 사전예약(한정수량/취급점포에 한함)'도 실시한다. 대표 인기 제품인 △풀무원 사계절 아삭 포기김치(4kg) △예소담 특 포기김치(10kg)  △CJ 비비고 포기 배추김치(10kg)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배송은 10/23~29까지 주문하면 11/11~12에, 10/30~11/5 주문하면 11/18~19에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는 30일부터 열리는 역대급 가을 세일 'BLACK 홈플런'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행사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18만명에게 최대 8000원의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BLACK 홈플런 COMING SOON'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급된 쿠폰은 'BLACK 홈플런' 행사 기간인 10/30~11/5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5000원 쿠폰은 홈플러스 마트에서 행사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쿠폰(행사 점포에 한해 증정)은 홈플러스 몰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은 제주흑돼지 간편식 '제주흑돼지불백도시락'과 '제주흑돼지김밥'을 선보였다.

제주흑돼지는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는 대표적인 제주 음식으로 꼽힌다. 제주관광공사의 '해외 소셜로 보는 제주 관심 콘텐츠 : 음식'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 일본, 대만, 싱가포르 등 제주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흑돼지가 감귤, 커피와 함께 가장 선호하는 음식 중 하나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은 제주흑돼지 간편식 '제주흑돼지불백도시락'과 '제주흑돼지김밥'을 선보였다. © 세븐일레븐

외국인 편의점 선호세는 간편식으로도 이어졌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알리페이/은련카드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해(1/1~10/21) 간편식 신장률은 도시락 40%, 김밥 60%, 햄버거 50%를 기록했다. 특히 불고기, 참치마요, 불닭, 전주비빔 등 K-식재료를 활용한 간편식들이 카테고리별 상위에 위치하며 외국인 고객들이 K-푸드의 매력적인 맛을 선호하고 있음을 명확히 보여준다.

100% 제주산 흑돼지만을 사용한 '제주흑돼지불백도시락'은 쫄깃한 제주흑돼지의 식감을 고스란히 살린 점이 특징이다. 메인 메뉴는 마늘향의 고추장불고기와 짭조름하고 감칠맛 넘치는 굴소스 흑돼지구이 두 가지로 구성됐다. 또한 기존 도시락 고기 대비 1cm 확대된 큼직한 컷팅으로 제주산 흑돼지의 씹는 맛을 살렸으며 두부김치, 간장 고추채, 부드러운 계란말이 등으로 영양까지 고려해 완성했다.

함께 출시되는 '제주흑돼지김밥'은 제주산 흑돼지에 불향을 가득 입혀 매콤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입맛을 사로잡는 고추장소스 베이스의 깊은 풍미를 자랑하며 흑돼지제육볶음, 당근볶음, 우엉조림, 계란지단, 단무지로 속을 꽉 채워 든든함까지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다양한 간편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도시락 4종(한도초과 의성마늘햄&고추장불고기도시락, 한도초과 고민할필요없는도시락, 이정후 멘치카츠&미트홈런볼도시락, 오색찬란풍성한상도시락) 구매 시 카카오페이머니 또는 농협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온정돈까스 콜라보 간편식 2종 구매 고객에게는 2% 레몬라임제로페트 500ml를 무료 증정한다.

CU가 세계적인 소스 브랜드 하인즈 (Heinz)와 다시 한번 손잡고 '하인즈 콜라보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CU는 지난 4월 베이커리 차별화 브랜드 베이크하우스405 시리즈에 하인즈 샐러드빵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해당 상품이 누적 20만 개가 팔리는 등 긍정적인 고객 호응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간편식 카테고리로 협업 영역을 확장한 것이다.

하인즈는 세계 판매 1위 하인즈 케찹을 포함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150여 년의 전통을 가진 글로벌 소스 브랜드다. 하인즈 케찹에 사용하는 토마토는 자체 개발한 하인즈 시드로 토마토 본연의 진한 풍미와 산미 밸런스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하인즈의 대표 소스인 케찹, 마요네즈, 데미글라스 소스 등을 활용해 하인즈만의 정통 소스 맛을 간편식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하인즈 케찹을 사용한 대표 메뉴인 '오므라이스 정식'은 케찹으로 비벼낸 밥 위에 계란을 덮고 미트볼을 더한 도시락이며, '미트볼 파스타'는 스파게티 토마토 비프소스에 부드러운 미트볼을 넣어 식감을 살렸다. '데미 함박버거'는 촉촉한 함박 패티에 치즈와 데미글라스 소스가 어우러져 진한 풍미를 완성했다

'BBQ 핫도그'는 스모키한 오리지널 훈연향이 특징인 불스아이 바비큐 소스로 맛을 더했다. 케찹으로 볶은 소시지야채볶음을 토핑한 '쏘야 삼각김밥'과 달콤한 계란물을 입힌 빵에 케찹을 바른 레트로 스타일의 '스페셜 토스트'도 함께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이 이달 23일부터 케이스스터디 청담점 1층에서 영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노울스(KNWLS)'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의 첫 협업 컬렉션을 국내 오프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협업에서는 발레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에어맥스 뮤즈(AIR MAX MUSE)'와 에슬레틱 스타일의 어패럴을 공개한다.

지난 20일에는 협업을 기념하는 프리뷰 행사와 노울스(KNWLS) 디자이너인 샬롯 놀스(Charlotte Knowles)와 알렉산드레 아르세노(Alexandre Arsenault)가 내한해 자리를 빛냈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니커즈임에도 발레슈즈처럼 매끄럽게 감기는 스트랩 디테일과 메탈릭 소재가 특징인 '나이키 에어 맥스 뮤즈(NIKE AIR MAX MUSE)'(3컬러)와 'NRG 노울스 존 72 재킷(NRG KNWLS JOAN 72 JACKET)' 'NRG 노울스  존72 투인원 스커트(NRG KNWLS JOAN 72 2N1 SKIRT)' 등이다.

해당 제품은 케이스스터디 청담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운영하는 럭셔리 뷰티 편집숍 시코르가 10월 22일부터 26일까지 단 5일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시코르데이'를 선보인다.

시코르는 올해 10월 들어 전년 동기 대비 20%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추워진 날씨에 화장품을 찾는 고객 수요, 추석기간의 황금연휴 그리고 중국인 여행객의 무비자 입국까지 3박자가 맞아 떨어지면서 나타난 결과물이다.
 
먼저 시코르데이는 신규회원부터 기존회원까지 모두를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시코르 매장에서는 프랜즈등급은 10% 할인, VIP등급은 15% 할인, VVIP등급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K-뷰티 브랜드를 포함해 6만 원 이상 구매시 8천 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20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시코르컬렉션의 인기상품인 인리칭 핸드워시 정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신규회원은 즉시 15% 할인하는 쿠폰 2장을 받을 수 있다. 단 5일간의 행사기간 동안 회원가입을 통해 최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브랜드별 특가 프로모션도 놓쳐선 안 된다. 인기 브랜드 하트퍼센트는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하고, 헉슬리는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 컨디셔닝 라인을 최대 45% 할인하는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 또 그래비티의 헤어리프팅 샴푸를 온라인에서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헤어리프팅 샴푸를 구매할 경우 미니 사이즈 30ml도 함께 제공한다.

온라인몰 시코르닷컴도 시코르데이를 맞아 12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 쿠폰, 17만원 이상 구매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메이크업포에버, 나스, 달팡, 케라스타즈 등 인기 럭셔리 브랜드들도 최대 40% 할인 행사를 시코르데이를 위해 준비했다. 특히 온·오프라인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의 10%를 시코르 포인트(최대 1만포인트)로 횟수 제한 없이 적립할 수 있어 구매 장소를 막론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품군별로는 화장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메이크업 카테고리가 시코르의 성장을 이끌었다. 10월 들어 메이크업 카테고리는 20%가량 매출이 증가하며 가을 뷰티 시즌을 선도했다.

이에 발맞춰 시코르는 자체 개발한 '샤인 메쉬 쿠션'을 10월에 출시했다. 이 제품은 메쉬 필터로 입자를 섬세하게 만들어 피부결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뷰티 업계의 메가 트렌드인 '글로우 메이크업'에 맞춰 스킨 케어 성분을 더했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 테스트 결과 24시간 보습·윤기 지속력이 입증된 만큼 고객들의 피부를 더 건강하고 윤기나게 만들어 줄 수 있다.

시코르는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샤인 메쉬 쿠션을 30% 할인해 판매하며 쿠션 포함해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샤인 미니 파우치'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이 10월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전점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슈퍼 새터데이(SUPER SATURDAY)'를 개최한다.

'슈퍼 새터데이'는 신세계사이먼이 블랙 프라이데이보다 한 달 앞서 진행하는 아울렛판 '블랙 프라이데이'다. 럭셔리·컨템포러리·캐주얼·스포츠·골프·아웃도어·키즈 등 전 카테고리 브랜드가 자체적으로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 등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을 선보인다. 

© 신세계사이먼

대표적으로 스포츠 카테고리에서 나이키는 아울렛 가격에서 전 품목 20% 추가 할인, 15만원 이상 구매 시 30% 추가 할인해 준다. 아디다스·뉴발란스·스케쳐스는 전 품목 20%, 언더아머는 전 품목 30% 추가 할인한다.

아웃도어 카테고리에서는 겨울철 한파에 대비해 다운자켓, 롱패딩, 구스다운 등 F/W(가을/겨울) 시즌 아우터를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블랙야크·내셔널지오그래픽·네파·시에라디자인은 전 품목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디스커버리·코닥에서는 특가 아우터 상품을 판매한다.

바버·라코스테·해지스·럭키슈에뜨·스튜디오톰보이 등 패션 브랜드는 20%, 마리떼프랑소와저버·듀엘은 10% 추가 할인한다. 아르마니스토어·에르노·비비안웨스트우드 등 해외 명품 브랜드도 전 품목 10% 추가 할인하며, 쿠론·락포트·쌤소나이트 등 잡화 브랜드는 20% 추가 할인한다. 폴로 랄프로렌에서는 삼성·신한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또 11월2일까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국내 아울렛 최초로 '로에베 아울렛 팝업 스토어'가 운영되며 2025년도 S/S(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메종마르지엘라에서는 마크다운 행사를 진행하고, 질샌더 팝업에서는 일부 품목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게스 패밀리 세일을 열고 최대 80% 할인 특가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사이먼은 야외형 쇼핑센터의 장점을 느낄 수 있는 이색 콘텐츠를 통해 쇼핑 축제 분위기를 돋운다. 24일 오후 8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불꽃축제가 열리고, 25일에는 전 점포에서 재즈, 팝페라, 전자현악 등 다채로운 야외 공연이 펼쳐져 즐거움을 더한다. 특히, 25일과 26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제주도와 함께 '제주의 선물 인(in) 부산' 행사를 열고 지역 관광 및 특산물 홍보에도 나선다.

이와 함께 신세계사이먼의 공식 온라인몰인 '신세계 아울렛 몰' 에서도 슈퍼 새터데이 행사를 열고 다양한 브랜드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선착순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기간 중 개인 삼성카드로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200만원 이상,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25만원까지 증정한다.

신세계프라퍼티가 스타필드의 브랜드 가치를 도심으로 확장한 새로운 브랜드 '스타필드 애비뉴(Starfield Avenue)'를 론칭한다.

첫 무대는 종로구 핵심 입지에 자리한 프라임 복합건물 '그랑서울(Gran Seoul)'로, 신세계프라퍼티는 그랑서울 상업시설 전면 리뉴얼을 마치고 오는 10월28일 '스타필드 애비뉴' 1호점을 공식 오픈한다.

'스타필드 애비뉴(Avenue)'라는 이름에는 애비뉴(길)이라는 상징적 키워드에 스타필드의 가치를 더해 다양한 브랜드와 사람, 경험이 교차하는 복합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도심 속에서도 여유와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스타필드의 '머무는 가치'를 일상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코람코자산신탁 측과의 위탁운영 계약을 통해 그랑서울 상업시설을 운영한다. '스타필드'와 '더 샵스 앳 센터필드' 등에서 축적한 개발 및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도심 복합상권에 최적화된 F&B와 서비스 콘텐츠를 모았다.

그랑서울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약 1900평 규모의 공간에 총 42개 브랜드가 입점하며, 약 90%가 F&B 브랜드로 구성돼 도심 속 '다이닝 데스티네이션(Dining Destination)'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감각적이고 도회적인 공간에서 데일리 식사부터 격식 있는 비즈니스 다이닝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폭넓은 니즈와 미식의 모든 여정을 아우르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4층에서는 고감도 프리미엄 다이닝을 집약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국내 대표 스타 셰프와 요리 장인들이 새롭게 론칭한 하이엔드 다이닝 브랜드의 향연이 펼쳐진다. 셰프들의 철학과 정교한 기술이 집약된 미식의 정수를 즐길 수 있다.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주옥' 출신 이종욱 셰프의 스테이크 하우스 '마치'가 100평이 넘는 대형 규모로 론칭해, 티본, 포터하우스 등 다양한 부위의 풍미를 극대화한다.

'이모와슌'은 일식 가이세키 전문점으로 '와슌(和旬)'이라는 이름처럼 제철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요리를 코스로 정갈하게 풀어낸다.

코리안-프렌치 파인 다이닝으로 유명한 '콘피에르'에서는 한국의 제철 식재료를 서양식 테크닉으로 풀어내 시그니처 메뉴를 특화한 '콘피에르 셀렉션' 브랜드를 신규 론칭하고 시즌별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전국 곳곳의 명인들과 콜라보해 조선시대 고서를 바탕으로 재해석한 퓨전 한식 메뉴를 선보이는 '암소서울'과 화교 3대가 운영하는 정통 중식당 '루원 by 락희안'도 프리미엄 다이닝 컨셉으로 11월 중 오픈 예정이다.

2층은 트렌디한 F&B와 함께 다이닝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소셜라이징 공간으로 구성했다.

일식 오마카세 전문점 '모노로그'의 신현도 셰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자카야 '히카리모노'는 점심에는 우나기·카이센 정식, 저녁에는 사시미와 나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우와 해산물을 주제로 합리적인 코스를 즐길 수 있는 '우하나'도 오는 11월 문을 열고 전 좌석을 프라이빗 룸으로 운영한다.

'크루아타이 커진'은 태국 정부 공식 인증 'THAI SELECT AWARD'에 선정된 정통 타이 레스토랑으로, 방콕 두짓타니 호텔 출신 셰프와 콜라보해 개발한 게살 푸팟퐁커리, 랭쌥, 농어튀김 등 현지의 풍미를 전한다.

1층은 피맛골의 헤리티지를 살린 K-푸드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공간으로, 일상 속에서 만나는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성수동 인기 한식 맛집 '금금'이 전통 장류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한식의 담백함을 세련되게 풀어내는데 이어 오는 11월에는 40년 동안 이어온 전통 한식명가 '여여재'가 오픈해 천연 재료 본연의 맛과 전통 장류를 활용한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앞서 지난 3월 '도토리' '달마시안' 등 화제의 브랜드를 만든 기획자가 새롭게 선보인 디저트 카페 '스탠다드번'이 오픈해 갓 구운 번을 맛볼 수 있다. 프랑스 가정집의 주방을 옮겨온 듯한 '프랑스 루브르 바게트'는 최상급 원료로 만든 바게트와 크루아상으로 정통의 베이커리 맛을 전한다.

종각역과 연결된 지하 1층은 세계의 맛을 한자리에서 캐주얼하게 경험할 수 있는 미식의 출발점이다.

인기 회전초밥 전문점 '갓덴스시'의 프리미엄 버전 '하우스 오브 갓덴'은 털게, 닭새우 등 신선한 해산물과 16년 숙성 적초로 지은 밥으로 스시의 품격을 높였다.

미쉐린 빕구르망 3년 연속 선정 '원디그리노스'에서는 싱가포르 셰프가 정통 화덕에서 구워 낸 크리스피 로스트 포크를 비롯해 다양한 싱가포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탈리안 다이닝 'EBT'에서는 화덕피자와 생면 파스타 메뉴를 운영하는 브랜드 최상위 버전 'EBT 오스테리아'를 국내 최초로 오픈하고, 서래마을 브런치 카페 '파르노'는 제철 식재료로 만든 브런치 메뉴를 선보인다.

건강한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아이스크림을, 글로벌 커피 브랜드 '더커피'는 오리지널 브루잉 메뉴를 선보인다.

이외로 인근 직장인과 방문객들의 취향과 편의를 위한 브랜드 '와인앤모어' '올리브영' '준오헤어(11월 오픈)' '언커먼아이웨어' '수수플라워' '골프존마켓'등도 입점한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9일까지 무역센터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대전 인기 베이커리 '츄로츄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시나몬, 치즈스노윙, 콘소메, 레드스윙스 등 다양한 맛의 디핑 소스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수제 츄러스를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스틱츄러스' '박스 츄러스' '반반 츄러스 박스' 등이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점포에 위치한 카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색 행사를 진행한다. 성큼 다가온 가을과 쌀쌀한 날씨에 주변 직장인을 중심으로 카페 이용객이 늘자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것이다.
 
현대백화점은 판교점에서 오는 26일까지 지하 1층부터 지상 9층까지 각 층에 위치한 카페 브랜드가 참여하는 '커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참여 브랜드는 이탈리, 필아웃커피, 공차, 사라베스, 키페키츠네, 매트블랙, 더커피, 펠른, 카페몬지 등 총 15개 브랜드다. 행사 기간 15개 브랜드 매장을 방문해 각 매장의 시그니처 메뉴를 마시는 고객에게는 총 구매 고객의 50%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로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현대백화점 앱에서 판교점 판교 커피 페스타(PANGYO COFFEE FESTA)를 검색하고 스탬프 미션 바로가기 페이지 이동, 참여하기를 누른 뒤 행사 참여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를 구매하면 된다. 스탬프를 5개 이상 적립하는 고객은 행사 종료 후 구매금의 50%가 H포인트로 적립되며, H포인트는 현대백화점그룹의 다양한 서비스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행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탬프 미션 참여하면 이벤트에는 자동 응모되며 드롱기 반자동 커피머신&그라인드 세트(2명), 네스프레서 버츄오 팝 본품(8명), 서울 카페쇼 입장권(45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마트 브랜드 킴스클럽이 25년산 햅쌀 2종(간척지쌀·프리미엄 향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햅쌀 2종은 올해 초부터 이어진 쌀 수급난 속에서도 산지 농가와의 직접 계약을 통해 안정적인 물량을 확보했다.

킴스클럽은 전국 미곡종합처리장(RPC) 네트워크를 기존 6곳에서 30곳 이상으로 확대해 수급 기반을 넓히고, 6개월간 대농 및 정미소를 직접 찾아다니며 원물 산지를 발굴했다.

첫 번째 제품인 '간척지쌀'은 충청도 간척지 일대의 영양분이 풍부한 토양에서 재배한 벼로 도정한 고품질 쌀이다. 2대째 농사를 이어온 홍성 임재익 농가가 중심이 되어, 100만평 규모의 간척지 농가 조합과 협력해 생산했다. 짭조름한 바닷바람과 미네랄이 풍부한 간척지 땅의 특성이 어우러져 밥맛이 깊고 윤기가 흐른다.

두 번째 제품 '프리미엄 향미(십리향)'은 전라북도 김제 지역 농가에서 재배한 프리미엄 향미 품종으로, 은은한 누룽지 향과 구수한 풍미가 특징이다. 밥 짓는 순간 퍼지는 향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향으로 즐기는 쌀’로 주목받을 전망이다.

킴스클럽은 올해 1월부터 고객 조사와 산지 개발을 병행하며 이번 햅쌀 출시를 준비해왔다. 쌀 품귀 현상과 가격 상승이 지속되는 가운데, 유통 단계를 단축해 '농가-유통사' 직거래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했다.

'간척지쌀'은 10월22일부터, '프리미엄 향미(십리향)'는 11월 12일에 전국 킴스클럽 주요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킴스클럽 햅쌀 2종은 농가 직거래를 통해 시중가보다 10~15%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은 FW 시즌을 맞아 완판을 기록한 '클럽C 85 트리플 블랙' 스니커즈를 오는 27일 재입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로고나 장식보다는 실루엣과 소재로 세련됨을 표현하는 미니멀리즘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올블랙 스니커즈가 가을겨울 룩의 필수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FW 시즌을 맞아 완판을 기록한 '클럽C 85 트리플 블랙' 스니커즈를 오는 27일 재입고 예정이라고 밝혔다. © LF

2023년 초 국내 첫 출시 이후 완판된 리복의 '클럽C 85 트리플 블랙'은 매 분기 재입고 시마다 빠르게 품절되며 '블랙 스니커즈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가을 필수 스니커즈', '블랙 근본 스니커즈' 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가을철 대표 스테디셀러로 꼽힌다. 특히 고급스러운 100% 천연 가죽 텍스처, 군더더기 없는 라인감, 신발 바디와 미드솔 전체가 통일된 올블랙 컬러로, 고프코어, 캐주얼, 포멀한 착장까지 모두 어울리는 '올라운더 스니커즈'로 자리잡았다.

리복 클럽C 85 트리플 블랙은 2023년 국내 출시 이후 단일 스타일로 누적 1.5만족 이상 판매 되었으며, 25FW 시즌 8~9월 매출은 전년 대비 300% 성장하며 판매 흥행을 기록한 뒤 완판 됐다.

지난 9월 완판된 리복 클럽C 85 트리플 블랙은 오는 27일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단독 재입고 되며 이어 31일 리복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규 오픈을 기념하며 해당 매장에 추가 입고될 예정이다.

한편 '클럽C 85'는 1985년 테니스 코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니커즈로, 22년 10월 국내 재출시된 이후 두 달 만에 초판 물량이 완판 된 베스트셀러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5만켤레 이상을 기록하며 리복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클럽C 85는 아이템 자체가 가진 레트로한 감성과 테니스 모티브 오리진을 강점으로 MZ 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클럽C 85의 전체 구매자 중 70%가 10~30대 소비자인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은 클럽C 라인은 다양한 글로벌 협업을 통해 한정판 완판 행진을 이어왔다. △클럽C 85 x JJJJOUND 콜라보 완판(23년 9월) △클럽C 리벤지 x DIME 완판(23년 11월) △클럽C 85 40주년 에디션 완판(25년 2월) △클럽C 리벤지 x 카키스 완판(25년 9월) △클럽C 85 트리플 블랙 완판(25년 9월) 등 전 모델을 거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25FW 히어로 상품 '반슬리 다운 숏패딩'을 출시, 앰버서더 변우석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변우석은 '반슬리 다운 숏패딩'을 착용하고 여유로운 일상과 세련된 여행지를 누비는 액티브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슬리 다운 숏패딩'은 디스커버리의 기술력이 집약된 새로운 기능성 소재인 '히트코어 축열 안감'을 적용한 제품으로 뛰어난 보온성과 경량성을 자랑한다. 탄소 원자 구조로 이루어진 그라핀 원사는 보온성은 물론 경량성과 정전기 방지 기능까지 갖춘 고기능성 소재다.

특히 25FW 시즌 '반슬리 다운 숏패딩'은 디스커버리만의 기술력인 '히트코어 테크'를 통해 보온성을 탁월하게 개선했다. 디스커버리의 시그니처 다운 스타일이기도 한 '반슬리 다운 숏패딩'은 입자마자 즉각적인 온기를 느낄 수 있으며, 경량성 또한 뛰어나 다양한 겨울 야외 활동 시 가벼운 착용감으로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웃도어 무드의 립스탑 믹스타입과 유광 소재 타입, 내추럴 와샤 소재 타입 등 다양한 소재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세련된 무드로 액티브한 일상을 즐기는 데 최적화되었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25FW '랜치 팜(RANCH FARM)'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랜치 팜 컬렉션은 대자연과 어우러지는 라이프스타일을 후아유만의 젊고 자유분방한 스타일로 해석한 상품 라인이다. 미국 내 목장에서 영감 받아, 가을·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플리스 점퍼 △가디건 △니트 풀오버 △후드 티셔츠 △데님 팬츠 △카고 팬츠 등 편안한 코티지코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코위찬 가디건'은 과거 원주민 코위찬(Cowichan) 부족이 추위를 이겨내기 위해 입던 방한복을 후아유가 재해석한 아이템이다. 두꺼운 소재감이 특징인 해당 가디건은 아우터로 입기 좋으며, 보헤미안 무드를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페어 아일 가디건'은 기하학적인 패턴이 특징이며, 빈티지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BYC는 갑작스럽게 기온이 뚝 떨어진 초겨울 날씨에도 따뜻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웨어 '2025년형 보디히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실내외 어디서나 착용하기 좋은 얇은 경량 소재로 제작돼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모 내의 제품군을 강화해 두꺼운 외투 안에도 가볍고 편하게 입을 수 있어 일상복과의 매치에도 용이하다.

또한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U넥, 터틀넥, 타이즈 등 다양한 제품군과 색상, 디자인을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보디히트 U넥 긴팔티'는 단독은 물론 가디건, 재킷, 아우터 안에 이너로도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지속적인 보온 효과를 제공하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 자극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신축성이 우수해 움직임이 자유롭고, 쇄골과 목선을 살려주는 슬림한 핏감으로 스타일링 효과도 높다.

'보디히트 터틀넥 긴팔티'는 가을부터 겨울까지 내의와 외의로 모두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쾌적한 넥라인과 적당한 기장감으로 세련된 캐주얼룩 연출이 가능하다. 피부 자극이 적은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BYC는 갑작스럽게 기온이 뚝 떨어진 초겨울 날씨에도 따뜻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웨어 '2025년형 보디히트' 신제품을 출시했다. © BYC

한편, BYC는 반려견을 위한 '개리야스 보디히트 모크넥'도 함께 선보였다. BYC 보디히트 기모 원단으로 제작해 부드럽고 가벼워 반려견의 방한 의류로 적합하고, 모크넥 스타일로 세련된 실루엣을 연출한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량이 많은 반려견도 오랜 시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이번 보디히트 신제품은 BYC 직영점과 자사몰을 포함한 BYC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퓨젠바이오가 전개하는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세포랩(cepoLAB)은 김민하 배우를 모델로 한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의 신규 TV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김민하는 지난 11일 방영을 시작한 tvN 토일드라마 <태풍상사>에서 '오미선'으로 분해 '강태풍' (이준호 배우)과 역대급 커플 케미를 선보이며 '풍선 커플'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태풍상사>는 1997년 IMF 시기를 배경으로 직원도 돈도 팔 것도 없는 무역회사 태풍상사의 사장이 돼버린 초보 상사맨 '강태풍'과 태풍상사의 에이스 경리 '오미선'의 고군분투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번 세포랩 광고 캠페인의 키 메시지는 '내 안에서 깨어나는 타고난 피부 능력'이다. 우리가 타고났으나 아직 쓰지 않은 피부 능력, 즉 피부 잠재력을 깨우는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의 본질적 특성에 집중하고 있다. 

세포랩은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한 김민하의 목소리를 십분 활용했다.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는 브랜드 전체 매출의 90%를 차지하는 세포랩의 히어로 제품이다. 세안 후 화장품을 바르기 전 제일 먼저 바르는 '프리케어 에센스'라는 전혀 새로운 포지셔닝을 통해 단기간 내 가파르게 성장했다. 

올 상반기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GS샵, 현대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에서 잇달아 1위 에센스로 선정되면서 '국민 에센스' 반열에 올랐다. 지난 8월 누적판매 500만병을 돌파했다. 최근 해외시장 공략에 나서며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 중이다.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 세포랩의 효능은 성분의 92.8%를 차지하는 바이오 신물질 '클렙스(CLEPS®)'에 있다. 클렙스는 희귀 미생물 '세리포리아 락세라타'가 산소가 부족한 극한 환경에서 뿜어낸 생리활성물질이다. 클렙스는 세포의 대사 능력을 개선해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을 개선하고 피부의 기초체력을 키워주는 효능이 탁월해, 차세대 바이오 화장품 신물질로 주목받고 있다. 퓨젠바이오는 세리포리아 락세라타 생물종에 대한 다수의 글로벌 원천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아이오페가 '멀티 비타민 10% 얼티밋 토닝 겔 마스크'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오페 엑스퍼트 비타민 라인 최초의 마스크팩으로, 10가지 멀티 비타민 10%를 겔 마스크팩 한 장에 고함량으로 담아내 칙칙함부터 흔적[1] 고민 개선까지 하루 만에 체감할 수 있는 강력한 토닝 효과를 선사한다.

식약처 고시 성분 기준 최고 함량을 담았으며, 동시에 멀티 비타민 성분을 모공 대비 1/160 크기의 캡슐 리포좀 형태로 안정화해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이 흡수되도록 설계했다. 소비자 조사에서도 광채 토닝 효과에 100% 만족도를 기록하며 효능을 입증했다.

아이오페는 1998년 첫 선을 보인 '비타젠 화이트'를 시작으로, 28년 이상 피부 브라이트닝 연구와 순수 비타민C 안정화 기술 개발을 이어왔다. 아모레퍼시픽 역대 최고 함량의 순수 비타민C를 담은 '비타민C 엑스퍼트 40% 마스크 컨센트레이트'와 '비타민C 엑스퍼트 25% 항산화 토닝 앰플'에 이어, 이번 신제품은 10가지 멀티 비타민을 담아내 빠르고 간편한 토닝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피부 속 도달율을 높여 콜라겐 생성을 극대화한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300만개 스피큘에 레티놀을 담지한 레티젝션 세럼, 피부과 관리[2]와 비교 물광 플럼핑 효과를 검증한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 등을 통해 고효능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왔다.

아이오페 '멀티 비타민 10% 얼티밋 토닝 겔 마스크'는 10월20일 아모레몰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10월22일부터 전국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이 미국프로농구협회(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이하 NBA)의 2025-26 시즌 개막을 맞아 공식 상품(MD)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국내 농구 팬들은 NBA 클럽의 공식 라이선스 상품을 쉽고 빠르게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쿠팡은 NBA의 공식 중계 파트너다.

쿠팡은 팬샵을 론칭하고 NBA 25개 구단의 굿즈를 선보인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LA 레이커스 등 NBA 스타들이 활약하는 인기 프랜차이즈 구단의 상품이 총망라됐다. 판매 품목은 미국 스포츠 리그 어패럴 전문 브랜드 ‘미첼앤네스(Mitchell & Ness)'의 클럽 저지, 맨투맨, 후드 등 의류부터 농구공, 모자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팀 던컨, 샤킬 오닐, 카림 압둘자바 등 NBA를 대표하는 레전드 스타들의 굿즈도 함께 포함돼 팬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또한 NBA 공식 파트너사인 한세엠케이에서 제작한 캐주얼 의류와 키즈 라인도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 상품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이번 팬샵 론칭은 지난 6월 쿠팡이 NBA와 체결한 다각적 파트너십의 연장선에 있다. 쿠팡플레이를 통한 국내 독점 생중계에 이어 팬들이 원하는 공식 굿즈를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커머스 영역으로 협력을 확장한 것이다. 양사는 앞으로도 팬들이 NBA를 더욱 생생하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와 커머스를 아우르는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쿠팡이 미국프로농구협회의 2025-26 시즌 개막을 맞아 공식 상품(MD)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 쿠팡

세계 최고의 농구 리그로 손꼽히는 NBA는 이미 스포츠를 넘어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선수들의 경기장 입장 순간을 담은 ‘터널 워크'는 하나의 패션쇼로 주목받고 있으며, 유니폼을 활용한 블록코어 스타일은 MZ세대의 개성을 표현하는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NBA는 코트 안팎에서 팬들의 일상과 스타일을 바꾸는 영향력을 가진 브랜드로, 이번 쿠팡 팬샵 론칭은 그 흐름을 국내에서도 이어가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이번 공식 MD 판매는 쿠팡플레이의 NBA 국내 독점 생중계와 맞물려,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응원하는 팀이나 선수의 경기를 시청하면서, 관련 굿즈를 함께 구매할 수 있어 팬심을 더욱 실감 나게 채울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22일 휴스턴 로키츠와 오클라호마시티 선더 간 개막전을 시작으로, 2025-26 시즌 주요 경기를 한국어로 생중계하며, '스포츠 패스' 가입자는 하이라이트, 경기 다시 보기 등 모든 NBA 콘텐츠를 제한 없이 시청할 수 있다.

11번가가 고객들이 자주 찾는 패션·뷰티·리빙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한 데 모아 특가에 판매하는 월간 프로모션 '찐템페스타'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달에는 본격적인 가을 쇼핑 수요를 겨냥해, 아우터·니트 등 간절기 의류와 피부 관리를 돕는 스킨케어 제품, 집 단장을 위한 홈 인테리어용품까지 총 330만개의 특가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몽클레르' '지오다노' '마인드브릿지' '플라스틱아일랜드' '아뜨랑스' '코코블랑'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 및 소호몰들의 F/W 시즌 아이템을 앞세웠다. 정가 대비 30만원 이상 할인한 '몽클레르 Avoce 후드 쇼트 다운 재킷',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지오다노 여성 울 캐시 라운드 니트' 등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과 플리스 재킷, 카디건, 후드 티셔츠, 머플러, 로퍼 등 계절감을 살린 다채로운 패션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에스트라'(아토베리어365 크림), '센텔리안24'(더 마데카 크림), '에이지투웨니스'(샤이닝드롭 에디션 팩트), '더마비'(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등이 대표 브랜드로 나서,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각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들을 특가에 선보인다.

또한 인기 뷰티 브랜드와 기획한 11번가 단독 세트 상품을 2만원 균일가에 선보이는 '럭키박스' 코너도 진행한다. 스테디셀러로 구성된 '자민경 럭키박스'(달팽이크림 2개+아이크림+콜라겐 앰플)를 비롯해 메이크힐, 롬앤, 머지 등 총 8개 브랜드의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87% 할인가에 판매한다. 5,000원 이하 뷰티 상품을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선착순 체험딜' 코너도 운영한다.

리빙 카테고리에선 '한샘'(15% 할인), '3M'(25% 할인), '양키캔들'(15% 할인) 등 인기 브랜드 할인과 함께 △홈무드템(스탠드 무드등, 디퓨저, 스툴 등) △가을나들이템(캠핑웨건, 코펠 세트, MTB 자전거 등) △집콕힐링템(차렵이불, 빈백소파, 극세사 담요 등) 등 다양한 테마의 제품을 큐레이션해 할인가에 판매한다.

11번가는 응모만 해도 최대 230만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같은 기간 실시한다. '셀린느 트리옹프 스몰 버킷백'(1명)을 비롯해 '샤넬 블루 드 샤넬 오 드 빠르펭 100ml'(5명),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V3'(3명), '가니 로고 패치 리브드 울 비니'(2명) 중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행사 기간 패션·뷰티·리빙 카테고리 대상 '3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도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7시에 선착순 발급한다. 뷰티 전용 '5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7만원 이상 구매 시), 리빙 전용 '6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8만원 이상 구매 시)과 각 패션 셀러별 할인쿠폰까지 다양한 혜택들을 추가 제공한다.

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픽업 주문 서비스를 더욱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배민은 올해 4월 기존 포장 주문을 '픽업'으로 리브랜딩하고,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앱 개편 및 마케팅 프로모션 투자를 시작했다. 픽업은 배달비 부담이 없어 주문 비중이 늘어날수록 업주 수익성이 개선되고, 고객과 접점이 늘어나며 단골 확보에도 용이하다. 

이번 UI 개편도 고객이 픽업 서비스 사용 편의성을 강화하고 업주의 매출 증진을 지원하기 위한 일환이다. 우선 픽업 서비스 가게 검색 시 고객이 지금 있는 곳 주변의 가게가 우선 노출되도록 했다. 기존에는 고객이 설정해둔 배달주소지 주변의 가게가 노출되었는데, 이를 고객의 현 위치로 변경하면서 픽업 주문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다.

또 이전에 주문했던 가게나 메뉴에 대한 재주문도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커피를 자주 픽업으로 이용한 고객이 커피 관련 검색 시 최근 주문한 가게와 메뉴 목록이 바로 노출되고, 장바구니 과정 없이 바로 결제가 가능한 식이다.

이 같은 앱 편의성 개선과 더불어 다양한 픽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빽다방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이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민 픽업 서비스를 운영 중인 전국 1400여개 빽다방 매장이 행사에 참여한다. 1인당 1회 사용이 가능하며 최소 주문금액은 2000원이다. 이 외에도 10월 한달 동안 매일 1회씩 빽다방 배민 픽업 시 20~3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BBQ·BHC·처갓집양념치킨·자담치킨·맘스터치·피자헛·청년피자·두찜·마왕족발·뚜레쥬르 등 대표 인기 프랜차이즈에서 브랜드별로 10월 말~11월초까지 픽업 주문 시 최대 1만 원 할인 행사를 연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소노캄 경주와 소노벨 청송에서 몸과 마음의 깊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파와 트레킹 경험을 할 수 있는 웰니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먼저, 소노캄 경주의 '웰니스 스파 모먼트(Wellness Spa Moments)' 패키지는 경주의 아름다운 보문호 뷰를 감상하며, 가을의 정취 속에서 편안하게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경주 소노캄 객실 1박 △웰니스 풀앤스파 이용권(2매) △웰니스 풀앤스파 20% 할인권(4매)로 구성돼 있다.

웰니스 풀앤스파는 소노캄 경주의 시그니처 부대시설이자, 지하 680m에서 끌어올린 약알칼리 온천수를 사용해 부드러운 수질을 자랑한다. 특히 실외풀은 신라 시대의 궁원을 모티브로, 직선을 최소화하고 곡선 형태로 설계되었으며, 경주에서 유일하게 보문호수 뷰를 갖추어 온전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소노캄 경주와 소노벨 청송에서 몸과 마음의 깊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파와 트레킹 경험을 할 수 있는 웰니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 소노인터내셔널

소노벨 청송에서는 단풍절정 시기에 맞춰 주왕산 트레킹과 노천 온천 휴식을 즐기는 '주왕산 네이처 리트리트(Nature Retreat)'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해당 패키지는 소노벨 청송 객실 1박을 포함한 △트레킹 간식 세트 △접이식 등산 의자 △솔샘온천 이용권(2매) △조식뷔페 20% 할인권(4매)으로 구성되며, 입실 기준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안야 트레블 키트(바디케어 제품 5종)도 제공한다.

주왕산은 경상북도 청송군에 위치한 국립공원으로 설악산, 월출산과 더불어 한국의 3대 암산 중 하나이며, 특히 10월 중순부터 11월까지는 아름다운 단풍 명소로 손꼽힌다.

가을 웰니스 패키지 2종의 판매 및 이용기간은 11월30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이 위스키에 새로운 조합을 더한 '위스키 마리아주' 클래스를 선보인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서울신라호텔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The Distillers Library)'에서는 과일·채소 소믈리에를 초청해 위스키 페어링 세션 '오디세이 오브 플레이버, 프룻, 베지터블 앤 위스키(Odyssey of Flavors, Fruits, Vegetables & Whisky)'를 진행한다.

과일·채소 소믈리에는 제철 과일과 채소의 맛과 품질을 전문적으로 감별하고 추천하는 전문가로, 엄격한 기준 아래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과일과 채소를 선별해 고객에게 제안한다.

이번 위스키 클래스에는 세계 3대 요리학교인 '츠지조리학교' 출신 과일·채소 소믈리에 안진석 셰프와 배대원 글렌피딕 브랜드 홍보대사(앰배서더)가 함께한다. 참가자들은 지역별, 계절별 과일과 채소를 활용해 위스키의 향과 맛을 탐구하며, 위스키와 어울리는 과일·채소 페어링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글렌피딕 22년'에는 '가지를 곁들인 비프 타르타르와 구운 가지'가 페어링 메뉴로 제공된다. 스페인 왕실 셰리 와인 캐스크에서 완성된 글렌피딕 22년의 풍부하고 화려한 향미에 구운 가지의 스모키 향과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를 이루며 깊은 감칠맛을 낸다. 또한, 위스키의 스파이스 향과 구운 가지의 그을린 향이 어우러지며 스테이크처럼 풍부한 풍미를 완성한다.

프로그램은 △웰컴 칵테일 제공, △맛있는 과일과 채소 고르는 법, △위스키 3종(글렌피딕 21·22·23년)과 페어링 푸드 소개 및 시식으로 구성된다. 클래스에서 사용되는 과일과 채소는 서울신라호텔이 엄선한 최상급 셀렉션으로, 당도와 선도가 뛰어나 위스키의 풍미를 더욱 깊게 돋운다.

한편,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는 서울신라호텔 1층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위스키 특화 공간으로,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와 협업해 지난해 3월 오픈했다. 세계적인 위스키 브랜드의 희귀 컬렉션을 전시 및 판매하며, 구매한 위스키를 서울신라호텔의 푸드 메뉴와 함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향'으로 즐기는 위스키 클래스, △'보이차'와 위스키 페어링, △희귀 LP 큐레이션숍 '코디드 바이닐즈'와 협업한 프로그램 등 다양한 테마의 위스키 클래스를 통해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안해 왔다.

오는 12월에는 K-아트 베이스의 현대적 감성으로 한국 공예의 미학을 선보이는 '갤러리 이목(메종 이목)'과 협업해 '위스키를 마시며 3인의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공예 워크숍' 클래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호텔 서울의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이 서울시가 주관하는 '2025년 서울미식주간 100선(Taste of Seoul 100)'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미쉐린3스타 셰프이자 '요리계의 피카소'라고 불리는 피에르 가니에르(Pierre Gagnaire)가 총괄하는 국내 유일의 레스토랑으로, 예술적 감성과 정제된 미식의 정수를 선보이고 있다.

'서울미식주간'은 서울 고유의 미식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서울시의 프로젝트로, 미식 큐레이터 및 전문가들이 서울을 대표하는 레스토랑과 바 100곳을 엄선해 매년 발표한다.

롯데호텔 서울은 이번 선정과 함께 서울시가 주최하는 '레스토랑 위크(Restaurant Week)'에 참여해 행사 기간 동안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레스토랑 위크 기간인 10월27일부터 11월2일까지 1주일간,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 대상 모엣샹동 임페리얼 브뤼(Moët & Chandon Impérial Brut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L7 홍대 바이 롯데와 L7 명동 바이 롯데가 '빼빼로x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미니 팝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롯데웰푸드와 함께 마련한 이번 팝업의 콘셉트는 '빼빼로 스테이션'으로, 빼빼로와 스트레이 키즈가 함께 떠나는 서울 여행을 테마로 구성했다.

팝업은 L7 홍대 바이 롯데 21층 '블루 루프라운지'에서 10월28일까지, L7 명동 바이 롯데 3층 '버블라운지'에서 10월29일부터 11월11일까지 진행된다.

L7 홍대 바이 롯데와 L7 명동 바이 롯데가 '빼빼로x 스트레이 키즈 미니 팝업'을 운영한다. © 롯데호텔

팝업 공간은 △SKZ 온팩 디스플레이존 △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빼빼로 온팩 진열대와 스트레이 키즈 포토존 백월, 빼빼로 패키지 형태의 전시대, 빼빼로 캐릭터 등신대 등 다양한 브랜드 요소를 활용한 체험형 공간으로 꾸며졌다.

L7 홍대 바이 롯데와 L7 명동 바이 롯데는 글로벌 관광객이 즐겨 찾는 대표적인 지역으로, L7 호텔 바이 롯데만의 트렌디한 감성과 빼빼로의 젊고 활기찬 이미지가 어우러진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L7 명동 바이 롯데에서는 10월30일까지 믹스커피를 재해석한 커피 브랜드 '뉴믹스(newmix)'와 협업해 '뉴믹스커피 웰컴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대상으로 체크인 시 뉴믹스 커피의 웰컴 패키지(오리지널 맛, 바나나맛우유맛)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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