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지스타2025’ 일반 관람객 전용관(BTC) 1전시장에 100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게이트 오브 게이츠는 웹젠이 국내 게임 개발사 ‘리트레일’에 지분 투자와 함께 퍼블리싱(유통‧운영) 계약을 체결한 전략 방어 게임이다.
포스트 아포칼립스(종말 이후) 세계관 내 다양한 콘셉트의 미소녀 캐릭터 삽화와 방어 장르 특유의 깊은 전략성을 갖췄다.
웹젠은 부스에서 게이트 오브 게이츠 시연 행사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체 개발작 ‘테르비스’, 웹젠 대표 지적재산(IP) 기반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와 협업을 통해 이벤트 존도 운영한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