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진영 기자] 케이스티파이는 프리미엄 실리콘 라인 ‘에센셜스 바이 케이스티파이(Essentials by CASETiFY)’의 겨울 시즌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따뜻하고 세련된 무드의 멀버리(Mulberry)와 오트(Oat) 컬러를 적용한 리플 케이스와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에센셜스 바이 케이스티파이’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실리콘 특유의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사랑받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2024 뉴욕 제품 디자인 어워즈(NYPDA) 금상을 수상했다. 리플 케이스는 미군 표준(MIL-STD) 대비 2배 수준의 내구성과 최대 2m 낙하 테스트 통과로 디자인과 보호력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이번 컬렉션은 두 가지 신규 컬러를 중심으로 △스내피(Snappy) 리플 그립 스탠드 △스냅 & 스틱 그립 스탠드 △리플 카드 지갑 등 맥세이프(MagSafe) 기반 액세서리까지 함께 선보인다. 여기에 커스텀 진주 비즈 스트랩, 체인 브레이슬릿·로즈 골드, 필로우 파우치 등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도 추가돼 한층 풍성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번 시즌 화보에는 세계적 슈퍼모델 엘사 호스크(Elsa Hosk)가 참여해 케이스티파이 특유의 감각적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케이스티파이 관계자는 “멀버리와 오트 컬러는 겨울의 온기와 감성을 표현한 컬러”라며 “에센셜 라인으로 세련된 겨울 테크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은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 및 전국 12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