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신한카드가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22일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30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같은 기간 해외 온·오프라인에서 5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조건은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로 국내외 일시불 및 할부 포함 총 50만원 이상 사용해야 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이용 금액이 높은 순서대로 1등부터 10등까지 경품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20만 8천 마일리지가 주어진다. 2등은 10만 8천 마일리지, 3등은 리모와 오리지널 컬렉션 라지 사이즈 캐리어, 4등은 애플 아이패드 프로 11 256GB, 5등은 다이슨 에어랩 2X를 받는다. 6등부터 10등까지는 루이 로드레 크리스탈 2015년산 샴페인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특히 1등과 2등에게 제공되는 마일리지는 인천이나 부산에서 싱가포르, 발리, 푸켓 등 취항지로 각각 비즈니스 클래스와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항공권 2매를 이용할 수 있는 수준이다.
이용 금액 조건을 충족한 모든 응모 고객에게는 1등부터 10등 경품 수령자를 제외하고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3천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신한카드는 2023년 싱가포르항공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국내 유일 외항사 마일리지 카드인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해당 카드는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멤버십, 웰컴 기프트, 연간 기프트 마일리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싱가포르, 호주,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여행지에서 이용되고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