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은 '우리 부모님의 두 번째 돌잡이, 꿈잡이' 캠페인 예고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시니어 세대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꿈잡이' 캠페인은 시니어들이 자신의 새로운 꿈을 선택하는 독특한 형식으로 구성됐다. 영상에서는 음악, 미술, 운동, 요리, 외국어, 문예, 익스트림 스포츠, 마술 등 9가지 소품을 통해 "이번엔 어떤 꿈을 잡을까?"라는 질문을 제시한다.
삼성생명은 오는 22일까지 '우리 부모님이라면 어떤 아이템을 잡을까'를 주제로 자녀 세대의 사연을 접수 중이다. 선정된 5건의 사연을 바탕으로 11월에 본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젊음이 길어진 시대'에 맞춰 시니어 세대의 인생 2막을 응원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았다"며 "세대 간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내는 브랜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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