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코웨이가 서울 성북구 현대백화점 미아점 7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웨이, 서울 미아점에 체험형 갤러리 직영점 오픈 /코웨이 제공
이번 현대백화점 미아점 입점을 통해 코웨이는 롯데, 신세계에 이어 국내 3대 백화점 모두에 직영점을 운영하게 됐다. 이로써 주요 백화점 유통 채널을 완성하고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했다.
코웨이 갤러리 현대백화점 미아 직영점은 서울 동북권 대표 생활·쇼핑 거점인 미아사거리역 인근에 위치한다. 젊은 세대와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이 찾는 상권 특성에 맞춰 실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체험형 매장으로 운영된다. 이를 통해 고객의 합리적인 소비를 지원한다.
신규 매장에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코웨이의 대표 환경가전과 함께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스마트 매트리스 S8+, 트리플체어, 페블체어 등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코웨이의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시리즈’도 한자리에서 비교 가능하다. 오리지널, 미니, 스탠다드, 맥스 등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설치 공간과 사용자 니즈에 맞는 맞춤형 선택지를 제공한다. 1인 가구나 소형 주거 공간에 적합한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부터 2.1kg 대용량 얼음을 저장할 수 있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까지 고객이 직접 체험하며 적합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 갤러리 현대백화점 미아 직영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원활한 체험과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미아 직영점 오픈으로 주요 백화점 채널을 모두 확보하고 서울 동북부 핵심 상권의 다양한 고객들이 코웨이의 혁신 제품을 편하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 소비 스타일에 맞춰 체험형 매장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