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오토, 모바일 앱 ‘문의 관리 기능’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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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오토, 모바일 앱 ‘문의 관리 기능’ 공개

위클리 포스트 2025-10-21 12:15:42 신고

3줄요약

커넥트웨이브의 통합 쇼핑몰 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가 모바일 앱 ‘플레이오토 2.0’에 ‘문의 관리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판매자는 고객 문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즉시 답변할 수 있으며, 자동화된 답변 템플릿 기능으로 응대 품질과 속도를 모두 높였다. 모바일 환경에서의 효율적인 고객 소통을 통해 셀러의 판매 성장을 지원한다.


커넥트웨이브의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플레이오토 2.0’에 ‘문의 관리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새로운 기능을 통해 판매자는 언제 어디서나 고객 문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신속하게 답변할 수 있다. 새로운 문의가 등록되면 매 시 정각과 30분마다 푸시 알림이 전송되어, 상품문의·상품평·긴급 메시지 등을 빠르게 확인하고 대응할 수 있다.

자주 반복되는 질문은 ‘답변 템플릿’ 자동화 기능으로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어, 고객 응대 품질과 응답 속도를 동시에 개선한다. 판매자는 상황에 맞는 답변을 손쉽게 등록·활용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플레이오토 2.0 모바일 앱은 PC 버전과 연동되어 주문 확인, 출고 지시, 운송장 전송 등 핵심 업무를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스케줄러’ 기능을 활용하면 지정된 시간에 자동으로 작업을 수행해, 판매자는 단순한 확인만으로도 원활한 운영이 가능하다.

플레이오토 이현철 사업대표는 “온라인 판매자들이 고객 문의를 놓치지 않도록 AI 기반 자동화 기능을 적용해, 모바일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문의를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셀러의 시간을 절약하고 매출 성장을 돕는 기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플레이오토는 약 23만 명의 셀러가 이용 중인 통합 이커머스 관리 플랫폼이다. 11번가, 쿠팡, G마켓, 이베이, 쇼피 등 국내외 300여 개 쇼핑몰을 단일 관리자 계정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으며, 상품 등록부터 주문·배송 관리까지 온라인 판매의 전 과정을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플레이오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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