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썰 / 최소라 기자] 현대커머셜이 다채로운 상품과 혜택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웰컴 패키지’와 함께 차량 재구매 고객에게 금리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웰컴 패키지’는 이러한 현대커머셜의 모든 상품∙서비스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프로그램으로 현대커머셜에서 신차 구매대출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상품안내서다. 고객이 현대커머셜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금융 상품들과 상용차주 전용 앱 ‘고트럭’ 등 서비스를 직관적으로 확인하고 적시에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와 함께 웰컴패키지에는 물류∙운송 등의 업종에 주로 종사하는 고객들을 위해 야간 운전에 도움이 되는 ‘빛 반사 스티커’를 포함해 차량용 텀블러∙우산 등 맞춤형 생활용품들도 담았다.
한편, 현대커머셜은 차량을 교체하거나 추가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한 ‘재구매 우대금리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현대커머셜의 금융 상품을 이용해 차량을 재구매 하는 고객은 금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차를 구매하면 0.3%p, 중고차를 구매하면 1.0%p 의 금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고트럭 앱에서 미리 신청해두면 이후 금융 상품 이용시 금리 할인이 자동으로 반영된다.
현대커머셜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대커머셜은 차량 이용 전 과정에 도움이 되는 정교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의 성장을 지원하는 금융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직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