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와 함께하는 ‘ASL 시즌20’ 결승,
장윤철 12시즌, 박상현 10시즌만의 우승도전
SOOP은 오는 26일 오후 서울 송파구 ‘DN콜로세움’에서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공상과학 RTS 게임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로 진행되는 e스포츠리그 ‘구글플레이ASL’(Google Play ASL) 시즌20의 결승전을 진행한다.
결승전에서는 장윤철(P)과 박상현(Z)이 맞붙는다. 장윤철은 4강에서 황병영을 4대 1로 제압하며 결승에 진출, 현 프로토스 최고 선수다운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결승은 시즌8 이후 12시즌 만의 무대 복귀로, 번번이 막혔던 우승 문턱을 이번에는 넘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박상현은 4강에서 김택용을 접전 끝에 4대 3으로 꺾고 결승에 올랐다. 이번 경기는 시즌10 이후 10시즌 만의 결승 진출이다.
결승전은 7전4선승제이며 두 선수가 각자 1개씩 맵을 선택해 경기를 치른다. 현장 관람 좌석 예매는 오는 23일(목) 오후 5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선착순으로 오픈된다.
이번 ‘Google Play ASL 시즌20’에는 글로벌 앱 마켓 ‘구글플레이’(Google Play)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Google Play ASL 시즌20’의 생중계 및 다시보기는 SOOP e스포츠 페이지(https://esports.sooplive.co.kr)에서 가능하다. [유창기 MK빌리어드뉴스 기자]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