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국토부 차관 부동산 발언
정치9단
2025-10-20 20:19:44
신고
-
-
-
-
-
집을 못사면 안사면되잖아!
더 벌면 되잖아! ㅋㅋㅋㅋㅋ
"수익이 나면 틀림없이 가격을 내릴겁니다"
급 발언아님?ㅋㅋㅋㅋㅋ
근데.....집값 떨어뜨릴거라면서...
왜 차관님은 안팔아요?
Copyright ⓒ 정치9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간편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