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작 공개···온라인 투표 스타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작 공개···온라인 투표 스타트

이뉴스투데이 2025-10-20 16:23:41 신고

3줄요약
 
작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 시상식 자리에서 사회자들이 수상작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뉴스투데이 백연식 기자] 국내 최고 권위의 게임 시상식인 ‘대한민국 게임대상’이 올해 후보작을 공개하며 온라인 투표를 시작했다.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 시상식은 다음달 12일 오후 4시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최종 수상작은 11월 5일 진행되는 본상 2차 심사 점수와 대국민 투표, 미디어 투표 점수를 합산해 결정된다.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주관하는 한국게임산업협회는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작 명단을 공개하고 본상 후보에 총 8종의 게임이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본상 후보작은 레전드 오브 이미르(위메이드엑스알), 마비노기 모바일(데브캣), 뱀피르(넷마블네오), 세븐나이츠 리버스(넷마블넥서스), 퍼스트 버서커: 카잔(네오플), 후즈 앳 더 도어(스코넥엔터테인먼트), P의 거짓: 서곡(네오위즈), RF온라인 넥스트(넷마블엔투·이상 홈페이지 공개순) 등이다.

인기게임상 후보에는 세븐나이츠 리버스(넷마블넥서스), 셰이프 오브 드림즈(리자드스무디), 클레르 옵스퀴르: 33 원정대(샌드폴 인터랙티브), 퍼스트 버서커: 카잔(네오플), P의 거짓: 서곡(네오위즈) 등이 올랐다.

올해 신설된 인기성우상 부문에는 ‘퍼스트 버서커: 카잔’에서 ‘블레이드 팬텀’ 역의 목소리를 연기한 이현(본명 이재현) 성우가, 우수개발자상 부문에는 리자드스무디의 심은섭 대표가 각각 단독 후보로 선정됐다.

인디게임상 후보에는 래토피아, 멸망한 세계의 신이 되었다, 셰이프 오브 드림즈,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안아줘요 동물맨션, 픽셀 용병단: 수집형RPG 등이 올랐다.

대국민 투표 결과는 본상에 25%, 인기게임상에 80%, 인기성우상에 50% 비중으로 반영되며, 누구나 게임대상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본인이 응원하는 게임을 직접 선택하여 투표할 수 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