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LG생활건강·쿠팡·신라호텔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LG생활건강·쿠팡·신라호텔 외

프라임경제 2025-10-20 15:34:01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가을 나들이와 캠핑 시즌을 맞아 10월29일까지 '주류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위스키부터 하이볼용 데일리 위스키, 수입맥주, 사케까지 폭넓은 인기 주류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이마트는 맥캘란 셰리 12년, 재패니즈 위스키 등 인기 위스키 물량을 전년 대비 10% 이상 확대했다. 라프로익 10년, 쿼터캐스크, 셰리캐스크, 1792 풀프루프 싱글배럴 등 바이어가 직접 고른 희귀 위스키도 한정 수량 구매 가능하다.

이마트가 가을 나들이와 캠핑 시즌을 맞아 10월29일까지 '주류위크'를 진행한다. © 이마트

또한 이마트앱 내 '와인그랩'을 통해선 로얄살루트 38년, 발렌타인 30년, 마르텔 XO 등 프리미엄 주류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사케 페스티벌'도 진행해 사케 전 품목을 10~50% 할인하며, 40개 품목을 최대 60% 할인하는 '창고 대방출' 행사도 마련했다. 또한 삿포로 70을 비롯한 인기 수입맥주 7종을 대상으로 '6캔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해 가을 캠핑과 야외 나들이에 어울리는 시원한 한 모금을 제안한다.

CU가 업계 최초로 '얼려먹는 방식'의 신개념 하이볼인 '샤베트 하이볼'을 선보인다.

CU가 이번에 출시하는 샤베트 하이볼(500ml, ALC. 5.3%)은 상큼한 레몬 맛과 달콤한 복숭아 맛 2종으로, 냉동 후 샤베트 형태가 된 하이볼을 숟가락으로 떠먹는 상품이다.

샤베트 하이볼은 점포에서 기존 하이볼 상품들과 마찬가지로 냉장 상태로 진열된다. 고객이 해당 상품을 구매 후 직접 냉동실에서 약 8시간 이상 얼린 뒤, 개봉 탭을 열어 샤베트 형태로 변한 하이볼을 즐기는 방식이다.

냉장 상태로도 음용이 가능하지만, 냉동 후 살얼음처럼 차갑고 아삭한 샤베트 상태에서 가장 맛이 좋다.

샤베트 하이볼은 맥주집에서 살얼음 맥주를 마시던 CU 주류팀 MD의 머릿속에 떠오른 '하이볼도 얼려서 먹을 수 있지 않을까?'라는 작은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주류를 냉동 형태로 구현하는 개발 과정에서 너무 단단히 얼어버리거나 내압으로 인해 내용물이 터지는 등의 문제가 있었지만, 수십 차례의 시행착오 끝에 냉동 후에도 플라스틱 스푼으로 떠먹을 수 있는 최적의 점도를 찾아내 개발에 성공했다.

또한 CU는 짐빔 하이볼 피치(350ml, ALC. 5.0%)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하이볼의 대명사 짐빔 하이볼의 노하우를 담은 완벽한 비율의 복숭아 맛 하이볼로, 은은한 위스키 향과 달콤한 복숭아 과즙 향이 조화를 이룬다. 

현대백화점은 프리미엄 패딩을 찾는 고객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주요 점포에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 6층에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무스너클(Moose Knuckles)'과 '노비스(Nobis)'를 선보이고, 목동점 2층에 노비스, 캐나다구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매장은 올 겨울 시즌 동안 운영되며, 각 매장에서는 무스너클의 스틸링, 쓰리쿼터, 노비스의 야테시, 메리데스 등 대표 상품을 각각 선보인다. 판매 제품과 브랜드별 프로모션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부터 '2025년 현대문화센터 겨울학기'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학기는 오는 12월1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운영되며, 인문학·운동·재테크·요리 등 다양한 이색 강좌를 선보인다.

 먼저, 최근 연령 불문 인기를 끌고 있는 러닝(Running)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관련 강좌를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다음달 7일 더현대 서울 CH1985에서 유명 러닝 코치와 아이린과 함께 직접 야외 러닝을 체험하는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 한해 전국 문화센터에서 1200여 명이 수강한 인기 전략 카드 스포츠 '브리지(Bridge)' 강좌도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다. 초급·중급·고급 등 수준별 강좌를 세분화해 접근성을 높이고 점포별로 토너먼트 대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외부 명소를 방문하는 체험형 콘텐츠도 지속 강화한다. 유명 도슨트와 함께 매달 국내 유명 갤러리를 순회 방문하는 '뮤지엄&갤러리 투어'가 대표적이다. 회사 측은 미술품 도슨트 투어는 매 학기마다 조기 마감되는 대표 인기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연말 크리스마스와 송년 모임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잡화를 체험 제작하는 강좌들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리스 캔들 만들기' '눈사람 머그컵 만들기' '크리스마스 트리 오브제 만들기' 강좌가 대표적이다.

홈플러스가 겨울·간절기 의류를 마련하려는 알뜰 고객들을 공략한다.

홈플러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상품성을 갖춘 'F2F 덕다운 경량 베스트'를 새롭게 출시하고, 다양한 방한의류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홈플러스 의류 자체 브랜드(PB) 'F2F'는 고물가 현상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바람막이 점퍼류 매출은 전년 대비 13% 성장하고, 플리스집업, 베스트 등 간절기 의류도 약 6%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상태다. 지난해 FW 시즌 역시, 전체 매출이 약 9%, 바지류 46%, 점퍼류 10%, 스웨터류 13% 성장한 바 있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F2F '덕다운 경량 베스트'는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음에도, 우수한 품질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오리털 솜털·깃털 비율을 8:2로 채워 가볍고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적당한 두께감으로 이너는 물론 아우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 주머니에 기모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을 더욱 강화했다. 색상은 남성용은 5종(블랙/화이트/네이비/그레이/카키), 여성용은 2종(핑크/블랙)으로 구성했다.

기능성 이너웨어인 '히트플러스'는 소재를 개선해 보온 기능을 강화했다. 1~3단계(ESSNTIAL/EXTRA/ULTRA) 전 상품에 에어로웜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1, 2단계 상품에는 텐셀 모달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흡습성, 통기성, 착용감을 더욱 개선했다. 

또, 간절기를 맞아 각종 방한의류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보온성이 강화된 패딩 점퍼 및 베스트(성인, 아동)을 2만원~5만원대에 판매하며, 간절기에 인기가 많은 성인 플리스 베스트· 집업점퍼, 베이직 맨투맨은 1만원대에 선보인다. 코듀로이와 기모 원단 등이 사용된 아동 트레이닝 상·하의는 각각 2만원대에 준비했다.

리엔케이(re:nk)가 W컨셉 입점을 기념해 신제품 '콜라겐 미드샷 앰플'을 단독 특가에 선보이고,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THE BOYZ) 주연'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W컨셉은 1만2000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입점한 신세계그룹 패션 플랫폼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콜라겐 미드샷 앰플'을 정가 대비 4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리엔케이의 대표 수분케어 라인인 하이퍼 히알 플럼핑 크림(105ml)과 하이퍼 히알 플럼핑 마스크팩(30매)을 증정한다.

리엔케이가 최근 출시한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앰플과 디바이스를 결합한 '올인원 테크 앰플'로, 콜라겐 씨앗이라 불리는 리엔케이의 독자 원료 '리엔케이 콜라겐 셀 리액터™'가 적용됐다. 식물세포배양추출물 120만셀과 저속노화 펩타이드 5종,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해 탄력층 회복과 콜라겐 재건에 효과적이다.

© 리엔케이

특수 어플리케이터인 '셀 리액터'는 1초당 2400샷의 초고속 미세자극을 통증 없이 전달해, 높은 흡수율과 빠른 침투 속도를 자랑한다. 별도의 전원 조작이 필요 없고 의료용 스틸 소재로 제작돼 간편하면서도 위생적이다.

이외에도 독자 성분인 '하이퍼 히알™'을 기반으로 풍부한 수분을 제공하는 △하이퍼 히알 플럼핑 토너 △하이퍼 히알 플럼핑 앰플 △하이퍼 히알 플럼핑 크림 △하이퍼 히알 플럼핑 마스크팩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 주연'의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W컨셉에서 콜라겐 미드샷 앰플 제품을 포함한 리엔케이 제품을 구매하고, 11월 2일까지 구글폼을 통해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대면 팬사인회 초대권이 증정된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W컨셉 사이트 내 리엔케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노브(UNOVE)가 핸드 라인 출시에 이어 글로우 바디 라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헤어케어에서 핸드·바디케어로 영역을 확장한 어노브는 부드러운 결과 감각적인 향을 중심으로 한 고기능성 글로우 바디 라인을 통해 매끈하고 부드러운 결광 피부을 완성하는 어노브만의 바디 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어노브 글로우 바디 라인 3종은 △바디 워시 △바디 로션 △바디 스크럽 3종으로 구성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높은 시너지를 발휘한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글로우 바디 워시'는 세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하며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주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고밀도 크리미 거품이 노폐물과 잔여감을 말끔히 세정해 주며, 샤워 중 욕실 공간에 풍성하게 퍼지는 고급스러운 고감도 향을 경험할 수 있다.

'글로우 바디 로션'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고보습 수분크림 텍스처로, 8중 히알루론산과 피토PDRN 조합이 피부 수분 장벽 12층까지 촘촘하게 보습 케어해주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고기능 복합 성분 7중 펩타이드와 피토PDRN, PHA, LHA 성분이 오돌토돌한 피부 표면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맑고 건강하게 빛나는 광채 형성해 주어 단, 1회 사용만으로 매끈한 피부 위로 빛나는 결광채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바디 워시'와 '바디 로션'은 기분 좋은 여운을 남기는 퍼퓸 베이스의 고감도 향으로 출시돼, 새로운 시그니처 향 △누바닐라(따뜻하고 포근한 플로럴 바닐라향)와 △로지 아우라(사랑스럽고 세련된 프레시 플로럴 향)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글로우 크리미 바디 스크럽'은 부드럽고 쫀득한 크림 텍스처가 물과 만나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는 '스크럽 투 폼' 제형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어 묵은 각질 정돈과 딥 클렌징을 한 번에 케어해준다. 각질 제거 후에도 촉촉함이 이어지는 윤기 보습 케어로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매끈하고 부드러운 결광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주 2-3회 바디 워시 대체로 사용하는 스페셜 바디 케어로 추천하며, 새로운 감각의 소프트 바닐라향-누바닐라로 만나볼 수 있다. 

어노브 글로우 바디 라인 3종은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를 바탕으로 매끄럽게 정돈되는 피부결과 은은한 윤기를 선사해 함께 사용하면 더욱 풍부한 시너지를 느낄 수 있다. 다가오는 환절기에도 건조함 걱정 없이 건강하게 빛나는 결광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저속 노화 핵심 성분인 'NAD Power24™'를 50% 함유한(NAD 500ppm)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을 출시했다.

더후 비첩 라인이 내놓은 첫 앰풀인 이번 신제품은 안티에이징을 위한 NAD Power24™를 50%라는 매우 높은 비율로 함유했다. 앰풀 한 방울에 들어있는 NAD 리포좀(지질 이중충으로 둘러 쌓인 구형 미세입자) 개수만 550억 개에 달한다. NAD란 피부 속 노화 완화 핵심 인자로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 성분이다.

© LG생활건강

또한 NAD 생성 이전 단계 물질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NMN을 함께 배합해, NAD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성화하고 피부 개선 효과를 높였다. 그 결과 앰풀을 1회 사용하면 모공 부위 속 탄력과 보습, 윤기, 그리고 피부 결까지 빠르게 개선되는 스킨 리뉴얼 효과를 볼 수 있다. 흡수력도 좋아서 기존 자사 에센스 대비 3.6배 가량 더 빠르고 깊이 스며 들며, 바르는 즉시 매끈하고 보들보들한 피부 결을 연출해서 이른바 '화잘먹(화장 잘 먹는) 앰풀'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은 20일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고객들에게 처음 선보인다. 네이버 단독 선 런칭으로 10ml 소용량 앰풀을 구매할 수 있고, 30ml 본품 구입 시에는 소용량 앰풀, 에센스, 크림, 세라믹 괄사 등 4종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준비했다. 이후 더후 온라인 공식몰과 국내 주요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대표 베이스 제품인 '워터락 쿠션'을 리뉴얼한 '워터락 컴포트 베일 쿠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워터락은 어퓨의 대표 수분 베이스 라인으로 피부 속 수분을 잠그듯 오래 유지시키는 워터락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군이다. 워터락 피니셔, 워터락 프라이머 등이 촉촉한 수분감과 깔끔한 마무리감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워터락 쿠션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39만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형·사용감·패키지 디자인이 전면 업그레이드됐다

새로워진 '워터락 컴포트 베일 쿠션'은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면서도 하루종일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과 밀착감이 특징이다. 초미세 입자 기술로 피부결 사이사이에 균일하게 밀착되며 워터락 수분 코팅 공법으로 수분 증발을 최소화해 촉촉하지만 오래가는, 이른바 '수벗롱((Hydrated but Long Lasting)' 텍스처를 구현했다.

임상시험기관 스킨메드 시험 결과, 24시간 컬러 지속력과 커버 지속력이 모두 입증됐다. 또한 제품 사용 직후 피부 겉과 속의 수분량은 각각 63%, 11%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로 피부 부담을 최소화했다.

패키지 또한 물방울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새로워졌다. 워터락 라인의 핵심 콘셉트인 '수분을 잠그다(Water Lock)'를 시각적으로 표현해 특유의 맑고 청량한 이미지를 담아냈다. 곡선미를 강조한 형태는 손에 쥐었을 때 안정적인 그립감을 준다. 내장된 퍼프는 둥근 면과 함께 모서리 부분이 컷팅돼 있어 굴곡진 부분까지 정교하게 커버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색상은 퓨어(19호), 쉘(21호), 라떼(23호) 등 총 3종이다.

신제품은 10월20일부터 11월2일까지 올리브영에서 먼저 단독 론칭된다. 선론칭 기간 동안2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과즙팡 글로시 젤리 하이라이터(핑크쉘)'을 증정한다. 포토 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파스텔블러셔 CR04 본품'이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가수 ‘츄(CHUU)'와 함께한 25FW 시즌 윈터 캠페인을 공개했다.

로엠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도시를 배경으로 한 자유로운 일상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로엠의 시그니처 아이템들로 완성한 출근룩부터 퇴근 후 데일리룩까지 직장인의 하루를 함께하는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겨울 스타일을 담았다.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벨티드 맥 코트'는 로엠의 시그니처 핸드메이드 울 코트다. 따뜻하면서 경량감을 동시에 갖춘 울 소재로 제작됐으며, 전작 대비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멜란지 컬러감으로 구성해 미니멀한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탈착 가능한 비조 디테일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카라 벨티드 미디 코트'는 올 시즌 로엠에서 새롭게 출시한 유형이다. 25FW 시즌 고객 수요가 높은 ‘하프' 기장으로 출시돼 키가 작은 여성 고객(키작녀) 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다. 운전할 때,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울이 함유된 소재의 핸드메이드 코트로 부드럽고 포근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공기를 채우면 따뜻해지고 비우면 가벼워지는 사계절 기능성조끼 ‘배민조끼 에어테크'가 출시됐다.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패션테크 기업 CVSM(커버써먼)과 협업해 공기단열 기술을 적용한 라이더 기능성웨어 ‘배민조끼 에어테크'를 개발했다고 20일 밝혔다. 국내 배달환경을 고려해 탄생한 이번 제품은 오직 라이더만을 위한 배달용품 브랜드 배민라이더웨어의 하반기 첫 제품이다.

'배민조끼 에어테크'는 공기주입식 보온기술 ‘에어테크(AirTech)'를 적용했다. 우아한청년들은 계절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는 조끼가 필요하다는 라이더들의 현장 의견을 반영해 에어테크를 적용한 기능성 의류를 업계 최초로 개발했다. 이번 신제품의 핵심기술인 CVSM의 '에어테크'는 공기주입으로 단열층을 형성한다. 겨울철에는 공기를 넣어 따뜻하게 입고 다른 계절에는 공기를 빼서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배민조끼 에어테크는 입으로 3~5초간 공기를 넣고 빼는 방식으로 경량조끼와 패딩조끼를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다. 공기를 불어넣으면 내부에 단열층이 형성돼 보온효과가 최대 2.5배까지 높아져 겨울철에도 안정적인 체온유지가 가능하다. 반대로 공기를 빼면 통기성과 경량성이 강화돼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조끼 뒷면에는 핫팩이나 아이스팩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어 날씨·기온변화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양쪽 어깨에 부착된 반사스티치와 민트색 디자인은 야간주행 시 시인성을 높여 라이더의 안전한 배달운행을 지원한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우아한청년들은 ‘배민조끼 에어테크 릴레이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 배민커넥트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20~26일 동안 배민조끼 에어테크 구매자에게 배민헬멧·세나 블루투스·오클리 선글라스 등 다채로운 사은품을 제공한다.

SK인텔릭스의 웰니스 로보틱스 브랜드 '나무엑스(NAMUHX)'가 오는 30일 그랜드 런칭을 앞두고, 사전 예약 판매와 함께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무엑스는 기술이 사람을 향해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인간 중심'의 새로운 웰니스 기준을 제시하는 세계 최초의 웰니스 로보틱스 브랜드다. 이러한 철학을 바탕으로 개발된 나무엑스는 △자율주행 및 100% 음성 컨트롤 기반 에어 솔루션(Air Solution) △비접촉식 바이탈 사인 체크(Vital Sign Check) 등 AI Tech기반의 웰니스 솔루션(Wellness Solution)을 제공한다.

© SK인텔릭스

자율주행과 100% 음성 컨트롤이 가능한 나무엑스는 혁신적인 '에어 솔루션'을 핵심 기능으로 제공한다. 나무엑스는 스마트한 AI 자율주행 및 공기질 센서를 기반으로 스스로 오염원을 찾아가 사각지대 없이 오염된 공간을 청정할 수 있다. 이로 인해 기존 20평형 고정형 공기청정기 1대 대비 청정 속도는 10배 빠르고, 공기 오염 확산은 80% 감소가 가능하다. 나무엑스 1대로 최대 60평 공간까지 케어할 수 있어 구독료와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공간 효율까지 개선할 수 있다.

또 나무엑스와 공기질 센서가 질소산화물, 포름알데히드,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 실내 주요 오염 물질 6종 및 이산화탄소, 온/습도까지 빠짐없이 감지할 수 있고, 국내 최고 성능의 올인원 필터와 UV로 극초미세먼지, 유해가스,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 알레르겐 등 오염 물질 28종을 99% 이상 제거할 수 있어, 어떠한 공간에서도 쾌적한 실내 공기 환경을 만들어 준다. 이러한 모든 에어 솔루션 기능은 별도의 제품 터치 없이 '100% 음성 컨트롤'로 제어되며, 'AI 관제 시스템'을 통해 기기 상태 모니터링 및 AS를 원격으로 지원해줌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혁신적으로 높였다.

이와 함께 비접촉 방식의 원격 광혈류측정(rPPG, remote Photoplethysmography) 기술을 활용해 체온·심장활동강도·맥박·산소포화도·스트레스 지수 총 5가지 건강 지표를 10초 이내에 측정하는 '바이탈 사인 체크' 기능, 일상의 다양한 상황에 맞춰 작동하는 '웰니스 모드(웨이크업·웰컴·릴렉스)' 등 웰니스 기능을 부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나무엑스는 스탠퍼드 출신 엔지니어들로 구성된 피닉스랩(PhnyX Lab)의 지원하에 퀄컴, 마음AI, 에브리봇, 큐버, EY 등 각 분야 전문 기업과의 협업하는 '오픈 생태계(Open Ecosystem)'를 기반으로 기술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글로벌 반도체 기업 퀄컴 테크날러지스 Inc.의 IoT 솔루션인 퀄컴 드래곤윙 QCS6490을 탑재해 ‘온디바이스 AI'로 빠른 반응 속도를 구현했다.

이뿐 아니라, 나무엑스는 글로벌 전문 컨설팅 업체인 EY의 보안 프레임 워크를 기반으로, 기획과 설계 단계부터 글로벌 최고 수준의 완벽한 보안 체계를 구축해 국가 공인 보안 검증 기관인 한국인터넷진흥원(KISA)로부터 IoT 보안 인증을 획득했다. 이는 보안, 데이터 보호, 암호 및 통신 보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등 주요 보안 영역 전반에서 신뢰성을 확보했음을 의미한다.

한편, 나무엑스는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나무엑스닷컴'을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70만 원 상당의 에어 센서 3대와 네이버페이 5만 원권을 증정한다.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라이씨클'은 의류 구매와 세탁•관리 서비스를 연계해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와 손잡고 이색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0월20일부터 11월3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하프클럽•보리보리•크린토피아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하프클럽 단독 '온리하프'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천명에게, 또는 보리보리가 엄선한 '보리에디션' 제품을 8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 시 선착순 3천명에게 크린토피아 앱에서 사용 가능한 심야수거배달 5천원 세탁 쿠폰을 증정한다.

심야수거배달 서비스는 크린토피아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수거일자를 선택해 세탁물을 집 앞에 내놓으면, 오후 10시 이후 배송기사가 방문해 수거하고, 세탁 완료 후 세탁물을 다시 집 앞으로 배달해준다. 부피가 큰 겨울 아우터나 이불은 물론, 최근 선보인 '생활빨래 서비스'를 통해 속옷•양말•수건•홈웨어 등 일상 의류까지 손쉽게 맡길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FW 제품 구매와 세탁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기회다. 쿠폰은 11월 중 문자로 발송되며, 25년 12월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크린토피아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크린토피아 앱이나 웹 페이지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하프클럽에 접속하면, 온리하프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을, 보리보리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보리에디션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팡이 명절 이후 장보기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로켓프레시데이' 기획전을 연다. 이번 행사는 10월20일 월요일부터 26일 일요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은 명절 이후 냉장고가 비는 시기를 고려해 기획됐다. 명절 동안 소비가 집중되면서 식재료가 소진되고, 이후 장보기 수요가 늘어난다. 쿠팡은 이러한 흐름에 맞춰 실속 있는 상품을 엄선해 고객에게 제공한다.

행사 품목은 신선식품과 냉동·냉장 가공식품을 포함한 로켓프레시 전 카테고리다. 총 300여 개 상품이 할인 대상이며, 하루 평균 150개 상품이 특가로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상품이 추가되며, 고객은 다양한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평일 오후 2시에 선착순 특가를 운영한다. 정해진 시간에만 열리는 한정 수량 행사로, 고객은 인기 상품을 빠르게 구매해야 한다. 이 시간대에는 삼겹살, 요거트, 비엔나 소시지 등 실속 있는 식품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대표 할인 품목으로는 샤인머스켓, 바나나, 토마토 등 과일류가 있다. 이들 품목은 최대 37%까지 할인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하림, 풀무원, 빙그레, 매일유업 등이다. 모두 소비자에게 익숙하고 신뢰받는 식품 브랜드다.

카드사 할인도 마련됐다. 국민, 롯데, 비씨, 농협, 삼성, 하나카드 등 주요 카드사와 제휴해 최대 20%까지 할인된다. 카드사별로 적용되는 품목이 다르며,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하림, 대상, 삼립, 다향오리, 한끼통살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고객의 소비 성향에 맞춰 다섯 가지 테마를 구성했다. '신선초특가' '선착순특가' '가성비 끝판왕' '신상품 득템찬스' '브랜드관' 등이다. 고객은 테마별로 상품을 쉽게 고를 수 있으며, 원하는 혜택을 중심으로 쇼핑할 수 있다. 행사 기간을 월~목, 금~일 두 구간으로 나눴다. 각 구간마다 6개 브랜드가 참여해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요일별로 다른 브랜드와 상품을 만나며, 매일 새로운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저자극 펫 스킨케어 전문 라인 '러빙포(Loving Paw)' 라인업을 론칭하고 신제품 8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대표 제품인 배변 패드와 펫티슈를 포함한 위생 케어 전문 라인 '케어포(Care Paw)' 라인업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이어, 반려동물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프리미엄 스킨 케어 라인 '러빙포(Loving Paw)'를 새롭게 선보이며 펫 라이프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브랜드로의 확장을 이어갈 방침이다.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여기는 '펫 휴머니제이션(Pet Humanization)'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위생을 넘어 건강과 정서적 안정을 함께 케어하려는 고객 니즈가 커지고 있다. 이에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사랑이 스며드는 순간'이라는 컨셉 아래 반려동물의 민감한 피부와 후각 자극을 최소화해 편안한 그루밍 케어에 도움이 되는 저자극 케어 라인을 개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목욕부터 피모, 덴탈 케어까지 반려동물의 전반적인 그루밍 케어를 아우르는 8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우선 목욕 및 세정 제품인 △칼라민 테라피 샴푸 △배리어 앰플 △아베나 이어 클리너 3종을 쿠팡에서 오는 26일까지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사전 예약 판매한다. 나아가 보습과 피부 장벽 케어 기능을 강화한 피모 케어 제품인 △오트 테라피 샴푸 △배리어 크림 △컴포트 그루밍 미스트 3종과, 구취 감소와 간편한 구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덴탈 케어 제품 △딥 클린 효소 치약, 시니어를 위한 △7+ 덴탈 스프레이 2종을 연내 순차 출시해 제품 선택 폭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제품 8종은 후각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해 덴탈 제품을 제외한 전 품목에서 인공 향료를 배제하고, 가려움 완화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과 보습 효과가 뛰어난 슈퍼푸드 귀리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적용했다. 또한 전 성분을 EWG GREEN 등급으로 구성하고, 깨끗한나라의 생활용품과 동일한 휴먼 그레이드 기준을 적용해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Excellent)을 획득했다.

11번가가 11월1일부터 시작하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5 그랜드십일절'을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2008년부터 매년 초대형 할인행사를 실시하며 11월을 '쇼핑 성수기'로 이끈 11번가는 이번 사전 프로모션을 통해 '그랜드십일절' 기간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미리 발급하고, 매일 'T멤버십 브랜드딜'을 진행하며 분위기를 띄운다.

11번가는 국내외 정상급 브랜드들의 특가 상품을 매일 선보이며 11월 '그랜드십일절'을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로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10분러시' '60분러시' '타임딜' 등 11번가의 대표 초특가 쇼핑 코너를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오후 9시부터 시작하는 마트·야식 전문 딜을 비롯해 무료 멤버십 '11번가플러스' 가입 고객 전용 '패밀리 딜', 다시 찾은 고객을 위한 '500원 딜' 등 이색 딜 프로모션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또한 상품 검색 시 11페이 포인트를 쌓아주는 '검색지원금', 상품 공유 시 11페이 머니를 증정하는 '머니백' 등 쇼핑의 재미와 혜택을 더해주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11번가는 20일부터 11월11일에 사용 가능한 '1만원 장바구니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1번가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일 응모 가능하며, 당첨 고객에게는 당일 알림 메시지를 보내 잊지 않고 알뜰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11월1일부터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를 시작하는 디지털 제품에 사용 가능한 '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콤보(25/15kg) △삼성 네오 QLED 4K 텔레비전(QND83)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9 프로 등 인기 디지털 제품 10종에 적용 가능하다.

사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딜'도 진행한다. 락앤락(21일), 농심(23일), 테팔(24일), 다이슨(26일), P&G(28일) 등 총 12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T멤버십 브랜드딜'에서는 최대 3000원 할인혜택과 함께 11페이 포인트 5% 적립 혜택까지 제공한다. 11월1일부터는 더욱 강력해진 적립 혜택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딜'이 열릴 예정이다.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는 희귀 생물 전문 유튜브 크리에이터 정브르와 함께 멸종 위기종인 '산양'을 주제로 한 특별 협업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10월4일 세계 동물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와 전이수 작가가 함께 선보인 멸종 위기 동물 아트 컬렉션의 연장선으로 기획됐다. 단순 제품 출시를 넘어 컬렉션에 등장하는 멸종 위기 동물 중 하나인 '산양'을 정브르와 함께 직접 만나보는 영상을 통해 아이들에게 자연의 소중함과 멸종 위기 동물보호`의 의미를 보다 생생하게 전달한다.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는 희귀 생물 전문 유튜브 크리에이터 정브르와 함께 멸종 위기종인 '산양'을 주제로 한 특별 협업 영상을 공개했다. © 더네이쳐홀딩스

영상에서 정브르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험대는 강원도에 위치한 양구 산양·사향노루센터를 찾아 산양의 생태적 특징과 서식 환경을 배우고, 직접 먹이를 주며 교감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경계심이 많은 산양과 아이들이 서서히 가까워지는 모습은, 작은 관심과 손길이 모이면 멸종 위기 동물을 보호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세라젬이 오랜 연구와 임상 결과를 바탕으로 일곱 가지 건강습관을 정리한 단행본 '세븐 해빗(7-Habit)'을 판매용으로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판매용 단행본은 사내 교육용 및 고객 대상 건강 콘텐츠로 활용되던 무가본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세라젬이 추구하는 건강의 본질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전국의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확장판이다.

세븐 해빗은 삶의 우선순위를 '나와 가족의 건강'으로 재정립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다. 이를 위해 세라젬 이경수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의학·공학·생리학·재활의학·신경과학·체형교정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집필에 참여했다.

일상 속에서 건강을 파악하고 관리하며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된 세븐 해빗은 건강을 삶의 가장 본질적인 가치로 바라볼 것을 강조한다. 현대 사회에서 사람들이 돈, 가족, 사랑, 일 등 다양한 가치를 추구하지만 그 모든 것의 전제에는 건강이 자리한다는 점을 짚으며, 건강을 잃으면 가족과 시간을 보내거나 경제 활동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여가와 취미를 즐기는 것조차 어렵다는 사실을 환기한다. 동시에 많은 이들이 이러한 단순한 진리를 간과한 채 살아가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가 운영하는 '삶의 질 지표(Better Life Index)' 조사 결과를 인용해 한국이 소득을 삶의 최우선 가치로 꼽은 유일한 국가라는 점을 지적한다. 대부분의 국가는 가족·건강·공동체를 핵심 가치로 선택했으며, 우리나라의 삶의 만족도는 38개국 중 35위에 머물러 하위권에 그친 것으로 분석됐다. 책은 이를 통해 돈이 아무리 많아도 건강을 잃으면 아무 소용이 없다는 점을 강조하며, 건강은 조건이 아닌 삶의 본질이자 행복한 삶을 위해 가장 먼저 점검해야 할 가치임을 환기한다.

책에서는 △우리 몸의 중심축이자 관제탑 역할을 하는 척추 △삶의 활력을 높이고 건강 수명을 늘려주는 운동 △정신적·육체적 회복을 위한 휴식 △현재의 건강 상태를 반영하는 뷰티 △혈액과 에너지 흐름을 결정하는 순환 △깨끗한 물·맑은 공기·따뜻한 빛(열)·균형 잡힌 영양을 담당하는 에너지 △건강한 몸을 지탱하는 정신 등 일곱 가지 핵심 습관을 제시한다.

또한 육체적·정신적·사회적으로 완전한 상태를 의미하는 '웰라이프(Well-life)'를 구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관리 방법도 함께 다룬다.

호텔신라가 제주관광공사(JTO)와 손잡고 마련한 상생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고 있다.

호텔신라는 이달 초 '제주와의 약속' 실천의 일환으로 제주신라호텔 어린이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 상생 프로그램 '제주 프로미스 키퍼(Jeju Promise Keeper)'를 선보인 바 있다.

호텔신라는 해당 프로그램이 론칭 초기임에도 평균 이용률이 80%에 달하며, 프로그램에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생태계 보전 활동에 직접 참여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제주 프로미스 키퍼'는 동물, 식물 등의 생물과 흙, 바람, 햇빛, 온도 등 비생물을 오감으로 탐구하는 체험을 통해 미래 세대인 어린이들이 자연의 변화와 생명 존중, 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깨닫도록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계절별 테마에 대해 학습하는 '학습 활동', △직접 지역을 탐방하는 '탐구 활동', △업사이클링으로 학습한 내용을 소품으로 만들어보는 '보전 활동'으로 구성되며, 제주신라호텔에 투숙하는 만 6세 ~ 만 12세 어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제주와의 약속'은 새로운 제주 여행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추진하고 있는 '신(新)관광 프로젝트'다. 관광 산업의 핵심 주체인 관광객, 관광 사업체, 도민이 함께 지속 가능한 제주 관광을 도모하자는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호텔신라가 제주관광공사(JTO)와 손잡고 마련한 상생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고 있다. © 호텔신라

호텔신라는 지난해 12월 제주관광공사와 지속 가능한 제주 관광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협력하는 내용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제주와의 약속 프로그램 론칭은 업무 협약에 따른 첫 실천 방안인 것이다.

'제주와의 약속'은 보전·공존·존중 세 가지 키워드로 구성된다. 제주의 자연환경을 우리 후손에게 그대로 전해주기 위한 '보전의 약속', 제주 지역민들과 함께 아름다운 제주를 조화롭게 만들어가기 위한 '공존의 약속', 제주의 고유 문화를 지켜나가기 위한 '존중의 약속'이다.

괌 대표 가족 리조트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Hoshino Resorts RISONARE Guam)이 야간 워터 액티비티 프로그램 '나이트 만타(Night Manta)'를 새롭게 선보였다.

리조나레 괌의 시그니처 워터슬라이드인 '만타(Manta)'는 약 12m 높이에서 급하강하며 반원형 곡선을 오르내리는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으로, 워터파크의 대표 시설로 손꼽힌다. 이번 '나이트 만타'는 밤에도 이 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 시간을 연장한 프로그램으로, 조명 아래에서 색다른 분위기와 짜릿한 속도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나이트 만타'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며, 마지막 탑승은 오후 8시45분이다. 가족, 친구, 연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야간 액티비티로, 낮과는 또 다른 리조나레 괌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리조나레 괌은 '만타'를 비롯해 총 4종의 슬라이드, 파도풀, 유수풀, 키즈풀 등 다양한 워터파크 시설을 갖추고 있다. 괌 특유의 따뜻한 기후 속에서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워터 액티비티를 제공하며, 가족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편, 리조나레 괌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나이트 만타'의 현장감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리조트의 야간 분위기와 탑승 장면을 미리 확인해 보고 싶다면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

한편, 리조나레 괌은 11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호시노 리조트 호텔 그룹의 패밀리 리조트 브랜드로, 괌의 매력적인 자연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리조트는 괌의 풍성한 자연과 문화적 요소를 곳곳에 반영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제공한다.

투숙객을 위한 차모로 해변 파티인 구풋칸톤타시(Gupot Kanton Tasi)가 매주 화요일, 목요일, 일요일 저녁 6시에는 열리며, 리조나레 괌에서만 경험할 수 있다. 이 특별한 파티는 시즌별로 다양한 테마를 기반으로 차모로 직원들이 괌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고, 차모로식 식사를 맛볼 수 있다. 리조나레 괌은 투숙객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항상 최고의 서비스와 즐거운 스테이를 제공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가 일본 교토의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 '효테이'와 함께 국내 최초로 진행하는 미식 행사가 3일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행사는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일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히노츠키'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예약은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450년 이상의 역사를 담고 있는 '효테이'의 정통 교토식 가이세키를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만큼, 이번 미식 행사에서 공개될 요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효테이'의 15대 당주이자 총괄 셰프인 '타카하시 요시히로' 셰프의 시그니처 가이세키 요리가 집중 조명 받고 있다. 그는 가문의 전통을 계승하는 동시에 시대 흐름에 맞는 새로운 감각을 더해 가이세키 요리의 본질을 현대적으로 풀어내는 시그니처 스타일로 명성을 얻었다.

'타카하시 요시히로' 셰프는 "가이세키는 자연과 계절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요리로, 고객이 미각을 통해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본질이다"며 "이번 미식 행사를 통해 한국 고객들에게 교토의 가을을 전하고 싶다. 파르나스호텔의 셰프들과 함께 전통의 아름다움이 살아있는 식탁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방한 소감을 전했다.

교토의 가을을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미식 행사는 제철 식재료를 통해 계절의 깊이를 섬세하게 표현한다. 특히, 재료 본연의 맛을 가장 순수한 형태로 전하고자 하는 '타카하시 요시히로' 셰프의 요리 철학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된다.

태추단감과 어린 순무, 햇 고구마를 깨 소스에 버무린 진미를 시작으로 참돔과 제주 갈치, 무늬오징어 등 제철 해산물로 만든 회, 그리고 제주 옥돔과 양양 자연송이버섯, 청 유자를 더한 국물요리가 제공된다. 이어지는 계절 모둠 요리에서는 '효테이'의 상징적인 메뉴인 '효테이 타마고'를 비롯해 통영 붕장어 스시, 밀양산 알배기 은어 간장조림, 햇밤과 햇은행, 유기농 미나리와 배 무침 등으로 교토의 계절을 한 상에 담았다.

'효테이 타마고'는 '효테이'가 난젠지 사찰의 찻집으로 문을 연 450년 전부터 전통성을 이어온 '효테이' 상징적인 메뉴다. 당시 난젠지를 오가는 손님들에게 귀한 별미로 사랑받았으며, 지금도 그 전통을 그대로 지켜오고 있다. 반숙 달걀의 온도와 식감을 절묘하게 맞추기 위해 세대를 거듭해 전승된 '효테이 타마고'는 '효테이'의 장인정신과 교토 미식의 정수를 상징한다.

다음 코스에서는 유자미소와 간장으로 맛을 내어 삼나무 향으로 구워낸 삼치구이가 제공되며, 특별 요리로 경남 함양에서 공수한 양파와 함께 구운 한우 등심 로스트 비프가 제공된다. 자연산 가리비와 무로 우려낸 육수에 끓인 자연산 전복 조림, 양양 자연송이버섯을 곁들인 솥밥으로 식사 코스가 제공되며, 영암 무화과와 유정란으로 만든 타마고 아이스, 제철 유기농 햇밤과 팥소로가 들어간 화과자, 전통 말차 등으로 구성된 후식까지 전통 가이세키의 진수가 완성된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는 이번 미식 행사에 사용될 국내 최고 품질의 식재료를 확보하기 위해 유기농 농산물 마켓인 '마르쉐 농부시장'과 협업한다. '마르쉐 농부시장'은 도시와 농촌을 잇는 소통형 직거래 장터로, 이번 협업을 통해 소규모 농업 생산자들이 건강한 토양에서 재배한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 공급할 예정이다.

노랑풍선은 동계 시즌을 앞두고 '100% 출발 확정 일본여행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내년 3월까지의 항공 좌석을 미리 확보해 일정 변경의 걱정 없이 고객이 안심하고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본 기획전은 △규슈(후쿠오카) △오사카(간사이) △북해도(삿포로) 등 인기 일본 여행지를 중심으로, 각 지역의 대표 관광지와 특색 있는 식사, 온천 체험 등을 포함해 겨울 시즌 여행의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 노랑풍선

우선 제주항공을 통해 출발하며 △후쿠오카 △유후인 △벳부 △야나가와 △다자이후 등 규슈 핵심 지역을 모두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된 '큐슈' 상품은 오션뷰가 매력적인 ‘힐튼 후쿠오카 씨호크' 1박과, 전통 온천호텔 ‘히젠야 호텔' 1박으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아울러 △호텔 조식 2회 △토리텐 나베우동, 카마메시, 가이세키 등 특식 3회 △가마도지옥에서 즐기는 '라무네 음료' △온센다마고(온천 달걀), △다자이후 명물 ‘우메가에모찌'(1인 1개 제공), △야나가와 뱃놀이 등 식사 및 현지 체험 요소도 포함돼 있다.
간사이 지역의 4대 도시인 △오사카 △교토 △고베 △나라 지역을 둘러볼 수 있는 '오사카' 상품은 도심 중심의 사라사 호텔에 연박으로 머물며 이동 부담을 최소화했고, 교토의 전통 다도 체험, 나라 사슴공원, 고베 모자이크 쇼핑몰 등 핵심 관광지 일정을 모두 포함했다.

식사는 △교토 온두부 정식 △스키야키 △창코나베 등 현지 특식 3회와 자유식 2회를 제공하며, 1인당 1천 엔 식사 지원금도 포함돼 있다.

겨울철 일본의 대표 여행지 △삿포로 △오타루 △노보리베츠△소운쿄 △비에이 △후라노 지역을 방문하는 '북해도' 상품은 △자연 용출량이 하루 1만 톤에 달하는 온천 명소 '노보리베츠 파크호텔 미야비테이' △대자연 속 힐링 리조트 '소운쿄 다이세츠 호텔' △삿포로의 랜드마크 '삿포로 파크호텔'에서 온천을 즐기며 아름다운 설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자연의 신비를 느낄 수 있는 '노보리베츠 지옥계곡' △비에이의 '파노라마 로드' △시내 한복판에 위치해 있는 '삿포로 시계탑' 등 주요 랜드마크 뿐만 아니라 겨울철 한정 축제인 △삿포로 화이트 일루미네이션(11월~3월) △삿포로 눈축제(2월) △소운쿄 빙폭축제(1~3월) 등을 관람할 수 있어 여행의 특별함을 더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