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서, 명희숙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올해 세 번째 컴백을 하는 각오를 밝혔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20일 오후 서울 강서구 88아레나에서 미니 5집 ‘The Ac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보이넥스트도어 태산은 "새로운 음악으로 찾아뵐 수 있어서 감사한 일들이 많다. 올해 잘 마무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컴백 각오를 전했다.
이어 성호는 "2025년 한 해에만 한국에서 세 번째 신곡으로 돌아왔다. 새롭게 돌아온 저희 음악을 어떻게 듣고 봐주실지 궁금하다.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고, 명재현 또한 "올해 꼭 한 번 더 컴백하고 싶었는데 그렇게 될 수 있어서 감사하다. 이번 활동도 재미있게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운학은 "저희가 이번 앨범으로 올해 대미를 장식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다짐했다.
타이틀곡 ‘Hollywood Action’은 할리우드 스타 같은 자신감이 느껴지는 노래로, 꾸준히 곡 작업을 이어온 명재현, 태산, 운학에 더해 이한이 타이틀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여섯 멤버는 신보에 성장을 향한 마음과 ‘더 나은 나’로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전곡 작업에 멤버들이 참여했으며, 안무가 바다가 타이틀곡 안무 제작에 힘을 보탰다.
사진 = KOZ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서동주, '캄보디아 심정지 사망' 故서세원 언급 "구치소 다녀온 후…"
- 2위 '사망설' 19기 영철 근황…"신체포기각서 쓰라고" 위급했던 상황 재조명
- 3위 소유진, ♥백종원 활동 중단 속 혼술 근황 "귀한 나만의 시간"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