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84’는 기안84가 42.195km를 넘어서는 상상 초월의 코스에 뛰어들어 극한의 마라톤 환경에서 자신을 시험대에 올리고 끝까지 도전해 내는 과정을 그린 초극한 러닝 프로젝트로, 오는 11월 30일 첫 방송된다.
공개된 티저에는 광활한 대자연 속을 홀로 달리는 기안84의 모습이 담겨있다. 거친 숨을 몰아쉬며 끝없이 달리던 기안84는 “이걸 왜 한다 그랬을까”라는 자조 섞인 한마디를 던진다. 그가 처한 극한의 상황과 고통이 그대로 전해지며 보는 이들마저 숨이 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티저는 영화 트레일러를 연상케 하는 웅장한 영상미와 사운드로 시선을 압도한다. 짧은 티저 한 편만으로도 ‘인간의 한계를 향한 도전’을 강렬하게 압축해내며, ‘극한84’가 그려낼 리얼한 생존의 여정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극한84’는 MBC 대표 예능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세계관을 확장하는 프랜차이즈 프로젝트로, ‘일상 속 도전’에서 ‘인간의 한계로 향한 여정’으로 확장된 기안84의 또 다른 서사를 담는다. 단순한 러닝을 넘어 인내와 끈기, 그리고 스스로와의 싸움으로 완성되는 리얼 도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MBC ‘극한84’는 오는 11월 30일 첫 방송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