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뉴욕 타임스퀘어서 '신라면 X 케이팝 데몬 헌터스' 글로벌 캠페인 전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농심, 뉴욕 타임스퀘어서 '신라면 X 케이팝 데몬 헌터스' 글로벌 캠페인 전개

포인트경제 2025-10-20 13:25:06 신고

3줄요약

[포인트경제] 농심이 지난 18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신라면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을 홍보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신라면과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제품의 미국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마케팅으로 펼쳐졌다.

미국 타임스퀘어 디지털 옥외광고에서 농심 신라면과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광고가 송출되고 있다. 미국 타임스퀘어 디지털 옥외광고에서 농심 신라면과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광고가 송출되고 있다.

뉴욕 타임스퀘어는 하루 약 45만 명이 오가는 세계적인 교차로로, 농심은 이곳에서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통해 협업 신라면 광고를 송출했다. 디지털 옥외광고 외에도 현지 소비자들이 신라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 부스를 운영했다.

‘푸드존’에서는 즉석 라면 조리기를 활용해 신라면 툼바와 새우깡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현지에서 관심이 높은 ‘한강 라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리워드존’에서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를 배경으로 한 즉석 포토부스를 운영했다. ‘이벤트존’에서는 SNS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신라면 등 경품을 증정하며 현장 분위기를 온라인으로 확장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디지털 광고를 넘어 글로벌 소비자들이 신라면을 직접 맛보고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했다”라며 “뉴욕 타임스퀘어를 기점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신라면의 글로벌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를 적극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농심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콜라보 패키지를 8월 말 한국에서 시작해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미국을 포함한 미주 지역에서는 9월 중순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영국과 프랑스, 독일 등 유럽과 호주 지역에서도 연내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