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스타벅스 코리아가 이탈리아 밀라노 기반의 패션 브랜드 'MSGM'과 손잡고 10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25 겨울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한 해 동안 스타벅스를 방문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은 행사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한다.
겨울 e-프리퀀시 미션 음료는 오는 10월 30일 출시되는 겨울 프로모션 음료인 ▲ 토피 넛 라떼 ▲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 ▲ 핑크 팝 캐모마일 릴렉서 ▲ 월리 체리 푸딩 크림 프라푸치노 ▲ 코코 말차 등 5종과 리저브 카테고리 음료이다.
이번 겨울 e-프리퀀시 증정품은 겨울 프리퀀시의 상징인 '플래너(라이트 그린, 스카이 블루, 버건디)'를 비롯해 열두 달의 특별한 순간들을 담은 '스타벅스 2026 캘린더', 올해 처음 선보이는 'MSGM+스타벅스 블랭킷(그린, 스카이 블루)', 'MSGM+스타벅스 가습기(그린, 핑크)', 'MSGM+스타벅스 양말(그린, 스카이 블루)', 'MSGM+스타벅스 파우치(그린, 스카이 블루)'까지 총 12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스타벅스는 여름에 이어 겨울 e-프리퀀시에도 추가 증정품을 마련했다. 추가 증정품은 e-프리퀀시를 완성해 다른 8종(▲플래너 3종 ▲캘린더 ▲블랭킷 2종 ▲가습기 2종)의 증정품을 예약했거나, 증정품 교환이 가능한 'e-쿠폰'을 보유한 고객이 제조 음료 5잔 추가 구매 시 예약 가능하다.
이번 추가 증정품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줄 MSGM+스타벅스 양말(그린, 스카이 블루)과 MSGM+스타벅스 파우치(그린, 스카이 블루)로 MSGM과 협업해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추가 증정품은 11월 중순부터 예약 가능하며, 자세한 예약 일정은 스타벅스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겨울 e-프리퀀시 증정품은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이라면 스타벅스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되어 매장별, 일자별 선착순으로 예약 및 증정되며, 준비된 모든 품목의 물량이 소진될 경우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또한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하고자 품목에 관계없이 한 개의 ID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해 운영한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올해도 스타벅스에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증정품을 준비했다"며 "스타벅스와 함께 즐겁고 포근한 연말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