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6만여 구름 갤러리 동원하며 성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6만여 구름 갤러리 동원하며 성료

오토레이싱 2025-10-20 12:29:38 신고

3줄요약

국내 유일의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정규 투어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5’가 4년만에 한국인 챔피언을 탄생시키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구름 갤러리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구름 갤러리

10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전라남도 해남군에 위치한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에서 열린 이 대회는 지역 경제와의 상생은 물론, 국내 골프 문화 발전을 위해 호남 지역 최초로 국제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지역 골프 팬들의 뜨거운 성원과 환호속에 총 6만여 명(60,599명)의 갤러리가 방문했고, 파이널 라운드 하루 동안만 3만여 명의 팬들이 찾는 등 압도적인 열기 속에 국내 최고의 ‘골프 축제’다운 풍경을 연출했다.

올해 이렇게 많은 갤러리를 유치할 수 있었던 데에는 새롭게 선보인 갤러리 프로그램이 큰 역할을 담당했다. 프리미엄 관람 경험을 위해 새롭게 마련한 옥토버페스트 라운지와 BMW 브랜드의 럭셔리한 품격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엑설런스 라운지 패키지를 비롯해 원거리 갤러리의 편의성을 높인 1박 2일 갤러리 티켓이 모두 조기 완판되며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었고,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프리미엄 스포츠 이벤트로서의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의 위상을 다시 한번 체감했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구름 갤러리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구름 갤러리

BMW 코리아는 대회를 찾은 갤러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특별 전시를 마련했다. 8번홀 홀인원 기록 선수를 맞힌 갤러리에게 ‘뉴 MINI JCW 컨트리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스탬프 투어와 스크린 퍼팅 게임 등 참여형 프로그램과 BMWxWAAC 콜라보 제품 및 2025 BMW AG 신규 골프 컬렉션 공개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들이 진행됐다.

갤러리 플라자 내 전시 공간에서는 ‘i7 xDrive60 BMW 코리아 3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이 일반에 최초로 공개됐다. 국내 최초로 ‘BMW 인디비주얼 마뉴팍투어’ 프로그램을 적용한 이 모델은 장인정신과 희소성이 돋보이며, 한국 법인 설립 30주년을 기념하는 상징적인 모델로 큰 주목을 받았다.

BMW 코리아 한국 법인 설립 30주년 기념존
BMW 코리아 한국 법인 설립 30주년 기념존

이 외에도 현대미술의 거장 이건용 작가와 협업한 초고성능 럭셔리 전기 세단 ‘i7 M70 xDrive’ 아트 래핑 작품, i7 30주년 모델과 함께 일반에 처음으로 공개된 고성능 왜건 ‘뉴 M5 투어링’, 그리고 대회 최초로 구성된 MINI 존에서 선보인 ‘올-일렉트릭 MINI JCW 에이스맨’이 갤러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