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블로항공, ADEX 2025서 '군집 자폭드론 전투체계' 선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파블로항공, ADEX 2025서 '군집 자폭드론 전투체계' 선봬

아주경제 2025-10-20 09:21:47 신고

3줄요약
2025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 참가한 파블로항공 부스 전경 사진파블로항공
'2025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 참가한 파블로항공 부스 전경 [사진=파블로항공]
파블로항공은 20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ADEX)'에 대형 부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파블로항공은 자사 슬로건 '한계를 재정의하다'를 부스 디자인 전면에 반영했다. 민수 분야(△드론아트쇼 △드론배송 △UAM)에서 축적해온 자율군집제어 및 관제 역량을 토대로 방산 사업으로의 전략적 피봇팅을 선언하고, 글로벌 '무인기 및 무인로봇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비전을 담아냈다.

파블로항공 부스는 △코퍼레이션 △파블로M △테크놀로지 파트너십 등 3가지 주제를 담아낸 존으로 구성된다.

'코퍼레이션' 존에서는 주요 마일스톤 소개와 최근 방산 제조 정밀가공 전문기업 볼크 인수합병을 통해 본격적인 방산분야 진출을 위한 대량 양산 체계를 갖추기까지의 스토리텔링을 담아냈다.

'파블로M' 존에서는 미래 전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군집 자폭드론 전투체계'를 몰입도 있는 원통형 디스플레이 구성을 통해 소개한다.

'테크놀로지 파트너십' 존에는 '군집 자폭드론 전투체계' 및 '항공기 외관 검사' 분야에서 기술적 협력을 이어오고 있는 다양한 기업과의 파트너십 사례를 소개한다.

김영준 파블로항공 의장은 "파블로항공의 군집 기술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수준까지 도달했기 때문에 이번 아덱스가 글로벌 도약을 위한 전초전이 될 것"이라며 "파블로항공 브랜드를 세계 무대에 알림과 동시에 최근 기업 인수합병을 통해 글로벌 탑티어 방산 고객들에게 대량 납품이 가능한 생산체계를 확보한 만큼 이를 기반으로 전략적 글로벌 비즈니스 모멘텀을 만들어 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