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화폐 개념 NO" 딘딘 잡도리 후 근황…"욕 X먹고 정신 차렸다" [엑's 이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준, "화폐 개념 NO" 딘딘 잡도리 후 근황…"욕 X먹고 정신 차렸다"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2025-10-18 10:20:02 신고

3줄요약
'워크맨' 이준.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이준이 최근 불거졌던 '화폐가치' 논란에 정면돌파를 택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는 '김밥천국..인 줄 알았는데 주문 지옥...ㅣ분식집 알바ㅣ워크맨ㅣ이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준은 분식집에서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활약했다.

이준은 직장인들이 몰리는 점심 피크타임임에도 라면을 손쉽게 완성하고 김치볶음밥 2개를 동시에 조리하는 등 '일잘러' 면모를 보여줬다. 

이에 제작진은 "갑자기 왜 이렇게 잘하지?"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워크맨' 화면 캡처.

이준은 "갑자기가 아니라 원래 잘했다. 원래 잘하는데 내가 예능이라 편하게 한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그는 "욕 한 번 X먹으니까 정신 차렸다"고 과거 논란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가게 홍보를 위해 길거리로 나선 이준은 우연히 후배 걸그룹 세이마이네임과 만났다. 멤버 히토미는 "악플 같은 거 달리면 어떻게 해야 하냐"고 궁금해했고, 이준은 "내가 묻고 싶다. 어떻게 해야 하냐"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준은 "악플이 아예 안 달릴 수는 없다. 실수할 수도 있다. 사람이니까. 그러면서 성장하는 것"이라고 조언했다.



앞서 이준은 지난달 '워크맨' 게스트로 출연한 딘딘과 함께 카페 아르바이트에 나섰다. 이때 이준이 지점장에게 "돈 많이 벌 것 같다. 월 1천만 원은 찍지 않냐"고 묻자, 딘딘은 "연예인들은 이게 문제다. 화폐 가치 개념이 없다. 슈퍼카 타고 제니 침대 쓰고 이러니까 정신이 나갔다"고 일침했다.

그렇게 4시간 아르바이트 후 최저시급에 따라 4만120원을 받은 두 사람. 딘딘은 "형의 월급 천만 원 발언이 너무 경솔했다"며 재차 강조하기도 했다.

이같은 딘딘의 솔직한 발언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됐고 딘딘은 이준과의 통화에서 "솔직히 광고 문의가 많이 들어와"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사진=유튜브 채널 '워크맨'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