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 유방암 투병 후 '유퀴즈'로 방송 복귀 시동…유재석X조세호와 이달 말 녹화 예정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미선, 유방암 투병 후 '유퀴즈'로 방송 복귀 시동…유재석X조세호와 이달 말 녹화 예정

메디먼트뉴스 2025-10-17 21:22:30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유방암 초기 진단으로 방송 활동을 전면 중단했던 개그우먼 박미선이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을 통해 시청자들과 다시 만난다. 박미선은 이달 말 녹화를 진행하며, 투병 과정과 복귀 심경 등을 솔직하게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17일 CJ ENM에 따르면, 박미선은 이달 말 유재석, 조세호와 만나 '유퀴즈'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며, 해당 방송분은 내달 중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번 녹화에서 박미선은 올해 초 유방암 초기 진단 후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심경과 투병 과정 등을 시청자들에게 진솔하게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후배 개그우먼 조혜련은 지난 15일 '유퀴즈'에서 "미선언니에게 '나 완전 치료 끝났고 그동안 날 위해 기도해줘서 고맙다'는 연락을 받았다"고 전하며 박미선의 회복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박미선은 '유퀴즈' 녹화에 앞서 오늘(17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비서진'에 목소리로 깜짝 출연한다. 지난주 공개된 예고편에는 박미선이 드라마 '순풍산부인과'에서 모녀 관계로 출연했던 배우 선우용여에게 "엄마, 저 미선이에요. 제가 같이 못 가서 죄송해요"라고 말하는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 초 건강검진에서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은 박미선은 곧바로 방사선 치료를 받고 현재는 약물 치료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박미선은 1988년 MBC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으며, 1993년 이봉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