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사랑스러운 겨울 패션을 제안했다.
공개된 이번 라인업은 자연스러우면서도 꾸미지 않은 스타일에 홀리데이 시즌 특유의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했다.
퍼 자켓, 패딩, 코트 등 다양한 아우터를 중심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니트류가 돋보인다. 하이넥 티셔츠, 데님, 와이드 팬츠, 프린지 스커트까지 폭넓은 아이템 구성으로 겨울 스타일링의 폭을 넓혔다. 레드, 그린, 크림 등 시즌 컬러가 포인트로 활용되었으며, 노르딕 패턴이 한층 깊어진 계절감을 완성한다.
특히, 토글 장식과 짧은 기장으로 경쾌한 무드를 자아내는 더플 숏 패딩은 적당한 볼륨감으로 부담 없이 입기 좋다. 가슴과 소매의 리본 디테일로 페미닌한 느낌을 더한 리본 숏 패딩도 눈길을 끈다.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소재 자켓, 헤어리한 퍼 자켓, 후드 더플 코트, 푸퍼 다운 등 다양한 아우터 라인업이 준비돼 어느 때보다 풍성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너웨어로도 활용 가능한 니트류는 에스닉한 코위찬 패턴 가디건부터 크리스마스 무드가 느껴지는 노르딕 패턴 집업 재킷, 크루넥, 케이블 니트, 플러피 가디건, 니트 쇼츠와 프린지 니트 스커트까지 다양한 스타일이 돋보인다.
이번 화보에서는 장원영만의 자연스러운 애티튜드를 바탕으로 트렌디하면서도 도회적인 겨울 룩을 선보였다. 레오퍼드 퍼 자켓으로 세련된 아웃핏을 완성했고, 노르딕 패턴 가디건으로는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