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은 16일 오전 여의도 본사에서 '제19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패널 6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이번 평가단은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 고객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오는 12월까지 상품·서비스·제도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등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화손해보험은 소비자 권익 제고를 위해 지난 2013년부터 소비자평가단을 운영해오고 있다. CCM(소비자중심경영) 9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고, 지난해에는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의 최고의 영예인 대상을 수상했다.
한화손보는 또 최근 조직개편을 통해 기존 고객서비스실에 고객가치팀을 신설하며 소비자보호실로 확대 재편했다. 기존 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를 상무에서 서지훈 부사장으로 격상하여 임명하는 등 소비자중심 경영에 속도를 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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