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에서 16일 전산장애가 발생했다가 6시간 가량 만에 복구됐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한국씨티은행은 이날 오전 영업 시작 이후 전산 장애로 일부 은행 거래가 중단됐으나 오후 3시께 복구가 완료됐다고 알렸다.
이날 전산 장애로 영업점 일부 거래와 온라인 펀드·대출 등 일부 거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됐다.
한국씨티은행 측은 "현재 복구가 완료돼 모든 거래가 정상적으로 처리되고 있다"며 "이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앞으로 더욱 신속하고 안정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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