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아워홈·롯데웰푸드·스타벅스 코리아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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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아워홈·롯데웰푸드·스타벅스 코리아 외

프라임경제 2025-10-16 16:03:39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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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10월16일 식음료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아워홈과 NH농협은행이 함께 진행하는 월간米슐랭 이벤트 현장. ⓒ 아워홈

아워홈이 NH농협은행과 손잡고 우리 쌀 소비 촉진 캠페인 '월간米슐랭(월간미슐랭)'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워홈 단체급식부문 ESG 캠페인 '가치 EAT GO'의 일환으로, 국산 쌀 소비를 활성화하고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워홈은 매달 우리 쌀을 주재료로 한 신메뉴를 전국 사내식당에서 선보인다. 찰진 식감과 깊은 풍미를 살린 우리 쌀로 한국인 입맛에 맞춘 메뉴를 구성했다. 10월에는 △중화갈비소스덮밥 △들기름마제덮밥 △게딱지장볶음밥 등 3종이 제공된다.

중화갈비소스덮밥은 우리 쌀로 만든 계란옥수수밥 위에 진한 갈비 소스를 올려 감칠맛을 높였다. 들기름마제덮밥은 고슬한 밥에 마제소스와 들기름을 더해 고소한 풍미를 살렸고, 게딱지장볶음밥은 들기름에 볶은 미역과 진한 게딱지장, 맛살 토핑을 더해 바다 향을 가득 담았다.

이와 함께 사내식당에서는 우리 쌀 퀴즈 이벤트를 열고 식혜·약과 등 우리 쌀 디저트를 제공한다. 전국 각 지역 대표 쌀 품종과 효능을 소개하는 홍보 활동도 병행한다.

또한 고객사 임직원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우리 쌀 쿠킹클래스'도 운영한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우리 쌀의 우수성을 배우고 가정에서 쉽게 응용할 수 있는 레시피를 익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280360)가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소비자 참여형 대규모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 특별 이벤트를 열고, 도심 주요 거점에 옥외광고를 집행한다.

롯데웰푸드는 11월11일까지 Z세대를 겨냥한 참여형 이벤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숨긴 빼빼로를 찾아줘!'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직접 문제를 풀며 참여하는 인터랙티브 형식으로, 일상 속 공간에서 '빼빼로데이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벤트가 적용된 열차는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인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이미지로 꾸며져 이동 중에도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칸에 탑승한 승객은 열차 내부 QR코드를 스캔해 전용 페이지에 접속한 뒤, 빼빼로 관련 퀴즈를 풀면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주차별로 안내되는 오프라인 이벤트 장소를 방문하면 현장 프로그램과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롯데웰푸드는 홍대입구역 인근 대형 전광판 4곳을 포함해 성수역·강남역 등 서울 주요 55개 지하철역에 대규모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11월1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 소비자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빼빼로의 '나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NOW Brewing(나우 브루잉)' 서비스 이용 경험 확대와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오는 26일까지 톨 사이즈 브루드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NOW Brewing 배너를 통해 대상 음료를 주문하면, 영수증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된다. 스탬프 3개를 모은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오는 29일 톨 사이즈 오늘의 커피 교환 쿠폰이 지급된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NOW Brewing은 출근길이나 점심시간 등 주문이 몰리는 시간대에만 활성화되는 서비스다. 사이렌 오더를 통해 특정 음료를 더 빠르게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현재 골드·그린 등급 회원이 이용 가능하며,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아이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등 총 7종의 음료를 한 번에 최대 4잔까지 주문할 수 있다.

오뚜기 가락생우동 연출컷. ⓒ 오뚜기

오뚜기(007310)가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을 살린 냉장면 신제품 '가락생우동'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겨울철 우동 수요 확대에 대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기존 가쓰오 사누끼우동·유부우동 등 일본식 메뉴 중심의 라인업에 깔끔한 '한식 우동'을 새롭게 추가했다.

가락생우동은 얇고 부드러운 생면을 사용해 갓 뽑은 듯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유부, 쑥갓, 대파, 김, 고춧가루 등 다양한 고명을 더해 푸짐하게 구성했으며, 별첨 고춧가루로 매운맛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담백하거나 얼큰하게 즐길 수 있다.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국물 맛으로 식사 메뉴는 물론 안주나 해장용으로도 적합하다.

신제품은 오뚜기 공식몰 '오뚜기몰'을 비롯해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농심라면큰사발면 제품 이미지. ⓒ 농심

농심(004370)이 '농심라면큰사발면'을 오는 27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농심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지난 1월 선보인 '농심라면'을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농심라면은 국내산 소고기와 쌀을 사용해 품질을 높였으며, 출시 직후 쫄깃한 면발과 진한 소고기 국물 맛으로 호평을 받았다. 온라인상에서는 "면발이 국물을 잘 머금고 쫄깃하다", "소고기 풍미가 진하게 느껴진다", "건더기가 큼직해 식감이 좋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신제품 농심라면큰사발면은 봉지면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용기면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했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1975년 큰 사랑을 받았던 '형님 먼저, 아우 먼저' 광고 일러스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했다. 기존 볏단 대신 라면 상자를 주고받는 모습을 담아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

농심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농심라면큰사발면 일러스트 3종을 모두 모아 SNS에 인증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한우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가 인기 모바일 디펜스 게임 '운빨존많겜'과 손잡고 100% 당첨 리워드가 포함된 한정판 '켈로그 운빨존많겜 기획팩'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켈로그 시리얼 제품과 운빨존많겜' 특유의 예측 불가한 게임성을 결합해, 먹는 즐거움과 게이밍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한 기획이다.

켈로그 운빨존많겜 기획팩은 △꽝 없는 100% 당첨 리워드 쿠폰 △인기 시리얼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첵스초코 매직팝핑볼로 구성됐다.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은 부드럽고 진한 초코 맛에 단백질을 강화하고 당류를 낮춰 균형 잡힌 영양을 갖춘 제품이다. 첵스초코 매직팝핑볼은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팝핑캔디로 재미를 더했으며, 비타민 D를 강화해 성장기 어린이에게 적합하다.

운빨존많겜은 출시 직후 양대 앱마켓 인기·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고,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100만건을 돌파한 인기 디펜스 게임이다. 기획팩 내 리워드 쿠폰은 100% 당첨 구성으로, 게임 내 재화 '다이아'를 비롯해 한정판 스킨·프로필·초대장 등 다양한 보상이 포함됐다. 

특히 1등 당첨 시 약 70만원 상당의 '10만 다이아' 패키지가 제공되며, 인기 캐릭터 '로켓츄'의 한정판 스킨과 프로필은 이번 기획팩에서만 얻을 수 있다. 패키지에는 헤일리·로켓츄·랜슬롯·우치 등 인기 캐릭터 8종의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후면에는 각 캐릭터의 세계관과 시그니처 멘트를 담았다. 

충남교육청 주관 행사 '문해한마당'에서 롯데리아 키오스크 체험을 위해 줄 서있는 고령층 고객들의 모습. ⓒ 롯데GRS

롯데GRS가 디지털 격차 해소를 위한 '디지털 문해교육' 프로그램 누적 수료자 1만명을 돌파했다. 

롯데GRS는 지자체·교육청 등과 협업해 디지털 기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계층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지난해에는 서울시와 함께 '천천히 해도 괜찮아요' 캠페인에 참여했고,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과 함께 ‘디지털 마실’ 프로그램을 전국 7개 광역시로 확대했다. 

이어 2023년 10월 충남교육청과 '디지털 문해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난 9월에는 충남 지역 도민을 위한 공식 교육 자료를 발간해 교육 지원에 나섰다.

또한 롯데GRS는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 '희망ON' 캠페인을 통해 자연스러운 기부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해당 캠페인은 자사 앱 '롯데잇츠' 주문 건수에 맞춰 주문 1건당 50원을 자동 적립해 기금을 조성하는 방식이다.

모금된 기금은 지역 자치구를 통해 결식아동·장애아동 등 사회 소외계층에게 전달된다. 캠페인은 2022년 금천구청을 시작으로 현재 9개 지자체로 확대됐다.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을의 정취와 풍미를 담은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라인업은 제철 재료를 활용해 풍성하고 완성도 높은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고구마 누룽지'는 은은한 단맛의 고구마와 구수한 누룽지 토핑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깊고 정겨운 맛을 선사한다. 촉촉한 빵 속에는 부드러운 고구마 페이스트와 고구마 다이스가 가득 들어가 달콤함을 더했으며, 겉면에는 바삭한 누룽지 토핑을 얹어 식감을 살렸다.

'메이플피칸 쿠키번'은 달콤한 메이플과 고소한 피칸을 조화롭게 담아낸 제품이다. 바삭한 쿠키로 감싼 빵 속에는 메이플과 버터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더하고, 바닥 면의 피칸이 고소한 맛을 완성한다.

가을 감성을 더할 따뜻한 음료 2종도 함께 선보인다. '제주 한라봉차'는 제주산 한라봉의 상큼하면서도 은은한 단맛을 그대로 담은 과일차로, 쌀쌀한 날씨에 따뜻하게 즐기기 좋다. '꿀배모과차'는 가을 대표 과일인 배와 향긋한 모과를 꿀처럼 부드럽고 달콤하게 우려낸 과일차로, 깊은 계절감을 전한다.

'HI Japan 2025'에 참가한 삼양사 부스 모습. ⓒ 삼양사

삼양사(145990)는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HI(Health Ingredients) Japan 2025'에 참가해 고기능성 식품소재(스페셜티)와 인공지능(AI) 기반 식품 솔루션을 선보였다. 박람회는 이달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HI Japan은 기능성 원료, 자연 추출물, 분석기기 등 건강·기능성 식품 트렌드와 신기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일본 최대 규모 식품박람회다. 올해는 650여 개 글로벌 식품기업과 유통사가 참가했으며, 삼양사는 시장 분석 및 판로 확대를 위해 6년 연속 참가 중이다.

삼양사는 이번 전시에서 수용성 식이섬유 기능성 소재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중점 홍보한다. 

해당 성분은 △배변활동 원활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수용성 식이섬유로, 저칼로리 감미료와의 혼용에도 적합하다. 삼양사는 2021년부터 '화이버리스트' 브랜드로 액상형과 분말형 제품을 모두 생산하고 있다.

이번 부스에서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활용한 3중 기능성 음료를 비롯해, AI 식품 솔루션으로 개발한 시식 샘플도 선보인다. 펙틴 구미와 저칼로리 스낵바를 시식할 수 있으며, 식이섬유 강화와 물성 개선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삼양사가 자체 개발한 AI 기반 식품 솔루션은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적의 배합을 설계해 제품 개발 기간을 단축하고, 고객 맞춤형 대응을 가능하게 한다. 향후 아이스크림, 소스, 베이커리 등 다양한 식품 카테고리로 적용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삼양사의 대표적인 스페셜티 감미료 '알룰로스'도 전시된다. 자연계 희소당인 알룰로스는 설탕 대비 70% 수준의 단맛을 내지만 칼로리는 '0'인 것이 특징이다. 삼양사는 '넥스위트(Nexweet)' 브랜드로 액상형과 결정형 제품을 국내외 시장에 공급 중이다.

ⓒ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오는 10월21일 '경찰의 날'을 앞두고 서울중부경찰서를 방문해 피자를 전달했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15일 서울 중구 퇴계로에 위치한 서울중부경찰서를 찾아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경찰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피자를 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도미노피자의 이동형 피자 트럭 '파티카(Partyca)'를 통해 진행됐다.

파티카는 피자 제조 설비를 갖춘 푸드트럭으로, 2008년 10월 첫 운행 이후 전국 각지에서 따뜻한 피자와 함께 희망을 나누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올해에도 도움이 필요한 현장을 직접 찾아 응원과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 제너시스BBQ 그룹

제너시스BBQ 그룹이 9월에 이어 10월에도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 6과 9를 활용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BBQ는 10월 한 달간 BBQ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날짜에 '6' 또는 '9'가 포함된 날에 '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 주문 시 4000원을 할인한다. 할인 대상 메뉴는 BBQ의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 2종이다.

할인은 10월16일, 19일, 26일, 29일 총 네 차례 적용되며, 쿠폰은 해당 날짜에 발급돼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669데이'는 BBQ 브랜드명을 상징하는 숫자 669(bbq)에서 착안한 마케팅 캠페인이다. 

ⓒ SPC

잠바(Jamba)가 제주산 프리미엄 말차를 활용한 시즌 한정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마이 데일리 잠바 말차(My Daily Jamba Matcha)' 콘셉트로, 제주산 차광재배 말차에 딸기·코코넛·바나나 등 다양한 과일을 조합했다. 햇빛을 일정 부분 차단해 일조량을 조절하는 '차광재배' 방식으로 재배된 말차를 사용해 쓴맛이 덜하고 깊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신제품 4종은 △말차 본연의 진한 맛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퓨어 말차 라떼' △부드러운 말차폼을 올려 풍미를 더한 '퓨어 말차 라떼 with 말차폼' △달콤한 코코넛 스무디에 신선한 딸기 과육과 말차샷을 블렌딩한 '퓨어 말차 딸기 코코넛 스무디' △달콤한 바나나 스무디에 쌉싸름한 말차샷과 말차폼을 더한 '퓨어 말차 바나나 스무디' 등이다.

잠바는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2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에서 '말차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퓨어 말차 라떼 2종 교환권을 최대 42%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해피오더 앱에서 말차 신제품 4종 픽업 주문 시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KT&G

KT&G(033780)의 궐련제품 3종이 세계적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2025 펜타워즈(PENTAWARDS)'에서 골드·실버·브론즈를 각각 수상했다.

지난 4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에쎄 스페셜 골드-골드바 에디션'이 골드, '에쎄 로열팰리스-왕의 정원 에디션'이 실버, '오늘(ONEUL)'이 브론즈 어워드를 수상하며 KT&G의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다.

펜타워즈는 2007년 시작된 세계 최고 권위의 패키지 디자인 어워드로, 전 세계 수천개 제품의 패키지를 대상으로 브랜드 구현력·심미성·창의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골드 어워드를 받은 '에쎄 스페셜 골드-골드바 에디션'은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으로, 금을 모티브로 한 골드바 형태의 메탈릭 패키지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질감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실버상을 수상한 '에쎄 로열팰리스-왕의 정원 에디션'은 곤룡포의 금빛 문양 등 전통적 미감을 현대적으로 해석해 한국적 아름다움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브론즈상을 받은 '오늘(ONEUL)'은 국산 담뱃잎의 품질과 한국 고유의 품격을 정갈한 동양미로 담아낸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았다.

ⓒ 정식품
정식품이 친환경 실리콘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팟(Silipot)'과 손잡고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간편하지만 정성이 담긴 요리를 지향하는 '간단요리사 육수'와 전자레인지 조리에 최적화된 '실리팟 지퍼백'의 장점을 결합해 기획됐다. 

간단요리사 육수와 식재료를 실리팟 지퍼백에 함께 담아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따뜻하고 간편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정식품은 10월21일까지 '간단요리사X실리팟'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30명을 선정해 '간단요리사 담백한 채소육수'와 협업 한정판 실리팟 지퍼백을 제공한다. 체험단 응모는 정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또한 10월31일까지 '어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탕비실, 기숙사 등에서 겪은 나만의 요리 사연을 응모하면, 선정된 당첨자의 사무실이나 기숙사로 정식품이 직접 방문해 제품을 전달한다. 당첨자에게는 간단요리사 체험팩과 실리팟 지퍼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가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Gosty)'와 손잡고 '진토니' 캐릭터를 활용한 카드커버 굿즈 12종을 출시했다.

최근 캐릭터 소비층이 MZ세대까지 확산되면서 식음료,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산업에서 캐릭터 마케팅이 활발하다. 소비자들은 캐릭터의 세계관과 감정선을 자신의 정체성과 취향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소비한다. 

진토니 카드커버는 '진로 낮카밤바(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 콘셉트를 바탕으로 진토니의 위트 있는 캐릭터성과 인기 밈(MEME) 요소를 담았다. 

또한 진로토닉워터, 하이트제로0.00 등 자사 대표 음료의 디자인을 반영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제품은 초슬림 특수 원단으로 제작돼 결제 시에도 불편함이 없으며, 리무버블 소재를 적용해 부착과 제거가 깔끔하다. 고스티 특유의 무광 엠보 펄 인쇄를 더해 프리미엄 퀄리티를 구현했다.

이번 협업 굿즈는 고스티 성수 쇼룸과 공식 온라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SPC삼립

SPC삼립(005610)의 프리미엄 유산균 전문 브랜드 '빌드(biild)'가 선보인 '프리미엄 테프 발효 효소'가 누적 판매량 500만포를 돌파했다.

빌드는 SPC삼립의 80여년 발효 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다. 김치 유래 특허 유산균으로 만든 독자 원료 '락토플레저(LactoPleasure)'를 핵심 소재로 사용한다.

프리미엄 테프 발효 효소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곡물'로 불리는 테프(Teff)를 발효해 만든 제품이다. 지난해 4월 출시된 이후, 탄수화물 섭취 비중이 높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춘 맞춤형 효소로 입소문을 타며 꾸준히 인기를 이어왔다.

테프는 필수 아미노산 10종과 철분·칼슘·단백질·식이섬유를 풍부하게 함유해 '곡물의 제왕'으로 불리며, 빌드는 이를 삼립 고유의 발효 기술로 효율적으로 흡수되도록 구현했다.

제품은 스틱형 분말 타입으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며, 그대로 섭취하거나 우유·요거트와 함께 혹은 샐러드 토핑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SPC삼립은 이번 판매 500만포 돌파를 계기로 기능성 발효 건강식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 오비맥주
오비맥주가 대표 브랜드 카스(Cass)를 앞세워 논알코올 음료 온라인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오비맥주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논알코올 음료 공식몰'을 개설하고 10월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는 빠르게 성장 중인 논알코올 시장에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새롭게 문을 연 '오비맥주 공식 스마트스토어'(오비맥주 공식몰)에서는 카스 0.0을 비롯한 자사 논알코올 음료를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비맥주는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대규모 체험 이벤트와 공동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먼저 신제품 '카스 올제로'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오는 10월20일부터 연말까지 '카스 올제로 체험팩(330ml·4캔입)' 무료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 소비자는 배송비만 부담하면 누구나 체험팩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을 맞아 캠핑용품 브랜드 밤켈(Bamkel)과 협업해 '카스X밤켈' 캠핑 하드쿨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20일부터 31일까지 오비맥주 공식몰에서 논알코올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 밖에도 10월29일부터 11월11일까지 열리는 네이버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넾다세일(Naver Data Sale)' 기간 동안 논알코올 무료 체험 이벤트와 한정판 '카스 0.0 스페셜 패키지' 공개, 할인 프로모션도 병행할 예정이다.

'카이막 치즈볼 위크' 이벤트 포스터 이미지. ⓒ 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치킨은 오는 22일까지 사이드 신메뉴 '카이막 치즈볼' 주문 시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이막치즈볼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8월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은 카이막 치즈볼을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bhc 자사 앱에서 매일 4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당일 내 1회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카이막 치즈볼 메뉴를 포함해 2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된다.

또한 쿠폰 사용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참여 고객 중 총 300명을 추첨해 'bhc치킨 모바일 금액권(5000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한 번만 응모해도 되며,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 지앤푸드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지난 13일 이스트밸리CC에서 열린 '2025 모티바 핑크리본 프로암 페스타'를 공식 후원하며 소비자 건강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고객과 함께 건강한 삶의 가치를 공유했다.

이번 대회는 10월 유방암 예방의 달을 맞아,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키고 유방암 예방에 대한 사회적 인식 제고를 위한 사회공헌 골프 행사이다. 국내 유명 프로골퍼 45인과 함께한 이번 행사는 기부 캠페인과 다양한 공연이 어우러져 나눔과 응원의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현장에서는 굽네치킨의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 홍보와 시식 이벤트가 함께 진행돼 참가자 및 갤러리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오븐치킨을 경험할 수 있었다. 

이를 통해 굽네치킨은 '오븐에 구워서 맛있고 건강한 치킨'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자연스럽게 알리고, 여성 중심 소비층과의 공감대를 넓혔다고 설명했다.

지난 9월27일 서울 영락보린원에서 열린 '마음채움 프로젝트' 진행 현장. ⓒ 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339770)가 서울 지역 청소년 자립 지원 프로그램 '마음채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약 4개월간 서울 지역 아동양육시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 이후 9월6일 오류마을과 9월27일 영락보린원에서 총 23명의 참여 학생들에게 수료증을 전달했다.

마음채움 프로젝트는 교촌이 2022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자립준비 지원사업의 핵심 프로그램으로, 아동양육시설에서 생활하는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해 안정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올해는 서울의 오류마을과 영락보린원이 새롭게 참여했으며, 경기지역 애향아동복지센터는 지난해부터 3년째 함께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포토테라피 △위생·공간관리 교육 △금융·경제 교육 △1박2일 MT 등 다양한 사회·심리·정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를 통해 참여 청소년들의 자립 역량 강화와 자아존중감 회복을 목표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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