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프레비츠·CJ온스타일·노랑풍선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프레비츠·CJ온스타일·노랑풍선 외

프라임경제 2025-10-16 16:03:18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가정간편식 자체 브랜드(PB) '요리하다'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전 점에서 'PB 페스타(FESTA)'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슈퍼와 롯데마트 맥스, 롯데마트 제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롯데마트는 요리하다 출시 10주년을 맞아 스타 셰프 정호영, 정지선과 협업해 제작한 '스타셰프 에디션' 신상품 10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상품은 '목화솜 탕수육'을 포함한 냉동 상품 3종, 카키아게 우동을 포함한 냉장면 3종, 스지 오뎅 나베를 포함한 냉장 밀키트 4종으로 구성했다. 롯데마트는 고객이 셰프의 레시피를 집에서도 손쉽게 맛볼 수 있도록 지난 3월부터 두 셰프와 함께 상품 기획부터 레시피 개발 등을 논의했다.

롯데마트는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가정간편식 자체 브랜드(PB) '요리하다'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전 점에서 'PB 페스타(FESTA)'를 진행한다. © 롯데마트

'목화솜 탕수육'은 국산 돼지고기 통등심을 한 입 크기로 튀겨 레몬 탕수육 소스에 버무린 중화요리로 정지선 셰프의 노하우가 담겨져 있다. '카키아게 우동'은 가쓰오 국물에 국산 건미역과 야채튀김, 수타식 진공 반죽으로 제조한 우동을 함께 넣어 우동 전문점의 퀄리티를 그대로 살린 상품이다. 롯데마트는 PB 페스타 기간 스타셰프 에디션 10종을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롯데마트는 '고기듬뿍 육개장' '고기듬뿍 미역국' '황태듬뿍 해장국' 등 레토르트 파우치 3종도 신규 출시해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기존 요리하다 상품을 업그레이드한 상품으로, 고기와 황태 함량을 기존 상품 대비 2배 증량했다. 신규 파우치 3종은 이번 페스타 기간 동안 각 5490원에 판매하며 '투플러스원(2+1)' 프로모션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롯데마트는 요리하다 10주년을 기념해 김치, 라면, 축산 등 주요 인기 PB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요리하다 포기김치(900g)'와 '요리하다 맛김치(900g)'는 '원플러스원(1+1)' 판매한다.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요리하다 양념 소불고기'와 '요리하다 흑돼지 불고기'는 1개 구매 시 30%,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리하다 볶음밥 9종'은 '쓰리플러스원(3+1)' 프로모션을, '요리하다 냉동 월드뷔페 전품목'에 대해서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요리하다 10주년을 기념해 고객 대상 SNS 참여 이벤트 '플레이팅 챌린지'를 선보인다. 챌린지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요리하다 제품으로 만든 요리를 나만의 스타일로 플레이팅해 촬영한 뒤, 롯데마트 공식계정을 태그하고 '#롯데마트요리하다10주년' '#플레이팅챌린지' 해시태그 2개를 함께 게시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16일부터 11월2일까지 진행되며, 수상자는 11월10일에 발표된다. 1등 수상자에게는 롯데상품권 100만원이 주어지며, 이외 수상자에게는 '시그니엘 셰프 테이스팅 식사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요리하다 제품 패키지' '커피 기프티콘' 등을 등수에 따라 차등 제공한다.

이마트24가 일 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역대급 와인 프로모션 '와인 빅 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총 34종의 와인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24는 일년 중 와인 매출의 절반 이상이 10~12월 사이 집중되는 점에 주목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실제 지난해 10월부터 와인 매출은 전월 대비 10%, 11월 17%, 12월에는 35%까지 상승하며 연중 최고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먼저 이마트24는 3만원 미만 와인 20종을 대상으로 2병 15,0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삼성카드로 결제 시 추가 20% 할인이 적용돼, 정상가 22,900원 '레알 꼼빠니아 블랑코' 2병을 약 7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쉬라', '디아블로 까베르네 쇼비뇽' 등 국민와인 5종을 선정해 특가에 제공하며, 행사카드로 결제 시 추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샤또 안젤루스 빈티지 2019' 등 프리미엄 라인업 7종을 최대 3만원 할인하며, '피치니 오리지네스' 등 2본세트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 2종을 최대 1만3000원 인하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송년회 등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맞아 파격적인 특가 와인에서부터 백만원이 넘는 빈티지 와인까지 구입할 수 있는 이번 '와인 빅 데이'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이마트24는 기존 백화점이나 와인숍에서만 진행되던 '라벨 손상 와인 할인전'을 국내 편의점 최초로 도입해 선보인다.

해당 행사는 맛과 품질은 정상 와인과 동일하지만 상품 외관에 미세한 흠집 및 오염이 있는 와인 21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고객들은 1~30만원대의 다양한 와인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한정된 수량으로 11월까지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이마트24는 데일리 와인으로 즐기기 좋은 '1865 까베르네 쇼비뇽 (뱀띠)' 등 22종의 와인을 대상으로 평균 약 53%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는 앱 클리어런스 혜택도 제공한다. 고객들은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 스마트 주류픽업 서비스인 '보틀오더'를 통해 대상 와인을 확인 및 원하는 매장에서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픽업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PB 브랜드 심플러스 전어맛칩, 간장새우맛칩, 꿀고구마맛강냉이, 반반고구마칩, 표고버섯밥맛칩, 석류칩 6종을 출시했다. 오는 29일까지 10+1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심플러스 제철스낵 시리즈는 각 계절별 제철 식재료의 맛을 과자로 구현한 홈플러스만의 차별화 상품이다. 앞서 출시한 봄·여름 제철스낵 시리즈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누적 107만 개가 판매됐다.

롯데백화점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협력해 '2025 월드 웹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025 월드 웹툰 페스티벌'은 웹툰을 세계적 장르로 발전시킨 대한민국의 웹툰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총 200여 웹툰 IP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 웹툰 행사다.

지난해 9월 성수에서 열린 첫 월드 웹툰 페스티벌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판을 더욱 키웠다. 연간 5000만명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복합 테마 단지인 '롯데타운 잠실'에서 공식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에 더해 대규모 팝업까지 어우러진 초대형 웹툰 축제를 기획했다.

롯데백화점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협력해 '2025 월드 웹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 롯데백화점

특히 올해 웹툰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롯데월드몰의 팝업'은 35개 인기 웹툰의 굿즈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유통사 최초' 행사다. 16일부터 26일까지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부터 4층까지 5개 층에 걸쳐 11개의 특색 있는 팝업 공간이 조성되며, 총 1200여종의 IP 테마 굿즈를 선보인다. 전시 중심이던 지난해 웹툰 페스티벌과 달리, 차별화 IP 굿즈 기획에 초점을 맞춘 것이 올해 웹툰 페스티벌의 가장 큰 차별점이다.

네이버웹툰의 인기 IP '마루는 강쥐' 팝업에서는 베이커리 카페 컨셉으로 100여종의 굿즈를 비롯해 유니클로, 스파오, 비비앙 등 인기 브랜드와 컬래버 한 기획 상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누적 조회수 100억회 이상을 달성한 '외모지상주의' 팝업에서는 아케이드 게임 콘셉트로 최초 공개 상품 90여종을 포함 총 700개 굿즈를 공개한다.

'전지적 독자 시점' 팝업에서는 처음으로 F&B 콘셉트를 적용해 특별 기획한 제과, 음료, 텀블러 등을 선보이며, '황제의 아이를 숨기는 방법' 팝업에서는 롯데타워의 IP를 활용해 제작한 포스터, 부적, 메모지 등 익스클루시브 패키지를 포함해 총 30여종의 굿즈를 공개한다. 이 밖에도 '재혼황후' '나 혼자만 레벨업' '도굴왕' 등에서 초판 단행본, 치플레 컬래버 기획 등 이번 팝업에서 최초 및 한정 판매하는 특별한 굿즈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롯데월드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10월19일부터 22일까지 웹툰 팬들이 열광할 '공식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는 웹툰의 시초부터 현재 그리고 미래까지 연대기를 살펴 볼 수 있는 '웹툰 기획 전시'를 중심으로 웹툰 작가의 '라이브 드로잉쇼', 인기 성우인 남도형의 '라이브 더빙쇼', <더 그레이트> <이태원 클라쓰>의 광진 작가의 '사인회' 등이 열린다. 또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8관에서는 인기 웹툰 테러맨의 작가인 한동우, 고진호 작가가 참여하는 '토크 콘서트'를 비롯해 웹툰 작가 및 유명 제작자의 토크 콘서트 등이 열리며, 올해 최고의 웹툰을 선정하는 시상식인 '2025 월드 웹툰 어워즈'도 22일 저녁에 예정돼 있다.

일반 관람객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사은 혜택'도 풍성하다. 팝업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인기 웹툰 IP가 그려진 한정판 웹툰 쇼핑백을 증정하며, 사전 예약 및 선착순 입장 고객에게는 기념 그립톡을 증정한다. 또한 지정된 장소를 방문해 QR 스탬프를 수집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혜택 및 잠실 키네틱 그라운드에서 활용 가능한 히든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은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브랜드 '까롱(CARRON)'과 협업한 2025 F/W 신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절제된 화려함(Baroque Austerity)'을 주제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테일이 특징이다. 한섬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재킷, 드레스, 카디건 등 40여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모노그램 구스 다운 퀼팅 점퍼, 캐시미어 블렌드 펠트 아플리케 집업 자켓, 플라워 비즈 스웻셔츠&티어드 튤 드레스 등이 있다.

'바버(Barbour)'가 브랜드 정체성의 뿌리인 '타탄(Tartan) 체크'를 주제로 한 팝업 전시를 오는 11월5일까지 압구정 라움이스트에서 개최한다.

타탄 체크는 스코틀랜드 씨족에서 유래한 전통 격자 무늬로, 바버는 1894년 창립 당시부터 코트 안감에 타탄 패턴을 적용했다. 1990년대 초반, 바버 창립자 '존 바버'의 5대손 '헬렌 바버'가 브랜드 만의 독점 타탄이 없다는 사실에서 착안해, 풍부하고 생생한 색감의 브랜드 전용 타탄 체크를 완성했다. 바버는 현재까지 시즌 별 컬러와 팔레트를 탐구하면서도 브랜드 고유의 뿌리에 충실한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다.

압구정 라움이스트 1층에 마련된 이번 전시는 바버 고유의 타탄 체크를 공간 전반에 반영해,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의 몰입형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벽면과 가구, 디스플레이 곳곳에 바버 고유의 타탄 체크를 적용해, 고객들이 브랜드 아이덴티티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전시 공간은 △타탄의 기원과 역사를 소개하는 아카이브 존 △바버 가문의 발자취를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 존 등으로 구성됐다.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바버의 타탄 패턴이 '가족과의 유대감'과 메시지가 연결된다는 점에서 착안, 한국에서 가족들이 명절에 모였을 때 즐겨하는 윷놀이 게임을 메인 공간에 배치했다. 윷놀이 게임은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씩 참여할 수 있으며, 윷을 던져 타탄 패턴을 새겨진 '백도'가 나오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바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가챠 머신'을 통해 바버 재킷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프레비츠(FREBITS)가 건조해진 날씨를 겨냥해  피부 수분·탄력을 위한 신제품 앰플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수분 진정 케어에 특화된 ‘세라글래스 오로라 수딩 앰플'과 △탄력 및 볼륨 개선에 초점을 맞춘 '엑소 PDRN 볼륨 드롭 앰플'로 피부 컨디션에 맞춘 맞춤형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세라글래스 오로라 수딩 앰플'은 오로라처럼 빛나는 수분 레이어로 수분을 붙잡아주는 앰플로 온도 변화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유리광 수분 장벽을 형성해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동백 엑소좀과 시카 PDRN 등을 함유한 ‘엑소 PDRN 볼륨 드롭 앰플'은 중안부 부위에 볼륨감을 채워주며 탱글한 윤기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프레비츠가 건조해진 날씨를 겨냥해 피부 수분·탄력을 위한 신제품 앰플 2종을 출시한다. © 프레비츠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프레비츠 스마트스토어에서 2025년 10월16일부터 10월20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3500원 출시 기념 특가를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이달 입고 덮기만 해도 체온을 높여주는 흡습발열과 보온기능의 '자주발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주는 이상 기후로 인한 기록적 한파가 지속되면서 매해 발열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자 발열 내의부터 의류, 파자마와 침구류까지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전체를 아우르는 다양한 발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자주발열' 시리즈는 터틀넥과 티셔츠, 파자마 및 라운지세트, 언더웨어, 이불과 패드 등의 침구류 등 총 36종으로 출시된다. 모든 제품은 피부의 땀과 수분을 흡수해 열로 전환시키는 흡습발열 기능성 소재나 다양한 생활 조명으로부터 얻어진 '광조사'가 기능성 발열솜에 반응해 온도를 높여주는 광조사발열 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올해는 부드럽고 매끈한 '촉감'을 향상시킨 소재를 사용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자주발열' 시리즈는 발열테스트에서 원단의 표면 온도가 상승하는 기능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의류와 내의, 파자마는 입었을 때 원단의 표면 온도가 최대 +2.81℃ 상승했으며, 침구류는 덮었을 때 표면 온도가 최대 +15.1℃ 상승하며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을 입증했다.

대표 의류 제품인 '발열온감 소프트립 티셔츠&터틀넥'은 화산암과 유사한 분자구조의 무기물을 활용한 기능성 탄소화 발열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얇고 가볍지만 따뜻한 보온력을 자랑한다. 피부의 땀과 수분을 흡수해 열에너지로 방출하는 흡습발열 기능성 제품이며, 부드러운 촉감의 '레이온 폴리에스터 혼방 소재'와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특별한 '립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자주는 이번 시즌 처음으로 파자마 제품에도 발열 기능성을 추가했다. '발열온감 파자마세트'는 흡습발열이 뛰어난 드랄론 원사를 사용해 수면 중 체온 저하를 방지하며, 보온율 27.2%로 겨울 밤에도 포근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피치 가공으로 부드러움을 배가했으며, 무형광 원단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발열 원사를 사용한 침구류 '발열온감 침구'도 눈에 띈다. 부드러운 촉감의 '발열온감 극세사 침구류'는 일반 이불 대비 약 1.8배 높은 보온성의 발열 원사 솜을 사용했으며, 체온을 흡수해 따뜻한 원적외선을 방사하는 기능성 소재로 전기 없이도 따뜻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순면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발열온감 양모코튼 침구류'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레깅스, 브라 캐미솔, 남성용 타이즈 등 신축성과 착용감을 향상시킨 발열내의도 함께 출시한다.

자주는 본격적인 추위를 앞두고 '자주발열' 시리즈를 특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이달 16일부터 29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에서 '자주페스타'를 열고 발열 내의와 의류, 파자마, 침구류 등 '자주발열' 전 제품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ABC마트의 미국 프리미엄 부츠 브랜드 대너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충남 태안 몽산포 해변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캠핑 축제 '제20회 고아웃 캠프'에 참가한다.

'고아웃 캠프'는 고아웃코리아가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페스티벌이다. 캠핑을 주제로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와 즐길 거리를 제공해 캠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ABC마트의 세계적인 워크 부츠 브랜드 대너도 2024년부터 '고아웃캠프'에 꾸준히 참가하며 건강한 캠핑 문화 조성에 앞장서는 중이다.

ABC마트 대너의 부츠 라인업은 강한 내구성이 돋보이는 비브람 아웃솔로 캠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대너는 5명의 장인이 정교한 수작업으로 만든 워크 부츠로 사업을 시작한 만큼 특유의 장신 정신에 입각한 프리미엄 부츠를 지속 선보이는 중이다. 특히 세계 최초로 부츠에 방수 소재 '고어텍스(GORE-TEX)'를 적용한 바 있다.

ABC마트 대너는 이번 '제20회 고아웃캠프'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평소 구하기 어려운 희소가치가 높은 인기 아이템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16일부터 26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 행사 '광클절'을 열고, 인기 가수 8인이 총출동하는 역대급 규모의 '광클콘서트'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 핵심 고객층인 50·60대 여성을 위한 특화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광클콘서트'는 3천 명 추첨에 40만 건의 응모가 몰렸다. 응모자의 60% 이상이 50·60대 여성으로, 행사 기간 이들의 평균 주문금액은 전체 고객 대비 2배 이상 높게 나타나며 '광클절' 역대 최대 흥행을 견인했다. 콘서트 이후 SNS에 게시된 직캠(직접 촬영한 영상), 후기 영상은 수십만 회 재생되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올해 4월 진행된 대한민국 대표 소통강사 김창옥의 '쇼(Show)캉스' 이벤트도 100대 1이 넘는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체험과 공감을 중시하는 50·60대 고객 특성에 맞춘 경험형 마케팅이 높은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광클절' 8회째인 올해는 '더 크게 돌아온 혜택, THE CRAZY 광클절'을 콘셉트로, 지난해 초대가수 5인에서 8인으로 확대해 콘서트 규모와 혜택을 모두 강화했다. 롯데홈쇼핑은 50·60대 여성이 선호하는 가수 후보군을 조사해 장윤정, 이찬원, 박서진, 박지현, 진해성, 에녹, 손빈아, 마이진 등 인기 가수 8인을 선정했다. 

'광클콘서트'는 내달 19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행사기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거나 지인에게 공유하면 매일 응모권 1장이 지급되며, 상품 구매 금액에 따라 5만원 이상 2장, 10만원 이상 4장의 응모권이 추가 지급된다. 추첨을 통해 총 6000명을 콘서트에 초청하고, 응모권을 가장 많이 보유한 상위 200명에게는 리허설 관람과 전용 좌석 등 VIP 수준의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출연 가수 포토카드 공유, 응모 순위 확인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신설해 쇼핑의 재미를 더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16일부터 26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 행사 '광클절'을 열고, 인기 가수 8인이 총출동하는 역대급 규모의 '광클콘서트'를 진행한다. © 롯데홈쇼핑

구매 사은품도 고객 평가단과 사내 품평회를 통해 명품 뷰티, 럭셔리 키친용품 등 5060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최상위 품목으로 구성했다. 일별 10만원 이상 구매 시 '데니그리스 사과식초' '루치펠로 치약세트', 30만원 이상 '웨지우드 트레이' '모슈 테이블팟', 50만원 이상 '에르메스 바디세트' '풀리오 마사지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일 3만원 할인 쿠폰 '광클지원금', 7% 카드할인 '더 크레이지 데이', 엘포인트 최대 100배 적립 등 알뜰쇼핑 혜택도 마련했다. TV홈쇼핑에서는 카테고리별 최고 품질의 상품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캐시미어 특화 신규 브랜드 '네메르'의 캐시미어 100% 니트를 비롯해 프리미엄 가구 '까사미아 캄포 소파', 이탈리아 직수입 '이메텍 전기요' 등 품질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월동준비 상품을 론칭한다. 모바일 앱에서는 원데이 타임특가 '광스타'를 열고 '구찌 스카프', '입생로랑 쿠션' 등 인기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는 여성 전용 뮤지컬 '미스터쇼' 등 문화공연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이 하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이 2023년 4월 첫 선을 보인 '컴온스타일'은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열리는 초대형 쇼핑 축제다.

이번 행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셀럽·인플루언서 100인이 직접 사용하고 추천한 상품을 '요즘 잘산템(잘 산 아이템)'이라는 테마로 기획해,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특히 셀럽들의 사용 경험과 취향을 담은 숏폼 콘텐츠를 대폭 확대, CJ온스타일의 콘텐츠 커머스 경쟁력을 총집결한 점도 특징이다.

대표 셀럽으로는 CJ온스타일 간판 IP(지식재산권)의 얼굴인 기은세, 유인나, 박세리, 최화정, 강주은 등이 총출동한다. 여기에 채정안(채컬렉티브), 이사배(투슬래시포) 등 브랜드를 직접 론칭하거나 디렉팅 한 셀럽들도 대거 참여해 진정성 있는 '찐템' 리스트를 완성했다. 또한 드엘리사, 위드디노, 다다살림 등 인기 인플루언서 군단까지 가세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행사 상품은 CJ온스타일이 제안하는 하반기 라이프스타일 키워드 △슬로우에이징 △스마트홈 △홈루틴 △취향소비 4대 테마에 맞춰 큐레이션 했다.

'슬로우에이징'에서는 단백질 쉐이크 플라이밀, 올리브오일 레몬샷 이야이야앤프렌즈 등을 박세리의 <큰손언니 BIG세리>(23일), 강주은의 <굿라이프>(25일)에서 소개한다. '스마트홈'에서는 음식물 처리기 미닉스, 로봇청소기 드리미, 아티잔 싱크볼, 힘펠 휴젠트 팔레트를, '홈루틴'에서는 한뼘바이크로 주목받는 홈트 운동기구 오버더바이크와 뷰티 디바이스 톰 더글로우를 대표 제품으로 선뵌다. 또한 소이현의 <겟잇뷰티>에서 바비브라운,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는 NARS 등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하반기 초대형 쇼핑 축제에 걸맞게 글로벌 브랜드 협업도 한층 강화했다. 상품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글로벌 아트토이&IP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팝마트(POP MART)'와의 초대형 콜라보레이션이 처음 공개된다. 라부부·몰리·스컬판다·크라이베이비 등 캐릭터 10종을 매일 2회(오전 11시, 오후 8시) 한정 수량 판매하며, 17일 오전 10시에는 기은세의 '라부부&크라이베이비' 라방을 시작으로 인기 셀럽의 방송도 이어진다.

또한 CJ온스타일의 빠른 배송 서비스 '바로도착'이 컴온스타일을 시작으로 나이키 공식 수입 상품에 처음 적용된다. 모바일 앱에서 오후 1시까지 주문하면 일부 상품은 당일 도착 보장, '오늘 도착하는 나이키'라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혜택 규모도 역대급이다. 행사 기간 매일 최대 5만원의 4종 쿠폰팩(5만·1만·7천·3천원)을 전 고객에게 제공하고, 최대 4만원의 멤버십 할인과 요즘 잘산템 브랜드 대상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첫 날인 17일 오전 9시 모바일 라방에서는 '컴온 쇼핑패스'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적립금·멤버십 할인·무료배송 등 3만원 상당의 혜택을 단돈 5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숏츠 시청, 구매 등의 스탬프 미션 이벤트로 최대 3만원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고, 신규 고객에게는 최대 99% 할인 쿠폰, 전 고객에게는 매일 오전 10시, 오후 4시에 선착순 50%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세계 식량의 날을 기념해 WFP(World Food Programme, 유엔세계식량계획)과 함께 식사 지원을 위한 모금캠페인 '함께 먹으면 제로 헝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계 식량의 날은 유엔식량농업기구(FAO)가 식량안보에 대한 대중인식 제고, 식량문제 해결을 위한 국제사회의 농업 개발협력 노력 촉진 등을 위해 지정한 기념일이다. 세계 각국에서 식량부족 문제에 대해 경각심을 갖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 아동과 가족의 식사 지원을 위해 배민 고객이 1만5000원 이상 기부할 경우, 배민이 배민쿠폰 1만원권을 기부 고객에게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배민은 그와 별개로 기부에 참여한 고객 수만큼 1만원씩 추가 기부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WFP는 기부 참여를 독려하고자 기부에 참여한 고객 중 9명을 추첨해 WFP 친선대사인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의 사인이 담긴 티셔츠를 증정한다.

쿠팡이 오는 11월2일까지 뷰티 신제품을 단독으로 먼저 선보이는 '트렌뷰' 행사를 3주간 진행한다.

'트렌뷰'는 쿠팡이 뷰티 브랜드사와 협력해 개발 단계부터 함께하는 선론칭 프로젝트로, 고객이 최신 트렌드 제품을 쿠팡에서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더마팩토리·바닐라코·아이오페 등 12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19종의 신제품을 쿠팡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특히 최근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는 PDRN·히알루론산·세라마이드 같은 기능성 성분이 담긴 뷰티 상품들이 대거 먼저 출시된다.

먼저 행사 첫 주(13일~19일)에는 피부 관리의 기본인 클렌징 제품을 소개한다. 바닐라코는 쌀 추출물로 피부결을 정돈하는 ‘클린잇제로 라이스 토닝 팩클렌저'를 선보이고, 아리얼은 호박 성분을 담아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하는 ‘더 퍼펙트 호박 클레이 팩 클렌저'를 출시한다. 더마팩토리는 매끈한 피부결을 돕는 ‘매끈결 모공 클레이 팩 클렌저'로 환절기 피부 고민을 공략한다.

둘째 주(20일~26일)에는 항노화 성분을 중심으로 한 에이징케어 제품이 주를 이룬다. 아이오페는 강력하게 탄력 리프팅을 해주는 '콜라겐 부스터 레티노리프팅 크림'을, 비플레인은 히알루론산을 적용한 '아쿠아 퓨어 히알루로닉 세럼'과 '아쿠아 퓨어 히알루로닉 크림'을 선보인다. 파티온은 피부 재생 성분으로 알려진 'PDRN'을 담은 'PDRN 리쥬비네이팅 수분 탄력 크림'을 출시해 젊은 세대의 안티에이징 수요를 겨냥한다. 더샘은 다크서클이나 잡티 등 노화 고민을 가려주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듀오 세트'를 선보인다.

마지막 주(10월27일~11월2일)에는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을 제안한다. 제이엠솔루션은 집중 보습효과가 있는 'H9 히아루로닉 앰플 골드 호일 마스크팩'을 내놓고, 아리얼은 눈가 탄력을 잡아주는 '엑스퍼트 칼슘 콜라겐 리페어 아이 겔 패치'를 출시한다. 밀바랩은 제주산 대나무 성분을 활용해 모공을 타이트닝하는 '제주 대나무 모공 타이트닝 앰플 에센스'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은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브랜드별 추가 할인쿠폰과 사은품 혜택도 마련했다. 와우회원은 전용 골드박스를 통해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쿠팡은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다양한 야외 활동과 스포츠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은 '스포츠·레저 빅세일'을 열고 러닝·캠핑·골프·낚시·구기 스포츠 등 용품을 오는 19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제로투히어로·스위스마운틴·밴프·잠스트·보이스캐디 등 60여 인기 브랜드 상품 6000개 이상을 모았다. 아웃도어·레저 및 스포츠·잡화 등 용도별 행사 코너를 마련해 쇼핑 편의성도 높였다.

최근 러닝(달리기) 열풍에 따라 눈여겨 볼 상품은 '제로투히어로 무릎 슬개골 슬개건 보호대(2p)'다. 무릎 아래 슬개건에 부담을 줄여주는 제품으로 러닝뿐 아니라 등산·클라이밍, 각종 구기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이외에도 '잠스트 EK-5 무릎보호대' '그리핏 한줄 무릎 보호대 에어'등이 있다.

또한 캠핑용으로는 △'아이두젠 마운트프로 돔텐트' '스위스마운틴 성산 차박텐트 L+연장타프' 등, 야외 활동용으로는 △'레이윙 디스커버리 접이식 전기자전거' '김수열줄넘기 골드플러스 줄넘기 등, 홈트레이닝용으로는 △'엑사이더 접이식 실내자전거' '다이어트학교 소음 지압 리압스텝퍼' 등이 주목할 만한 상품이다.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2만원·5만원·7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000원·7000원·1만 5000원 쿠폰이 제공된다.

SK스토아는 김장철에 김장 대신 포장 김치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워커힐 김치' 등 대표 상품 판매를 늘려 시장을 공략한다고 밝혔다.

최근 값비싼 재료비와 고된 노동 등 김장 준비에 대한 부담감이 커지자 김장을 포기하는 이른바 '김포족'이 늘며 포장 김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SK스토아가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포장 김치 상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동기 대비 약 122%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SK스토아는 김장 시즌을 앞두고 김치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먼저 워커힐호텔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워커힐 김치'를 비롯해 포장 김치 대표 브랜드 대상 '종가' 등 프리미엄 브랜드와 함께 '알토란 맛의 공식 김치' '팽현숙 최양락의 맛있는 옛날 김치' 등 TV홈쇼핑 시장 인기 브랜드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오는 17일 오후 3시31분부터 진행하는 '알토란 맛의 공식 김치' 방송을 통해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알토란 맛의 공식 김치'는 대한민국수산식품명인 제 10호 김헌목 명인의 젓갈을 사용한 특별 레시피를 바탕으로 만들었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해외여행객을 위한 풍성한 할인 혜택과 맞춤형 도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NOL이 이달 31일까지 해외여행 전용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마다 항공 5%, 해외 숙소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해당 쿠폰은 일본, 태국, 베트남,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홍콩, 중국 등 주요 국가 여행 시 적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해외 항공권 예매 시 해외 숙소 15% 할인, 항공권 또는 해외 숙소 예약 고객에게는 투어·티켓 최대 7%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NOL 신규 가입 고객이라면 오는 11월12일까지 최대 9만원 상당의 해외 항공·국내외 숙소 할인 쿠폰팩을 만나볼 수 있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해외여행객을 위한 풍성한 할인 혜택과 맞춤형 도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놀유니버스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여행 수요에 대응해 이달의 도시로 도쿄·오사카·후쿠오카를 선정하고 맞춤형 혜택을 마련한다. 해당 도시 항공권은 2만원 즉시 할인된 금액에 예약할 수 있으며 추가로 숙소 최대 10%, 투어·티켓 최대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일본 인기 교통패스는 최대 50% 특가 판매해 일본 자유여행객에게 더욱 합리적인 선택지를 선보인다.

전설의 용사를 찾아서'(이하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9')가 오는 11월15~16일, 22~23일 서울 능동 티켓링크 1975 씨어터에서 단 4일간 마지막 서울 특별 공연을 선보인다.

올 여름 초연 당시 가족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9은 최근 새롭게 태어난 티켓링크 1975 씨어터와 만나 더욱 실감하는 무대를 펼친다. 뮤지컬 헬로카봇 10주년을 맞아 지난 시절의 여러 인기 카봇들을 다시 무대로 불러낸 이번 공연은 기존 어린이회관 문화관을 1010석의 대규모 공연장으로 리모델링한 시설을 배경으로 짜릿한 모험을 연출한다.

헬로카봇이 10년 동안 이어온 이야기는 단순한 어린이 콘텐츠를 넘어, 세대를 잇는 성장 서사로 확장되고 있다.

7살의 차탄에서 17살, 37살의 차탄으로 이어지는 이야기는 곧 관객 세대의 성장과도 맞닿아 있다.

이처럼 어린이에서 청소년, 그리고 부모 세대로 자연스럽게 확장되는 '세대형 콘텐츠'로서의 진화가 이번 시즌의 핵심이다. 

롯데호텔 월드 중식당 '도림 더 칸톤 테이블'에서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가을 특선 코스 '사계(四季)'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메뉴는 런치와 디너로 구성되며, '자연의 향기와 가을의 맛'을 주제로 산과 바다를 한상에 담았다.

런치 코스는 6시간 정성스럽게 우려낸 육수에 제비집과 자연송이로 식감과 풍미를 높인 '비취 자연송이 혈연 수프'가 입맛을 돋운다.

이어지는 '스페셜 딤섬 3종 세트'는 셰프의 정교한 기술이 돋보이는 구성으로, 자연송이를 다져 두부피로 감싼 송이 딤섬, 게살 딤섬, 도림 시그니처 상하이식 소룡포가 미식의 즐거움을 더한다.

디너 코스는 도림의 시그니처 메뉴 불도장에 자연송이를 더한 '자연송이 불도장'으로 문을 연다.

특히 이번 디너 코스에서는 '소프트 쉘 크랩 튀김'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스톤크랩의 내장과 살을 활용했으며, 정통 광둥식 조리법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식사의 마무리는 홍시와 밤 만주 디저트가 은은한 단맛과 부드러운 질감이 조화를 이루며 코스의 여운을 남긴다.

사계 코스는 10월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5 중문데이(이하 '중문데이')'의 공식 호텔로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제주도민과 투숙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다이닝 혜택을 제공하고, 메인 행사장인 여미지식물원에서 파르나스호텔의 시그니처 버거와 크래프트 맥주를 맛볼 수 있는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중문데이'는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중문관광단지의 매력을 즐기는 대표 축제로, 2023년 첫 개최 이후 큰 호응을 얻으며 올해로 3회째를 맞는다. 올해 행사는 도민과 국내외 여행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축제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중문 일대 호텔·리조트·상점들이 협력해 더욱 풍성한 혜택과 즐길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먼저, 행사 기간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제주도민과 투숙객 모두를 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도민 대상으로는 디너 뷔페 25% 할인 혜택을, 투숙객에게는 디너 뷔페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여미지식물원 행사장 부스에서는 파르나스호텔 마스터 셰프들이 직접 개발한 시그니처 버거와 호텔 믹솔로지스트의 레시피로 개발한 시그니처 크래프트 맥주 '피앤유(PnU)'를 만나볼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시그니처 버거는 최상급 소고기 패티에 호텔 셰프의 정교한 조리법을 더해 풍부한 육즙과 깊은 풍미를 살린 메뉴로, 호텔 고객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피앤유'는 'Parnas(파르나스)'의 P와 'You(당신)'의 U를 결합해 '호텔과 고객이 함께하는 순간'의 가치를 담은 시그니처 하우스 비어다. 제주 로컬 브루어리와 협업해 완성된 상큼한 샤인머스캣 향의 페일 에일로, 2022년 출시 이후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대표적인 인기 주류 메뉴로 자리잡았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투숙객들에게는 시그니처 버거 단품을 주문하면 버거와 감자튀김, 음료로 구성된 세트 메뉴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바우처도 제공될 예정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전국의 선생님들을 위한 ‘선생님 감사합니다' 무료 초청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프로모션은 사랑과 열정으로 교단에 서는 전국의 모든 선생님들을 향한 존경과 감사를 전하고, 레고랜드에서 어린이 및 청소년 학생들과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만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전국의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및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모든 교사들이 참여할 수 있다. 10월26일부터 11월17일까지 3주 남짓한 기간 동안 선생님 본인에게는 무료 입장 혜택이, 그리고 선생님과 함께 입장하는 동반 세 명까지는 1인 2만7000원의 특별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레고랜드 내 빅샵 및 미니피규어 마켓에서는 이 날의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나만의 미니피겨 만들기(Build a Mini) 3종 세트를 2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해 레고랜드를 방문하고자 하는 선생님들은 방문일 하루 전까지 레고랜드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현장 대기 및 발권도 가능하다. 입장 시에는 신분증과 함께 교사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 서류를 지참하면 된다.

레고랜드는 전국의 선생님들과 학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지난 2023년 선생님 감사합니다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첫 해 단 사흘간 전국 학교에서 약 1500명 이상의 선생님들이 신청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작년부터 기간을 3주로 확대, 올해까지 이어오고 있으며 이제까지 총 1만5000명에 달하는 선생님 및 동반 방문객들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레고랜드는 프로모션 기간 내내 오싹하면서도 달콤한 가을 시즌 '몬스터 캐슬 페스티벌' 테마로 꾸미고 방문객을 맞이한다. 호박 해골들이 사는 성을 테마로 다양한 포토존에서 추억을 남기고, '밋 앤 그릿' 행사에서 몬스터와 인사를 나누며, '브릭 오얼 트릿' 이벤트를 통해 파크 곳곳에서 사탕 선물을 모으는 등 남녀노소 가을시즌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로 풍성하게 채워진다.

이번 선생님 감사합니다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및 참여 신청 안내는 레고랜드 공식 웹사이트 및 레고랜드 고객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추운 겨울 시즌에도 따뜻한 햇살을 즐길 수 있는 '실론티의 나라' 스리랑카로 떠나는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롯데관광개발의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 상품으로 스리랑카를 6박 8일동안 여행하는 일정이다. 오는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단 12회 진행한다. 

아시아 서남부에 위치한 스리랑카는 인도 남부의 인도양 해상에 위치한 섬나라로 세계적인 차 브랜드 '실론티'의 생산국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상품은 인천에서 스리랑카 수도인 콜롬보까지 스리랑카항공 직항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며, 비행 시간은 약 8시간 30분이다.

롯데관광개발은 추운 겨울 시즌에도 따뜻한 햇살을 즐길 수 있는 '실론티의 나라' 스리랑카로 떠나는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 롯데관광개발

스리랑카의 12월부터 3월까지의 평균 기온은 23~32도 사이로 한국의 추운 겨울을 피해 떠날 수 있는 여행지로 적합하다. 세계에서 표범 서식 밀도가 가장 높은 '얄라 국립공원 사파리 투어'부터 '실론티'의 나라에서 직접 경험하는 차 수확 체험과 애프터눈 티 타임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 일정 럭셔리 5성급 호텔을 이용한다. 스리랑카의 국민 건축가로 알려진 '제프리 바와'가 설계한 '헤리탄스 칸달라마'는 물론 차밭부터 바다까지 다양한 풍경을 배경으로 한 숙소들에 머물며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코사무이 프리미엄 허니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사무이는 방콕이나 푸켓 등 다른 태국 지역에 비해 한적하고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에메랄드 빛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이 어우러진 풍경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 신혼 여행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업그레이드·럭셔리·메모리' 등 총 3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휴양과 도심을 모두 아우르며,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차별화된 허니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숙소는 △실라바디 △반얀트리 △리츠칼튼 △인터컨티넨탈 △통사이베이 △콘래드 등 코사무이의 럭셔리 풀빌라에서 바다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허니문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코사무이 일정의 마지막 날 제공되는 발마사지를 오일 마사지로 업그레이드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아울러 △코사무이의 바다를 오롯이 둘 만의 시간으로 즐기는 '프라이빗 오션 단독 요트' △현지 한국인 전문 작가가 함께 해 허니문의 감정을 감각적으로 담는 '스냅 촬영' 등 기존 상품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방콕 2박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기존 공항 근처 숙소 대신 방콕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면서 세련된 인테리어와 루프탑 바, 편리한 도심 접근성을 갖춘 '인사이드 바이 멜리아'로 숙소를 무료 업그레이드하는 특전도 증정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