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세븐일레븐·아모레퍼시픽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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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세븐일레븐·아모레퍼시픽 외

프라임경제 2025-10-14 15:24:03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노브랜드가 오는 16일 '아우어베이커리'와 콜라보 상품 5종을 단독 출시한다.

더티초코쉘 헤이즐넛(72g), 더티초코 청크 그래놀라(300g), 더티초코 페스츄리 바이트(60g), 더티초코 모카라떼(300ml), 더티초코 오믈렛케이크(75g) 등 5종이 이마트와 노브랜드 전문점, SSG닷컴 이마트몰 등에서 판매된다.

'아우어베이커리'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로 전국 총 25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유명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 '디즈니' 등과의 협업을 통해 감각적인 비주얼로 입소문이 나 특히 MZ세대 고객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다.

노브랜드가 오는 16일 '아우어베이커리'와 콜라보 상품 5종을 단독 출시한다. © 이마트

노브랜드가 새롭게 개발한 상품 5종은 모두 아우어베이커리의 시그니처 메뉴인 '더티초코' 컨셉이다. '더티초코'는 페스츄리에 다크 초콜릿을 덮고 카카오파우더를 뿌려내 진한 초콜릿의 매력이 돋보이는 베이커리 메뉴다.

이러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노브랜드 초콜릿, 그래놀라, 페스츄리 등으로 재해석했으며, 상품 패키지 또한 브랜드만의 페이즐리 패턴을 그대로 살려 협업의 핵심인 양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극대화했다.
 
노브랜드의 이러한 기획은 가성비를 바탕으로 한 콜라보 상품 개발로 트렌드를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실제 아우어베이커리 협업 상품 5종을 모두 구매해도 16,500원에 불과하다.

한편, 지난 3월 노브랜드가 유기농 차 브랜드 '슈퍼말차'와 선보인 상품 5종은 출시 20일만에 16만개가 넘게 판매되고 현재까지 이마트와 노브랜드 등에서 70만개 이상 판매되며 당초 예상한 인기를 넘어섰다.

또한, 이마트가 25년 3월 한달 간 슈퍼말차 상품 5종의 구매 고객을 분석해보니, 2030 고객 비중이 36%에 육박하며 기존 해당 상품군인 젤리, 쿠키, 디저트 등의 구매 고객보다 상당히 젊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2030 여성 고객이 차지하는 구성비는 기존 대비 약 8%p 높았으며 이는 협업 상품으로 인해 이마트를 찾은 고객이 젊어 졌음을 증명하는 매우 유의미한 수치이다.

이에 노브랜드는 향후에도 F&B브랜드와 인플루언서, 캐릭터 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 콜라보를 통해 노브랜드를 한층 더 살아 움직이는 브랜드로 변화시킬 예정이다.

홈플러스가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Mon Boulanger)'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달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창사 이래 최초로 베이커리 전 품목 50%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몽 블랑제 베이커리는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매출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홈플러스의 효자 카테고리 중 하나다. 몽 블랑제 매출은 2022년 기준 전년 대비 8%, 2023년에는 13%, 2024년에는 14%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1월~9월) 역시 전년 대비 10% 높은 매출을 보이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몽 블랑제 성장의 비결은 합리적인 가격과 신선함이다. 시중가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지만, 국내 대형마트 유일하게 베이커리 직영 공장을 운영하고, 당일 점포에서 직접 빵을 굽는 '사내수공업' 방식을 채택하는 등 신선도·품질면에서도 우수해, 많은 고객들이 꾸준히 찾고 있다.

홈플러스는 이 같은 뜨거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나아가 신규 고객을 유입시켜 마트 베이커리의 강자로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최근 빵플레이션(빵+인플레이션)으로 소비자 부담이 가중되고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이 대거 몰릴 것으로 보인다.

할인 행사는 마이홈플러스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 품목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정통 단팥빵(4입)' '생크림 모카번(6입)' '순우유식빵' 'The 좋은 버터롤(8입)' 'The 좋은 버터크로와상 미니(7입)' 등이다. 

이마트24가 서울대 밥스누 약콩두유빵으로 편의점 베이커리 시장에 도전장을 낸다.

이마트24는 이달 14일 서울대학교 기술지주자회사 '밥스누'와 협업해 '약콩두유빵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

지난 2015년 밥스누 브랜드 첫 상품으로 선보인 '약콩두유'는 100% 국산 약콩을 껍질째 갈아 넣어 식물성단백질, 식이섬유, 폴리페놀 등 약콩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는 베이커리 신제품을 개발하던 과정에서, 맛과 영양 면에서 이미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약콩두유'를 활용하면 맛은 물론, 업계 경쟁 상품과의 차별화를 이룰 수 있다고 판단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이번 상품은 △약콩크림빵 △카라멜 약콩크림롤 △약콩크림 카스테라으로, 서울대 밥스누의 연구 성과물인 '약콩두유' 원료를 넣은 크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는 이번 상품의 핵심이 되는 크림 개발에 가장 많은 공을 들였다. 밥스누 약콩두유가 맛과 영양성분에 대해서 이미 검증된 상품인 만큼, 두유 본연의 맛과 영양성분을 충분히 담아내기 위해 약콩두유 함량을 최대 9.96%로 높였다. 일반 우유크림빵에 들어가는 우유 함량보다 월등히 높아 두유 본연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실제로 이마트24는 밥스누의 약콩두유를 그대로 크림에 부어 배합해 두유 본연의 맛 풍미를 그대로 구현했다. 특히 약콩두유 맛을 살린 크림을 만들기 위해 약 6개월간의 개발 기간과 수차례의 테이스팅을 거쳤다. 일반적인 베이커리 상품의 개발 기간은 약 2~3개월인데 비해 이번 상품은 그 두배 이상 긴 시간 동안 완성도를 높인 셈이다.

'약콩크림빵'은 약콩두유 함량이 9.96%로 진한 두유 맛 크림이 풍성하게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유함량을 높여 맛과 퀄리티는 살리면서 업계 유사 중량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더했다.

'약콩크림카스테라'는 유명 카페의 인기 메뉴인 크림카스테라에서 착안해, 폭신한 카스테라 속에 약콩두유 함량을 6.4% 넣은 진한 약콩크림을 담았다.   

'카라멜 약콩크림롤'은 고소한 약콩크림롤에 카라멜 소스를 추가해 크림의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커피와 차에 잘 어울리는 상품이다.

이마트24는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카카오 고객들에게 약콩두유 빵 3종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5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500할인쿠폰 사용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500원을 제공하며, 약콩두유 빵 3종을 모두 구입 시 추가로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원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약콩두유빵 3종을 시작으로 올해 안에 2차 라인업을 추가 선보이며, 약콩두유 빵 시리즈를 확대할 계획이다.

CU가 ESG 경영 강화를 위해 도시락 용기를 기존 PP(폴리프로필렌) 소재에서 친환경 생분해성 소재인 PLA(폴리락틱애시드)로 전면 교체한다고 밝혔다.

PLA는 옥수수, 사탕수수 등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지는 대표적인 바이오 플라스틱으로, 생산 과정에서 PP 소재 대비 탄소 배출량을 최대 50% 절감할 수 있다. CU가 연간 약 1,000톤의 PLA를 사용하게 되면 약 770톤의 탄소 배출을 줄일 수 있게 된다.

또한, 자연분해되지 않아 미세플라스틱 문제를 일으키는 PP와 달리 PLA는 일정한 온도와 습도 조건에서 미생물에 의해 자연분해되는 친환경 소재로 환경 폐기물 절감 효과도 있다.

CU는 현재 판매 중인 도시락 중 약 90% 제품의 용기를 이미 PP에서 PLA로 변경을 완료했으며 연내 모든 도시락으로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CU의 도시락은 한 해 3000만 개 이상 팔리는 제품인 만큼 편의점 업계 최초로 모든 도시락 용기를 생분해성 소재로 전환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지속가능한 친환경 정책을 실행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CU는 불필요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한 활동도 병행한다. 이달 27일부터는 도시락에 부착한 젓가락을 고객 요청 시에 제공하는 방안으로 전환해 고객의 편의를 유지하면서 불필요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자 하는 것이다.

이와 함께, 도시락 외부에 결제용 바코드 스티커를 추가로 붙이는 대신, 포장지에 직접 인쇄하는 방식으로 바꿨다. 이는 스티커 사용량을 줄이는 동시에 고객들이 도시락의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 가시성도 높이는 효과가 있다.

세븐일레븐이 '뉴트로' 감성으로 MZ세대 입맛 사로잡기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은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 속에서 MD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점 추진 전략으로 다양한 분야와 상품 콜라보를 전개하고 있다. 여기에 대중적인 인지도와 스토리를 겸비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제공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5일부터 부창제과와 손잡고 다양한 국내 간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K디저트 시리즈'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오는 15일부터 부창제과와 손잡고 다양한 국내 간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K디저트 시리즈'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부창제과는 60년 전통 경주 베이커리 브랜드로 최근 리브랜딩 후 '이장우 호두과자'로 디저트 시장에서 입지를 넓혔으며, 이달 말일 개최되는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에 공식 디저트 협찬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세븐일레븐은 부창제과의 호두과자 라인업 중 시그니처 메뉴인 '우유니소금'에 주목했다.

세븐일레븐은 부창제과와 협업해 볼리비아 우유니 사막의 천연 소금인 우유니소금과 호두를 메인으로 활용해 다양한 신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먼저 오는 15일에는 '우유니소금크림호두단팥빵' '우유니소금크림맘모롤' '우유니소금크림치즈베이글'이 출시된다.

'우유니소금크림호두단팥빵'은 부드러운 우유크림에 우유니소금을 첨가하고 단팥과 호두를 레이어드해 고급스러운 단짠 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호두분태를 넣어 고소함과 씹는 맛까지 살렸다. '우유니소금크림맘모롤'은 추억의 맘모스빵을 롤타입으로 변형한 이색 디저트로, 우유니소금과 생크림을 더해 기존 맘모스빵보다 짭짤한 맛이 특징이다. 우유크림, 팥앙금, 완두앙금, 딸기잼을 채운 롤케익에 고소한 소보루를 입혀 다양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우유니소금크림치즈베이글'은 부창제과의 시그니처 원료인 우유니소금을 크림치즈에 가미해 풍미를 살렸다.

이어 오는 29일에는 겨울 대표 간식을 재해석한 부창제과 콜라보 디저트 3종을 선보인다. 모나카 아이스크림 '호두샌드'는 고소한 호두가 듬뿍 들어갔으며 부드러운 우유와 소금의 단짠 조화가 일품인 '소금우유호빵'과 단팥앙금 속 호두를 넣어 식감을 살린 '단팥호두호빵'을 쌀쌀해지는 계절에 맞춰 함께 출시한다.

이에 앞서 세븐일레븐은 지난 1일 간식이나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달콤하고 바삭한 '호두정과'를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형태로 선보인바 있다. 이와 함께 파르페, 붕어빵, 양갱 등 다양한 부창제과 콜라보 디저트도 연내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마트가 명절 연휴 이후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나선다.

롯데마트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슈퍼 세이브 위크(SUPER SAVE WEEK)'를 진행한다. 지출이 컸던 명절 연휴 이후 고객에게 알뜰 장보기를 제안하고자 기획한 행사다. 식탁 물가 안정을 위해 필수 채소류를 비롯한 제철 신선 먹거리를 특가에 선보이고, 명절 이후 수요가 늘어나는 주방·청소용품 등은 최대 반값 할인으로 제공해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한다.

먼저 '감자' '적·청상추' '애호박'을 '끝장채소' 품목으로 선보인다. 신선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갖춘 '끝장채소'는 채소팀 MD(상품기획자)가 산지와 사전 협의를 통해 물량을 확보하고 포장 공정을 최소화해 원가를 절감한 상품이다. '감자(100g/국산)'는 100그램(g)당 299원에 일주일간 판매하며, '적/청상추(봉/국산)'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990원에, '애호박(개/국산)'은 16일부터 19일까지 1290원에 선보인다.

제철 농수산물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했다. 올해 첫 출하된 '햇굴(150g/냉장/국산)'은 3990원에 선보인다. 올해 굴은 장기간의 명절 연휴로 인해 첫 경매가 늦어진 상황이다. 롯데마트는 기온이 차츰 떨어짐에 따라 굴 수요가 늘어날 것을 예상하고, 파트너사와의 사전 계약을 통해 지정 양식장에서 신속하게 물량을 확보했다. 

김장철을 앞두고 절임배추 사전예약 판매도 진행한다. 소량으로 간편하게 김장을 할 수 있도록 절임배추와 김장양념을 함께 구성한 '해남 절임배추 간편 키트(해남절임배추 7kg+김치양념 2kg)'는 3만원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해남 절임배추(20kg/박스/국산)'와 '괴산 절임배추(20kg/박스/국산)' '전라도식·경기도식 김치양념(3.5kg/박스/국산)' '해남·영암산 절임 알타리(5kg/박스/국산)' 등도 각각 3만원대에 제공한다. 사전예약 상품은 11월7일부터 12월21일까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또한 가을맞이 대규모 생활용품 할인 행사 '리빙플렉스'를 통해 최대 반값 혜택을 선보인다. 명절 직후 증가하는 청소용품 수요를 반영해 준비한 행사로, 실제 지난해 추석 당일을 포함한 2주간 청소용품 및 주방세제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약 25% 가량 증가한 바 있다. 대표 상품으로 '브레프 변기세정제' 전 품목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하며, '유한양행 주방/주거세정제'는 품목별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해당 브랜드 상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 밖에도 '글라스락 에어돔 스텐밀폐 3종'과 '락앤락 컴포트 그립 프라이팬/웍'은 50% 할인 판매하며, '오늘좋은 휠 리빙박스(52L)'는 30% 할인해 제공한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의 통합 소싱으로 가성비를 높인 '공구핫딜 부직포행주(12매)'와 '공구핫딜 속장갑 기획팩(3켤레)'은 각각 3000원,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이 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GOLDEN DEW)와 함께 한글날을 기념하는 특별 전시 <주얼리, 한글에 홀리다>를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에비뉴엘 잠실점 6층 아트홀에서 오는 10월18일부터 11월9일까지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전시를 통해 한글의 조형미와 예술성을 '골든듀' 주얼리를 통해 새롭게 조명한다. 골든듀는 꾸준히 한국의 전통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한국 전통의 미를 널리 알려왔다. 이번 전시는 골든듀가 '한글'을 주제로 백화점에서 단독으로 개최하는 첫 전시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특히, 한글 타이포그래피의 거장 '안상수(號 날개)'와의 협업이 이번 전시의 백미로 꼽힌다. 작가의 대표작 27점을 비롯해, 한글의 조형미를 모티브로 특별 제작된 골든듀 한정판 주얼리인 2025 F/W 헤리티지 컬렉션 30여 점이 함께 공개돼 관람객에게 다채로운 예술적 경험을 선사한다.

한글의 아름다움을 담은 특별한 체험존도 마련했다. 전시장 입구에 설치한 한글 모형 '히읗(ㅎ)' 포토존에서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행복' '희망' 등 '히읗'이 들어간 단어가 새겨진 자개 키링을 한정 수량으로 무료 증정한다.

이번 전시는 배우 김태리의 목소리로 진행되는 오디오 도슨트를 통해 작품과 디자인에 담긴 스토리를 한층 더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전시 기간 동안 잠실점 1층 '골든듀' 매장에서는 골든듀에서 현재 소장 중인 헤리티지 컬렉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정 수량의 '캐럿 다이아' 구매 고객에게 상품에 따라 5~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기간 중 '골든듀'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5% 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울러, 전시 관람 후 리플렛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면 골든듀 반달 파우치를 한정 수량으로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MEDICUBE) 팝업스토어를 11월30일까지 명동점 10층 아이코닉존에서 운영한다.
 
메디큐브는 국내 면세점 중 신세계면세점에만 단독 입점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현재 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스테디셀러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는 '출국 직전 인기템 1위'로 선정될 만큼 여행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MEDICUBE) 팝업스토어를 11월30일까지 명동점 10층 아이코닉존에서 운영한다. © 신세계면세점

이번 팝업은 이러한 성과와 위상을 바탕으로, 신세계면세점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과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장은 핑크와 화이트 톤의 컬러로 꾸며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대형 뷰티 디바이스 오브제와 포토존을 배치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다. 또, 매장 전면에는 전속 모델 장원영의 이미지와 베스트셀러 제품을 전시해 멀리서도 눈에 띄는 비주얼 효과를 더했다.
 
팝업 기간 동안 메디큐브는 온라인몰과 차별화된 오프라인 전용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대표 제품인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와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핑크' 구매 시 PDRN 핑크 펩타이드 앰플을, '에이지-알 울트라 튠 40.68' 구매 시에는 글루타치온 글로우 캡슐 크림을 증정하는 등 디바이스별 맞춤형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에이지-알 부스터 진동 클렌저'(핑크·베이지 컬러)를 비롯해, '프로-포커스 세트' 구매 시 PDRN 부스터젤과 PDRN 핑크 펩타이드 앰플을 증정한다.
 
스킨케어 라인 역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35달러 이상 구매 시 PDRN 핑크 원데이 세럼(5EA), 50달러 이상 구매 시 동일 제품(10EA), 75달러 이상 구매 시 콜라겐 글로우 부스터 세럼을 증정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이 밖에도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단독으로 입점한 아모레퍼시픽의 '응원봉밤'도 만날 수 있다. 응원봉밤은 K-팝 콘서트에서 사용하는 응원봉을 모티프로 한 독창적인 디자인의 멀티 밤 제품으로, 재미있는 콘셉트와 함께 휴대성이 뛰어나 젊은 고객층의 관심을 끌고 있다. 팝업 운영기간 응원봉밤을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아이돌 키링을 증정한다.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샴푸와 컨디셔너 기능을 하나에 담아 간편한 사용은 물론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액티브 맨 2in1 샴푸'(PROACTIVE MAN 2IN1 SHAMPOO)를 출시했다.

케라시스 프로액티브 맨 2in1 샴푸는 간편한 사용을 선호하는 남성 소비자를 위해 샴푸와 컨디셔너 기능을 하나에 담아 사용의 편리성을 더한 올인원 샴푸이다.

케라시스 프로액티브 맨 2in1 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화장품 보고를 완료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화장품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했다.

케라시스 프로액티브 맨 2in1 샴푸는 티트리, 진저, 맥주효모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모발과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며, 비듬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저자극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케라시스 프로액티브 맨 2in1 샴푸는 72시간 향 지속력은 물론 두피와 모발의 유분 케어 및 두피 상쾌함 지속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케라시스 프로액티브 맨 2in1 샴푸는 원하는 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두피에 상쾌함을 더해주는 '허벌' △묵직하고 차분한 향의 '우디' △청량함을 선사하는 '시트러스'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팝마트 코리아'가 14일부터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에서 'Care Bears x Zsiga's Dream Land'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팝마트의 대표 IP '지거(Zsiga)'와 '케어베어스(Care Bears)'의 협업으로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지거x케어 베어스 시리즈‘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3층에 케어베어스와 지거가 함께 만든 일 년 내내 무지개가 떠 있는 행복한 나라 '드림 랜드(Dream Land)'를 연출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프로모션으로는 'Dreams on a Rainbow'로 꿈과 희망, 사랑이 가득하고 마음 속 소망을 이루어 준다는 드림랜드의 콘셉트에 맞춰 드림카드 5종 중 1종을 선택해 소망을 작성한 뒤, 무지개에 거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Play with Colors'존에서는 지거 x 케어베어스 시리즈의 특별한 일러스트 컬러링 도안 6종 중 원하는 그림을 선택해 현장에서 색칠 후 스케치북 월에 부착할 수 있다.

여기에 '드림랜드' 공간에서 자유롭게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며, 현장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팝마트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팝마트 코리아는 신제품 컨셉을 반영한 공간과 프로모션을 통해 '지거 x 케어베어스 시리즈'에 대한 소개와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상상력을 전달하는 사랑스러운 캐릭터 '지거'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를 통해 신제품 6종을 출시한다.

브랜드의 대표 라인이자 수분 결광에 특화된 '로지-히알론 라인'에서 3종, 새롭게 선보이는 '민트-AHA 클렌징 라인'에서 3종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를 통해 신제품 6종을 출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로지-히알론 라인은 장미꽃 추출물과 5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라인에 추가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화장 전 피부 바탕을 완성해주는 대형 면봉 형태의 일명 '왕면봉' 마스크인 '로지-히알론 볼 마스크', 입술에 수분광을 코팅하는 멀티 립밤 '로지-히알론 글로우 립 세럼', PHA를 함유한 슬리핑 팩 '로지-히알론 슬리핑 마스크' 3종이다. 기존 라인 제품들과 함께 사용하면 수분 결광 관리에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민트-AHA 클렌징 라인에서는 다양한 제형의 클렌징 제품 3종을 선보인다. 해당 라인은 민트초에 AHA 성분을 더해 피부 노폐물은 물론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클렌징 특화 라인이다. 클렌징 워터와 오일로 구성된 2층상 하이브리드 클렌저 '민트-AHA 클렌징 오일 인 워터', 촉촉하게 수분 필링이 가능한 '민트-AHA 필링 젤', 숯 스크럽으로 피부 각질을 관리하는 '민트-AHA 팩 클렌저' 3종으로 선보인다.

미모 바이 마몽드의 신제품 6종은 다이소몰과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활공작소가 깔끔한 세정력과 간편한 사용성을 갖춘 '바닥 전용 클리너'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바닥 전용 클리너는 1L 리필형으로, 필요한 만큼 일반 용기에 덜어 쓰거나 로봇 물걸레청소기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물과 기름을 모두 좋아하는 양쪽성 용매인 MMB와 에탄올의 성분 조합으로 먼지부터 기름때까지 동시 제거함으로써 빈틈없는 클리닝이 가능하다. 유수분을 가리지 않는 세정력에 끈적임까지 말끔히 없애며 바닥 오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생활공작소 바닥 전용 클리너는 악취 제거 테스트를 통해 탈취력 99%의 강력한 성능을 입증한다. 자연에서 얻은 녹차 추출물과 은은한 레몬향이 더해져 청소 후에도 공간의 상쾌함은 유지된다.

또한 해당 신제품은 별도의 희석 과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빠르고 손쉬운 청소에 도움을 준다. 마루, 장판, 타일 등 다양한 바닥에 사용할 수 있으며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해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닌텐도의 오리지널 휴대용 게임기를 테마로 한 성인용 신제품 '레고 게임 보이™(LEGO Game Boy™)(72046)'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추억 속 게임기를 실물과 흡사한 가로 9cm, 높이 14cm 크기로 정교하게 구현했다. 하단의 부드러운 곡선형 모서리부터 십자 모양 컨트롤 패드, A·B 버튼, 음량 버튼까지 실제 모델을 실감나게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게임 보이를 대표하는 2종의 고전 게임 팩이 조립식 모델로 제공된다. '슈퍼 마리오 랜드(Super Mario Land™)'와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The Legend of Zelda™: Link's Awakening)'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뒷면 슬롯에 장착할 수 있다. 또 각도에 따라 화면이 달라지는 렌티큘러 방식으로 구현된 닌텐도 시작 화면과 2가지 종류의 게임 화면을 서로 교체할 수 있는 등 팬들에게 색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조립 후에는 제품에 포함된 전시용 스탠드를 활용해 선반이나 책상 등에 손쉽게 전시할 수 있다.

'레고 게임 보이™(LEGO Game Boy™)(72046)'의 총 브릭 수는 421개이다. 

SGC솔루션이 '글라스락 버큠' 등 다양한 기능성 유리밀폐용기에 혜택을 제공하는 글라스락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오는 16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네이버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글라스락 단독 상품 시리즈를 구성해 실시간 방송 혜택과 함께 마련됐다. 글라스락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매 회차 수십만 명이 참여하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소비자들의 진공용기 니즈에 맞춰, '글라스락 버큠'을 직사각&원형 혼합 세트로 구성해 60% 할인된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글라스락 버큠'은 전용 디바이스로 간편하게 진공 모드를 구현해 산소 접촉을 최소화하고, 내용물의 신선함을 더욱 오래 유지시키며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원하는 용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직사각과 원형의 유리밀폐용기로 구성됐다.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컬러로 마련한 네이버쇼핑 단독 상품도 방송에서 선보인다. 점자 뚜껑으로 모두가 차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냉동밥 전용 용기 '훈맹정음 햇밥용기'를 비롯해, 뚜껑과 함께 냉동 보관이 가능한 유리밀폐용기 '모듈러', 뚜껑까지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유리밀폐용기 '리프젠' 등을 라이브 혜택가에 판매한다.

쇼핑라이브 중 구매 시 추가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방송 중 라이브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세라믹 면기 세트를 증정하고, 라이브 중 댓글 소통 이벤트와 구매 인증 이벤트로 귀여운 캐릭터 콜라보 제품을 증정한다.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14일부터 이틀간 알림 받기 인증 이벤트를 진행해 2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글라스락 네이버 쇼핑라이브 알림 받기 버튼을 누른 인증샷과 함께 글라스락 태그 후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라이브 상품 중 하나인 '모듈러 5조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성다이소가 '신한 SOL페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15일부터 11월14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을 신한 SOL페이로 결제하면 1인 1회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12월11일 적립될 예정이며, 신한 SOL페이, 슈퍼SOL에 등록한 본인 명의의 신한 개인 신용/체크 카드 결제 건만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 매장과 다이소몰, 그리고 신한 SOL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이소 매장에서는 '다이소 기프트카드'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결제 방법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 편의를 고려해 앞으로도 결제 플랫폼과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아워셀브스(OURSELVES)와 협업한 '콤피 워크(COMFY WORK)' 컬렉션을 15일 공개한다.

아워셀브스는 밀리터리와 빈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다. 스파오는 '일하는 사람들의 일상에 한결 편안함을 더한다'는 컨셉으로 아워셀브스와 콜라보 컬렉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아워셀브스가 보유한 프렌치 워크자켓, 영국군 밀리터리 팬츠 등 빈티지 아카이브 패션을 모티브로 디자인됐으며, 스파오의 현지 소싱력을 기반으로 우수한 부자재를 적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수많은 것이 AI로 대체되는 급변하는 세상 속에서도 자신만의 속도와 온도로 살아가는 다양한 직업을 지닌 사람의 모습을 담고, '한결 편안한 노동(Comfy Work)'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컬렉션은 △콤피 워크 재킷 △콤피 워크 팬츠 △라운드넥 패치 스웨터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컬리는 3000여 개 상품을 최대 78% 할인하는 10월 원더컬리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고객의 구매 특성에 맞춘 개인화된 상품 큐레이션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1시에는 최대 1만원 100% 당첨 쿠폰도 지급한다.

컬리 멤버스 회원에게 베스트 상품을 추천하는 원더핫딜 코너에서는 제스프리 뉴질랜드 골드키위, 조선호텔 떡갈비, 이연복의 목란 짬뽕 등을 제안한다. 포노 부오노 히든 천재의 알리오 올리오와 소이연남 똠얌 쌀국수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단골특가에서는 골라담기와 다디익선, 플러스특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상하농원 무항생제 소시지와 햄, 조선호텔 가정에서 즐기는 일품 요리 4종 등을 골라담기로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아르꼬 대용량 액체 세택세제, 올챌린지 차량용 방향제 디퓨저는 원플러스원으로 판매한다.

컬리가 3000여 개 상품을 최대 78% 할인하는 10월 원더컬리 기획전을 개최한다. © 컬리

장보기 슈퍼찬스를 통해서는 해찬미소 남도식 된장 꽃게탕, 올마레 춘천 닭갈비 국물 떡볶이를 24시간 한정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브랜드관에서는 일상미소, 크리넥스, 마이셰프 등 20개 브랜드가 최대 30%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팡 마켓플레이스가 50여 가지가 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쿠팡 마켓플레이스는 이탈리아 현지 셀러가 파스타, 소스, 스낵 등 식품부터 뷰티, 홈인테리어, 쥬얼리 등 상품을 직접 판매하는 '이탈리안 마켓'을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위해 쿠팡은 지난 4월 이탈리아 무역청(ITA)과 업무 협약을 체결, 쿠팡 고객에게 이탈리아 상품 셀렉션을 통한 문화 교류의 기회를 마련했다. 양측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이탈리아 고유 브랜드와 상품을 엄선, 브랜드 가치와 상품의 품질을 공동 검증했다. 고객이 상품을 주문하면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한 이탈리아 셀러가 직접 상품을 발송한다.

쿠팡은 이탈리안 마켓 론칭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전 제품을 최소 30% 이상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쿠팡 고객은 이제 이탈리안 마켓에서 구매한 식재료로 지중해식 식단을 시도하거나 이국적인 느낌의 인테리어 연출을 위해 새롭고 다채로운 쇼핑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대표 입점 브랜드는 △제오푸드·라크리마베르데 등 올리브오일 △만니 등 올리브 파우더 △파스티피치오 피오릴로·로숄리 등 파스타 △카페몬포르테·사켈라 등 커피 원두 등이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빡세일-가을쇼핑 득템' 프로모션을 열고, 가을철 인기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가전·디지털, 생필품, 식품, 패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매일 160개의 특가딜을 선보인다.

'빡세일'은 시즌 특성을 반영, 지금 이 시기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말 그대로 '빡 센' 할인을 적용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수요가 급증한 환절기 인기 상품을 엄선했다.

할인혜택도 다양하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만원까지 할인되는 빡세일 할인쿠폰과 최대 1만원 할인되는 중복쿠폰을 지급한다. 여기에 7% 카드결제 할인도 추가해 3가지 혜택을 모두 적용하면 더 큰 할인을 체감할 수 있다.

다양한 특가 코너도 준비했다. 먼저, '24시간 한정특가'에서는 매일 4개의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14일(화), G마켓은 '삼성전자 세탁기+건조기 세트' '유한킴벌리 하기스 기저귀' 등을, 옥션은 'QLED TV' '좋은느낌 생리대' 등을 제안한다. 하루동안 온라인 최저가 수준을 유지하는 '최저가 도전' 코너도 있다. 14일에는 '폴리오 마사지기' '통영 제철 활가리비' '르샵 F/W 패션' 등을 선보인다.

가을철 먹거리도 특가에 판매한다. 추천상품으로 '서해 자연산 활 꽃게' '경북 미니사과' '포기김치' '광동 우롱차' 등이 있다. 15일까지 사용 가능한 신선/가공 식품 대상 2000원 중복쿠폰도 제공한다.

이 외 △삼성 △LG전자 △쿠첸 △AMD △규수방 △아망떼 △유한킴벌리 △세타필 △빈폴 △지오다노 등 주요 브랜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24개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빡세일'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가을 시즌을 맞아 가족 여행객들이 소노호텔앤리조트의 가을 명소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는 '프레임 유어 어텀(Frame Your Autumn)'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가을 시즌을 맞아 가족 여행객들이 소노호텔앤리조트의 가을 명소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는 '프레임 유어 어텀' 패키지를 출시했다. © 대명소노그룹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사우나 이용권(대·소인 공통) 2매 △시즌 음료 2잔과 더불어 이미지나 문구를 벽, 천장 등에 투사해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파티빔&디자인칩으로 구성된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패키지 10% 추가 할인과 조식 뷔페 20% 할인(4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판매 기간 및 투숙 기간은 오는 11월30일까지다.

패키지에 포함된 사우나 이용권은 투숙 기간 내 각 리조트별 사우나 시설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소노벨 청송의 '솔샘온천'은 주왕산 자락 지하 800m 암반에서 용출되는 28~30도의 온천수를 자랑하며, 숲 속 정원 콘셉트로 꾸며진 노천온천을 갖추고 있고, 사우나는 물론 수중 마사지 시설까지 이용할 수 있어 건강 증진과 피로를 풀기에 좋다.

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가을 풍경을 배경으로 멋진 추억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스마트폰 사진 클래스' 특별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사진작가와 함께 스마트폰 사진 촬영 기초 이론부터 소노호텔앤리조트의 풍경 명소에서 직접 사진을 촬영하고 보정하는 과정을 배울 수 있으며, △10월18일 소노캄 델피노 △10월25일 소노벨 델피노-단양 △11월1일 소노캄 비발디파크 △11월8일 소노벨 청송-변산에서 진행된다. 

참가 방법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최상위 호텔 브랜드인 시그니엘 서울이 가을 제철 과일인 샤인머스캣을 활용한 프리미엄 디저트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어텀(Taste of Autumn)' 패키지를 준비했다.

시그니엘 서울 79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세계적인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Yannick Alléno)의 컨설팅으로 매 시즌 트렌디한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 가을 시즌에는 눈꽃 플레이크 위로 아삭한 샤인머스캣의 과육과 레몬 셔벗을 곁들여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인 프리미엄 샤인머스캣 빙수를 출시했다.

'테이스트 오브 어텀'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프리미엄 샤인머스캣 빙수 1개가 포함된 구성으로, 빙수는 더 라운지 또는 객실에서 인룸다이닝으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더 라운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인룸다이닝은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시그니엘 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월29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11월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신라스테이가 글로벌 대학생 서포터즈 '신라스테이 월드 프렌즈(Shilla Stay World Friends)'를 모집한다.

신라스테이 월드 프렌즈는 '콘텐츠 트립(Contents Trip)'을 테마로 한국의 다양한 여행 경험을 창의적인 콘텐츠로 제작해 전 세계에 공유하는 서포터즈다. 전국 16개 신라스테이를 중심으로 K-팝, K-뷰티, K-푸드 등 다양한 K-컬처 콘텐츠를 소개하며, 해외 고객에게 한국 여행의 매력을 확산시키고자 기획됐다.

모집 대상은 전국 대학교의 휴학생 및 유학생을 포함한 모든 대학생으로, 한국어 일상 회화가 가능하다면 국적에 제한이 없다.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월13일부터 26일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최종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11월14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내년 2월6일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한다.

온라인 활동은 신라스테이 숙박 체험과 함께 한국의 관광지, 문화, 음식, 라이프스타일 주제의 콘텐츠를 제작해 SNS 채널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에서는 명동, 홍대, 코엑스 등 외국인 관광객이 즐겨 찾는 장소에서 스트릿 퀴즈쇼, 인터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라스테이 월드 프렌즈에게는 △신라스테이 숙박 및 식사 기회, △수료증, △전용 굿즈 등이 제공된다.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상금과 호텔 숙박권 등을 시상할 예정이다.

노랑풍선은 오는 20일까지 인기 여행 지역을 중심으로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옐로팡딜은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화요일 선보이는 회원 전용 특가 기획전으로, 본 회차에서는 동남아시아, 중국, 일본, 괌 등 주요 여행지를 포함한 전지역 7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예약 고객에게는 정상가 대비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노랑풍선

상품은 △베트남(나트랑) △필리핀(보홀·보라카이·세부) △중국(북경) △일본(큐슈) △괌 등 대표 여행지·휴양지를 아우른다. 대표 일정으로는 △전일정 5성급 호텔서 숙박하며 특식인 랍스타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나트랑&달랏 5일' △자유 일정이 포함돼 있어 여행의 편의성을 더한 '보홀 4/5일' △호핑 투어와 마사지, 맛있는 현지식을 즐길 수 있는 '보라카이 4일' △씨뷰 무료 업그레이드 및 전신 마사지가 제공되는 '세부 4/5일' △국적기 아시아나항공 탑승과 함께 '노팁&노옵션'으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북경 4일' △ 정통 료칸 2박과 함께 벳부·유후인·구마모토 등 주변 지역을 둘러볼 수 있는 '큐슈 4일' △골드카드를 통해 무제한 워터파크·액티비티·키즈 프로그램등을 즐길 수 있는 '괌 4/5일'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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