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우리은행이 10월 한 달간 자사의 알뜰폰 서비스 '우리WON모바일' 신규 개통 고객에게 최대 37.2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금융그룹의 '우리금융 다함께 페스타'와 연계하여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혜택은 네이버페이포인트(Npay포인트)와 다양한 쿠폰, 요금할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3만 Npay포인트를 기본으로 받게 되며, eSIM 개통 시 추가로 2만 Npay포인트, 추천코드 입력 시 추천자와 피추천자 모두 5만 Npay포인트를 받는다. 또한, 우리WON모바일 멤버십 가입 고객은 연 최대 6만원 상당의 쿠폰과 '청년드림100GB+' 요금제 개통 시 1년간 최대 52,800원의 요금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특히, 10월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우리금융 다함께 페스타' 기간 동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추가로 3만 Npay포인트를 받아 최대 37.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통신과 금융을 결합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생활비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10월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통신비 절감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리WON모바일은 지난 7월 출시된 '우리WON 청년드림 요금제'가 월간 가입자 중 절반에 가까운 고객이 선택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으며, eSIM 서비스는 별도의 유심카드 배송 없이 즉시 개통이 가능해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우리WON뱅킹 앱의 홈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