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가맹점 물품대금 카드결제 시스템’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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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레쥬르, ‘가맹점 물품대금 카드결제 시스템’ 도입

투데이신문 2025-10-14 11:22:28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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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3일 서울 중구 을지로 CJ푸드빌 본사에서 신한카드와 뚜레쥬르의 ‘뚜레쥬르 가맹점 납품대금 카드 결제 도입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식’이 열렸다. [사진=CJ푸드빌]
지난 13일 서울 중구 을지로 CJ푸드빌 본사에서 신한카드와 뚜레쥬르의 ‘뚜레쥬르 가맹점 납품대금 카드 결제 도입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식’이 열렸다. [사진=CJ푸드빌]

【투데이신문 강현민 기자】 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가맹점 대상 물품대금 카드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위해 신한카드와 업무 협약을 체결, 카드 결제 시스템을 포함한 다양한 결제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뚜레쥬르 가맹점주들은 납품대금 결제 시 현금 또는 결제전용카드로 선택할 수 있어 납품대금을 보다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시스템 도입에 따라 가맹점주들은 자금 운용 및 경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이밖에 CJ푸드빌과 신한카드는 양사 제휴에 따라 상품 및 마케팅 등의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물품대금 카드결제 시스템 도입은 CJ푸드빌과 뚜레쥬르 가맹점주들의 상호 신뢰를 기반으로 추진됐다. 뚜레쥬르는 지난 2014년부터 가맹본부와 점주협의회 간 상생워크숍을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등 가맹점과 긴밀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가맹본부와 가맹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모델을 강화하는 동시에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일환”이라며 “가맹점을 위한 적극적 지원과 협력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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