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배우 이정진이 소개팅에서 만난 박해리 씨와 첫 공식 데이트에 나선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4회에서는 이정진과 소개팅녀 박해리 씨의 ‘향수 공방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어 절친 정준하가 운영하는 식당을 함께 찾으며 본격적인 관계 진전에 나선다.
이날 이정진은 햇살 가득한 날, 환한 미소로 박해리 씨를 맞이한다. 늘 비를 몰고 다녔던 ‘비의 아이콘’답지 않게 맑은 날씨에 ‘교장’ 이승철은 “임자를 만나니까 날씨도 도와주네~”라며 흐뭇한 반응을 보인다.
차에 올라탄 두 사람은 서로의 방송 출연 후 반응을 나누며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간다. 박해리 씨가 “친하지 않은 사람들이 더 많이 물어봤다”고 하자, 이정진은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이어 박해리 씨가 “오빠 주변에서는 뭐라고 하셨어요?”라고 묻자, 이정진은 ‘오빠’ 호칭에 웃음을 감추지 못하고 광대 미소를 지어 보인다.
이정진은 “처음 봤을 때 향수를 좋아한다고 했잖아”라며 자신만의 향수를 만드는 공방으로 데이트 장소를 정했다고 설명, 세심한 배려로 ‘멘토 군단’의 박수를 받는다.
향수 공방에 도착한 두 사람은 서로를 떠올리며 조향 작업에 돌입한다. 달달한 눈빛을 주고받는 두 사람의 모습에 ‘연애부장’ 심진화는 “두 번 만에 눈빛이 저렇게 뜨거워?”라며 환호한다. 과연 두 사람이 서로에게 어떤 향을 선물할지, 향수에 담긴 의미는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이정진은 박해리 씨와 함께 정준하가 운영하는 식당을 방문해, 정식으로 인사를 시킨다. 정준하는 “진도 많이 나갔네~”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은 뒤, “이상형은 뭐냐”, “정진이랑 성격 잘 맞는 것 같냐” 등 연애 진도 체크에 나서며 분위기를 띄운다.
이정진과 박해리 씨의 설렘 가득한 첫 데이트는 15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신랑수업’ 18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