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관광개발공사,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 표준인증 취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통영관광개발공사,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 표준인증 취득

모두서치 2025-10-14 06:56:40 신고

3줄요약
사진 = 뉴시스

 

통영관광개발공사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 표준인증을 신규 취득, 지역 사회와 고객에게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 나아가는 중요한 발판을 마련했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13일, 통영관광개발공사에 따르면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표준에 따라 고객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는 기업임을 인증하는 국제 규격이라고 밝혔다.

공사의 이번 인증은 업무연속성경영시스템, 재해경감 우수기업,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권경영시스템에 이어 5번째로 취득한 인증으로 사업장의 고객만족경영 관리능력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

또한 이번 ISO 인증을 통해 고객 불만사항에 대한 처리 절차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서비스 개선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음을 공식적으로 대내외에 알렸다.

통영관광개발공사 강석수 사장은 "이번 인증은 고객 만족 서비스 향상에 대한 공사의 확고한 의지"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경영 능력을 강화하고 수준 높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