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김윤혜가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배우 김윤혜 결혼
온라인 커뮤니티
김윤혜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관계자는 13일 "김윤혜가 오는 25일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할 소중한 인연을 만나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입니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서울 모처에서 조용히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에 대해 "이외 결혼식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말씀드릴 수 없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린다"고도 덧붙였습니다.
소속사는 "김윤혜 배우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며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배우 김윤혜 누구? (+정년이, 우리, 나이)
온라인 커뮤니티
김윤혜는 1991년생으로 올해 만 34세입니다. 11살인 2002년 패션지 보그걸 포지모델로 데뷔하며 연예계에 입문, '우리'라는 예명으로 활동했습니다.
이후 본명인 김윤혜로 활동명을 변경한 그는 '최강! 울엄마', '뱀파이어 탐정', '엽기적인 그녀', '빈센조'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특히 지난해에는 '정년이'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올해에도 '나의 완벽한 비서' 등을 통해 활발히 활동을 펼쳤습니다.
한편 배우 김윤혜의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년이 보니까 연기 잘하던데 앞으로도 작품에서 자주보길", "축하합니다. 연기력 좋고 아름다운 배우님의 팬입니다. 행복한 가정 꾸리시길 바랄게요. ", "축하해요^^ 연예인들이 좋은 배우자 만나 가정을 꾸리는건 대중에게도 힐링이죠. 김윤혜 배우님 행복하세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이며 축하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