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삼성스토어서 '바로 서비스' 시범 운영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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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삼성스토어서 '바로 서비스' 시범 운영 시작

포인트경제 2025-10-13 13:40:45 신고

3줄요약

'간단 점검 서비스', '하루픽 서비스'
더현대 서울, 갤러리아 광고, 삼성스토어 삼송, 상도 등 4개 매장

[포인트경제] 삼성전자서비스가 삼성스토어 매장 내에서 제품 점검과 수리 접수를 받을 수 있는 '바로 서비스'를 13일부터 시범 운영한다고 이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더현대 서울, 갤러리아 광교, 삼성스토어 삼송, 삼성스토어 상도 4개 매장에서 제공된다.

삼성전자서비스, 삼성스토어서 '바로 서비스' 시범 운영 시작 삼성전자서비스, 삼성스토어서 '바로 서비스' 시범 운영 시작

'바로 서비스'는 두 가지 형태로 운영된다. 첫째, '간단 점검 서비스'는 기존에 서비스센터에서만 가능했던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제품의 상태 진단을 매장 내에서 전문 엔지니어가 전용 프로그램을 활용해 실시한다. 디스플레이 필름 부착 등 간단한 증상은 현장에서 바로 조치한다.

둘째, '하루픽 서비스'는 고객이 맡긴 제품을 인근 서비스센터로 이송해 수리한 뒤 1~2일 내에 고객에게 돌려주는 방식이다. 대상 제품은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과 소형 가전(청소기, 전자레인지, 프린터 등)이다.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은 4개 매장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소형 가전은 삼성스토어 삼송점과 상도점에서만 가능하다.

삼성전자서비스, 삼성스토어서 '바로 서비스' 시범 운영 시작

'바로 서비스'의 운영 시간은 각 매장의 영업시간과 동일하다. 서비스 이용 방법과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삼성스토어서 '바로 서비스' 시범 운영 시작

삼성전자서비스는 이번 시범 운영을 통해 고객 서비스 수요를 면밀히 분석한 후 향후 운영 방향을 추가로 검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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