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은 지난 3일 첫 공개된 쿠팡플레이 예능 프로그램 '저스트 메이크업' 제작을 공식 협찬했다고 13일 밝혔다.
'저스트 메이크업'은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가 주목하는 K뷰티 메이크업 아티스트 60명이 오직 실력으로만 왕좌를 다투는 초대형 메이크업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MC 이효리를 비롯해 메이크업 마스터 정샘물, 서옥, 이사배, 이진수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으며 글로벌 K뷰티 트렌드를 이끌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글램팜은 메이크업을 더욱 빛내는 헤어스타일링을 위해 저스트 메이크업 제작 현장에 자사의 프리미엄 헤어기기 풀 라인업을 지원한다.
올 세라믹 테크놀로지 기반으로 비타민C 함유 발열판과 세라믹 히팅 시스템을 갖춘 '글램뮤즈 터치 플랫'(GP201T)과 '글램뮤즈 컬링아이롱'(GP628)부터 강력한 풍량과 정교한 온도 제어를 자랑하는 '글램뮤즈 슈팅블라스트'(GP717)와 '글램시크 에어터치'(GP715)까지, 헤어 디자이너들이 현장에서 사용하는 핵심 제품들이 총출동했다.
'메이크업의 완성은 헤어'란 메시지 아래, 참가자들이 무대 위에서 완벽한 뷰티 아트를 완성할 수 있도록 글램팜의 헤어기기가 현장에서 큰 역할을 담당했다.
특히 초대형 경연의 긴장감 속에서도 프로 아티스트가 원하는 스타일을 즉각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 '올 세라믹 테크놀로지' 등 글램팜의 기술력이 더욱 빛을 발했다는 후문이다.
글램팜 관계자는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서바이벌 프로그램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세계무대에서 활약하는 프로 아티스트들을 통해 글램팜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시청자에게 직접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대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