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빗썸이 간편결제 플랫폼 NHN페이코와 제휴를 맺고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페이코 앱을 통해 빗썸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빗썸 포인트, 페이코 포인트를 포함해 총 최대 1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빗썸에 생애 최초로 가입한 고객은 ▲빗썸 포인트 5만 원 ▲빗썸 투자지원금 2만 원 ▲페이코 포인트 2만 원 등 최대 9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페이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코 앱에서 받고 싶은 혜택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소개하면 페이코 포인트 1만 원이 지급되며, 페이코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리포스팅하면 추가 1000포인트가 주어진다.
참여 방법은 페이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후 쿠폰 내역 화면과 포스팅 화면을 캡처한 이미지를 제출하면 된다.
빗썸 관계자는 “가상자산 거래를 시작하는 신규 고객들이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